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모노글리세라이드(MAG) 함유 차세대 오메가3 원료 MAG-O3 공급

하이파이브 CEO François-Karl Brouillette(왼쪽)와 MAG-O3 원료 특허권자인 Samuel Fortin(가운데), 엔라이즈 이명주 대표
하이파이브 CEO François-Karl Brouillette(왼쪽)와 MAG-O3 원료 특허권자인 Samuel Fortin(가운데), 엔라이즈 이명주 대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대표 이명주∙김준영)가 캐나다 건강기능식품 유통회사인 하이파이브 헬스 그룹(이하 ‘하이파이브’)와 MAG-O3 오메가3 원료에 대한 국내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하이파이브는 오메가3 원료인 MAG-O3를 보유한 캐나다 건강기능식품 유통회사로 지난 2일 하이파이브 CEO François-Karl Brouillette와 MAG-O3 원료 특허권자인 Samuel Fortin이 엔라이즈 본사를 방문해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엔라이즈가 계약을 체결한 MAG-O3는 모노글리세라이드(MAG)가 함유된 특허 받은 오메가3 원료이다. 분자를 잘게 쪼개어 장에서 바로 흡수가 가능하다.

엔라이즈와 하이파이브는 캐나다의 건강기능식품 제조사인 Viva Pharmaceutical과 협업하여 MAG-O3 원료가 함유된 마그오메가3 제품을 개발해 출시할 계획이다. MAG-O3로 선보일 마그 오메가3는 특허공법을 거쳐 머리카락보다 22만 배 더 작은 초저분자 오메가3로 나올 예정이다. 엔라이즈는 지난 해 말 국내 최초로 MAG 원료가 함유된 프리미엄 오메가3 제품인 ‘더리얼랩 마그 오메가3’를 출시했다.

㈜엔라이즈 관계자는 “㈜엔라이즈는 알티지 오메가3, 마그 오메가3등 오메가3 제품 라인업을 21개 보유하며 오메가3 제품에 대한 전문성을 쌓아왔다”며, “차세대 오메가3 원료인 MAG-O3 공급 계약을 통해 국내 오메가3 시장에서 마그 오메가3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고, 오메가3 제품에 대한 포트폴리오와 전문성을 강화하고자 한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엔라이즈는 2008년 설립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캐나다를 비롯해 글로벌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으로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는 국내 최다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