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16(화)
사진=(왼쪽부) 올리비아 팔레르모(Olivia Palermo) / 니키 힐튼(Nicky Hilton)
사진=(왼쪽부) 올리비아 팔레르모(Olivia Palermo) / 니키 힐튼(Nicky Hilton)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헐리웃 배우이자 패션 디자이너로, 자신만의 브랜드를 론칭한 사업가로도 잘 알려진 패셔니스타 올리비아 팔레르모와 니키 힐튼이 프리미엄 아우터웨어 브랜드 맥카지(MACKAGE)의 23FW 제품을 가까운 친구들과의 사교 모임에서 선보였다.

일반인들뿐 아니라 헐리웃 스타들까지 주목하는 그녀들의 데일리 룩은 실제로 전세계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올리비아 팔레르모와 니키 힐튼이 선택한 브랜드 맥카지는 1999년 론칭한 럭셔리 아우터웨어 브랜드로 스타일과 가능성 사이의 균형을 중시하고 탁월한 소재와 정밀한 테일러링이 결합된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2023FW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맥카지 컬렉션’은 최상급 소재를 선별해 맥카지만의 숙련된 테일러링과 완벽한 마감 처리로 완성한 하이엔드 컬렉션으로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과 첨단 디자인을 결합해 입는 사람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무엇보다 맥카지의 제품은 보온력은 기본이고, 두터운 겨울 아우터임에도 입었을 때 전체적인 실루엣을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탁월한 테일러링이 타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독보적인 기술력이다.

헐리웃 셀렙들이 선보인 맥카지 23FW 컬렉션 공개

올해는 매년 사랑받아온 베스트와 롱패딩 등 시그니처 아이템을 소재와 퍼 트리밍을 믹스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파스텔 컬러를 더한 숏패딩과 고급 캐시미어를 다운에 적용한 캐시미어 다운자켓 등 새로운 소재를 활용한 컬렉션을 함께 출시해 자신만의 취향을 담은 겨울코트를 찾는 다양한 소비자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크고 작은 모임 자리가 많은 연말, 잘 만들어진 아우터 하나로 포근한 착용감과 완벽한 스타일링까지 커버할 수 있는 맥카지의 제품은 신세계, 현대, 롯데, 갤러리아 등 국내 주요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