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14(일)
‘팬투’ 글로벌 팬덤이 뽑은 1월의 아티스트..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진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진희가 글로벌팬덤플랫폼 ‘팬투(FANTOO)’가 선정한 ‘1월 생일 아티스트’ 1위 자리에 올랐다.

‘팬투’에서 진행된 ‘1월 생일 아티스트’ 투표는 지난 11월 29일부터 약 2주간 진행되었다. 시크릿넘버진희는 iKON 김동혁(DK), 정찬우(CHAN), EXID 솔지(SOLJI), 블랙핑크 지수(JISOO), 제니(JENNIE) 등과 투표 마감까지 치열한 접전을 펼치다 33.8%의 득표율을 확보하며 정상을 차지했다.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지닌 시크릿넘버는 ‘믿고 듣는’ 신흥 걸그룹 음원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이 ‘1월 생일 아티스트’ 선정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이를 기념한 축하 영상은 지난 15일부터 신촌역 디지털 포스터 30개를 통해 송출되고 있으며, 이달 24일까지 공개된다. 팬들이 직접 만든 영상으로 알려진 만큼 시크릿넘버와 팬덤 락키(LUCKY KEY)에게 뜻깊은 선물이 될 것이다.

‘팬투’는 전 세계 한류 팬들을 위한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으로 다채로운 이벤트와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하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