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1(수)
권유리의 뷰티플마인드’ 온라인 후원증서
권유리의 뷰티플마인드’ 온라인 후원증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사단법인 뷰티플마인드(이사장 김성환)는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권유리의 팬클럽 소나무회가 연말을 맞이하여 권유리의 이름으로 후원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금년도에 권유리는 전 세계 소외된 이웃에게 음악으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문화외교 자선단체 뷰티플마인드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해 활발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평소 환경보호를 위한 플로깅부터 자립준비청소년(보호종료아동)의 건강증진을 위한 기부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모범이 되고 있는 권유리의 발자취에 뜻을 모은 팬들의 따뜻한 손길이 모였다.

뷰티플마인드가 전개하는 스타의 뷰티플마인드 캠페인을 통해 기부 의사를 밝힌 팬클럽 소나무회가 전달한 후원금은 전액 전문 음악인을 꿈꾸는 장애인과 비장애 저소득층 아동과 청소년 대상의 음악 교육 프로그램에 사용될 예정이다.

팬클럽 소나무회 관계자는 뷰티플마인드와 특별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유리님과 한마음 한뜻으로 나눔을 베풀게 되어 그 어느 때보다도 의미가 크고 뿌듯하다학생들의 꿈이 지속되었으면 좋겠고, 소나무회도 앞으로 유리님처럼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