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3.02.03(금)

최고의 콘텐츠로 4~9세 국어, 영어, 수학 학습 완성

center
에누마의 학습 패드 ‘토도원’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에듀테크 기업 에누마(대표 이수인)가 학습 패드 ‘토도원’을 출시하며 태어날 때부터 전자기기와 함께 성장한 디지털 네이티브(Digital Native) 세대 맞춤형 교육 패러다임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에누마는 실리콘밸리 기반의 에듀테크 기업으로, 2019년 전 세계 아동 문맹 퇴치 경진대회 ‘글로벌 러닝 엑스프라이즈(Global Learning XPRIZE)’에서 최종 공동 우승을 차지할 정도로 유의미한 학습 성과 개선을 가능하게 하는 교육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성이 강점이다.

에누마가 새롭게 선보인 토도원은 에누마의 전문성을 그대로 구현한 학습 패드로, 영어, 수학, 한글, 한자 등 4~9세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기초 교육을 2만 개의 자체 제작 콘텐츠로 제공한다.

토도원의 또 다른 강점은 주도적이고 올바른 학습 습관을 형성하는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 맞춤형 인프라다.

이수인 에누마 대표는 “펜데믹 이후 학습 패드를 활용한 디지털 전환이 더욱 가속화된 한국 교육 시장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전문성을 지닌 콘텐츠와 미래에 대한 비전을 담은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토도원은 디지털 환경과 아이들의 학습 패턴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아이들에게는 가장 편리하고 효과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하는 친구가, 학부모에게는 가장 유용한 도우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