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리본카 구매 시 기존 차량 처분하면 30만원 할인 혜택 제공

리본카 ‘30만 원 할인’ 프로모션...중고차도 보상판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오토플러스㈜(대표: 이정환)의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가 자사 직영중고차 구매 시, 기존에 타던 차량을 리본카에 처분하는 고객에게 3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리본카는 품질이 보증된 직영중고차를 합리적으로 구매하면서 타던 차량까지 쉽게 처분할 수 있도록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리본카 구매 시 기존에 타던 차량을 매각하면 3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차량 교체 과정에 소요되는 비용과 시간을 줄일 수 있다. 고객들은 차량 매입부터 품질 개선과 판매에 이르는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리본카 직영시스템을 통해 더욱 안심하고 차량 구매와 처분을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리본카의 내차팔기 서비스는 비대면으로 이루어져 더욱 편리하다. 딜러∙차량평가사와의 만남이 없어 현장에서의 가격 흥정이 전혀 없고, 간단한 차량 정보 등록만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만일 차를 경매에 출품해 입찰 최고가를 받고 싶다면 ‘경매출품 대행’ 서비스를 통해 처분도 가능하다.

오토플러스 마케팅실 이광례 실장은 “고객이 기존에 타던 차를 대신할 중고차를 구입할 때는 좋은 매물을 찾는 것부터 타던 차를 처분하는 방법까지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많다”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이 리본카만의 차별화된 내차사기∙내차팔기 서비스를 통해 차량 교체 시 겪는 수고로움을 덜어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