ad
ad

logo

HOME  >  전체기사

친환경 바이오 기업 코헨스, 주관사 선정 진행

입력 2022-12-12 10:36

친환경 바이오 기업 코헨스, 주관사 선정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친환경 바이오 기업(주) 코헨스는 2023년 상장을 앞두고 주관사 선정을 진행 중에 있다고 12일 밝혔다.

(주)코헨스는 국내외 대형 증권사에 입찰제안요청서(RFP)를 보내고 기업공개(IPO) 주관사 선정 작업 최종협의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주) 코헨스는 지난 2017년 설립한 회사로 친환경바이오소재, 친환경바이오플라스틱 및 비닐 이산화탄소포집 및 자원화, 경량골재, 친환경에너지수소 발전사업 등 전방위적 친환경 사업분야를 영위하고 있다. 특히, 인체에 유해한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순수 천연성분을 바탕으로 친환경제품을 개발 및 공급을 주력 중이다.

(주)코헨스 관계자는 "친환경 바이오 기업으로 환경기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기업들과의 전략적 제휴 및 독점을 체결을 통해 2023년 예상매출 1000억원을 목표로 주식가치를 지속적으로 상승시킬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미래 성장 가능성에 대한 평가결과, 기술력은 높은 수준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경영역량 , 시장성 , 사업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시 우수한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이 양호한 시장을 바탕으로 미래성장잠재력이 우수한것 으로 평가되고 있다"고 밝혔다.

코헨스는 ‘코넥스 프로젝트’를 통하여 글로벌친환경기업으로 더 큰 도약을 준비하며 상장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