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16(화)

미국 현지와 100% 동일한 수업 환경 제공하고, 단기간 원어민 수준의 영어 실력
2023 SSI Summer Camp는 7월 24일~8월 11일 3주 과정으로 선착순 모집

SSI 부산캠퍼스, SSI Summer Camp 개최...“주요 교과 수업”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SSI 부산캠퍼스는 2023 SSI 머캠프(SSI Summer Camp) 입학생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SSI 머캠프​는 2023년 7월 24일~8월 11일까지 3 과정으로 7세~초등6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캠프는 미국 현지와 100% 동일한 수업 환경을 제공하고, 단기간 원어민 수준의 영어 실력을 보장하며, 3주 후 수료증을 교부한다.

이번 SSI 머캠프는 학생들의 현 영어 실력과 성향을 고려하여 학년 및 영어 실력 별 초등반(활동 위주형)‘SSIBC Prep반(활동형+학습형)이라는 두 가지 클래스로 진행한다.

특히, 이번 캠프는 현 교육 트랜드에 맞는 토론식 수업으로 진행되고, ‘how & why’에 집중된 논리적 사고력과 자기 주도적인 문제 해결 능력 향상을 위한 스페셜 프로젝트로 진행되며, 학생 적성/특기/취미 등을 고려한 액티비티(activity) 중심의 다양한 학습 플랜으로 실시된다.

SSI 부산캠퍼스 관계자는 지난 3회에 걸쳐 SSI 부산캠퍼스 방학 캠프가 이번 2023년 여름을 맞이하여 4회째다.현재, 귀국생을 둔 학부모와 부산 인근 지역(창원, 마산, 울산 등)의 입학 문의가 증가하고 있으니 레벨 테스트 신청을 서두르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SSI 썸머캠프는 미국 사립 커리큘럼으로 수업하는 SSI 부산캠퍼스의 수업을 3주간 압축해 놓은 시스템으로, 단기적으로도 국제학교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