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15(월)

‘허그몬 하우스’ 홍대에 오픈…내달 17일까지 운영

에이피알, 포맨트 첫 단독 팝업스토어 ‘허그몬 하우스’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FORMENT)가 홍대에 브랜드 첫 팝업스토어 ‘허그몬 하우스’를 오픈하고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

오는 3 17일까지 운영되는 ‘허그몬 하우스’는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한 널디 플래그십 스토어 1층에 마련됐다. 에이피알이 포맨트 브랜드를 론칭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팝업스토어인 만큼 소비자에게 다양한 브랜드 체험 공간과 이색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팝업은 포맨트의 대표 제품이자 베스트셀링 제품인 ‘시그니처 퍼퓸 코튼허그’를 테마로 기획됐다. 포맨트는 코튼허그 향 특유의 포근함과 부드러움을 연상시키는 ‘허그몬’ 캐릭터를 선보였으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순백색의 소품, 부드러운 천 등을 곳곳에 배치해 공간 구성과 스토리텔링을 완성했다.

‘허그몬 하우스’는 깨끗하고 순수한 존재인 ‘허그몬’을 찾아가는 여정을 총 3가지 공간으로 담아냈다. 첫 번째 공간에서는 하얀 천으로 둘러 쌓인 ‘코튼 터널’을 연출했으며, 두 번째 공간은 포근한 천으로 뒤덮인 배, 하얀 산호초 등을 통해 신비한 여정을 표현했다. 마지막 공간에서는 부드러운 나무로 장식된 허그몬 하우스에서 초대형 허그몬이 방문객을 따뜻하게 맞이한다.

체험 공간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프로즌, 백야, 첫눈 에디션 등 역대 코튼허그 리미티드 에디션도 한정수량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첫 단독 팝업인 만큼 포맨트의 시그니처 제품은 물론 브랜드 감성까지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포맨트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온·오프라임 접점을 다변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