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동국제약 후원한 마데카웨이 케어키트, 모스넷스프레이, 바이트 케어 등 의약품

뷰티플마인드, 동국제약 의약품 후원 전달식 모습
뷰티플마인드, 동국제약 의약품 후원 전달식 모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사단법인 뷰티플마인드(이사장 김성환)는 동국제약(회장 권기범)이 후원한 마데카웨이 케어키트, 모스넷스프레이, 바이트 케어 등 의약품을 아프리카 에스와티니의 아동과 장애인들에게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뷰티플마인드는 지난달 29일부터 93일까지 엿새간 아프리카 에스와티니의 음바바네에서 해외음악 봉사에 나섰다. 에스와티니 비영리법인 아프리카 찔로 임파워먼트가 주최하는 ‘2023 아프리카 유스 오케스트라 페스티벌에 협력기관으로 참여하여 재능기부 교육봉사와 공연수익금 기부를 진행한 것이다.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에서 재능 기부를 통해 무료로 음악을 가르치는 국내 대학교수급 전문 강사진은 아프리카 에스와티니의 아이들에게 일대일 레슨, 소규모 그룹 레슨, 워크숍 등 에스와티니 아이들이 접하기 어려운 전문 음악교육을 제공하였다.

페스티벌 마지막날에 열린 피날레 콘서트에는 에스와티니 음바바네 오케스트라와 뷰티플마인드 음악인이 함께하는 공연이 개최되었다. 뷰티플마인드 음악인들은 한국문화교류를 위한 국악이 포함된 나눔 공연을 펼쳤다. 티켓 수익금 전액은 현지에 기부되었으며 동국제약이 후원한 의료물품들 또한 에스와티니 아동과 장애인들에게 함께 기부되었다.

이번 해외봉사에 참여한 뷰티플마인드 총괄이사 배일환 이화여대 교수는 “음악을 통해 아프리카 에스와티니의 아이들에게 희망을 심고 마음을 치유하는 이번 페스티벌 프로젝트에 마음뿐 아니라 몸을 치유할 수 있도록 의약품을 후원해준 동국제약에 감사드린다”며 “오히려 아프리카 아이들의 열정을 통해 더 많은 것을 배워간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