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3(목)

“함께해(海)! 깨끗해(海)! 뿌듯해(海)!” 해양보호 캠페인 전개

탑텐, 작가 어바웃모먼트와 협업 '어바웃오션' 캠페인 라인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신성통상(대표 염태순)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어바웃모먼트와 협업, '어바웃오션(ABOUT OCEAN)' 라인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어바웃모먼트는 다양한 색을 활용해 키치하고 유쾌한 비주얼을 만드는 아티스트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어바웃오션'은 탑텐이 해마다 진행하고 있는 해양보호 캠페인의 일환으로 2024년 탑텐은 '함께해(海)! 깨끗해(海)! 뿌듯해(海)'를 슬로건으로 해양보호 메시지를 담은 티셔츠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탑텐과 어바웃모먼트가 협업한 어바웃오션(ABOUT OCEAN)티셔츠는 '우리의 작은 실천으로 푸른바다를 만들어가자'는 해양보호 메시지를 담았으며 버려진 폐페트병을 활용한 리싸이클 소재인 쿨에어코튼(리젠)을 사용해 캠페인의 의미를 반영했다.

또한, 탑텐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5명의 서퍼들과 강원도 양양의 해안 정화활동을 함께하며 어바웃오션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다.

탑텐 관계자는 “어바웃오션 캠페인은 환경에 대한 작은 관심과 실천들이 큰 변화로 이끌 수 있다는 확신으로 시작되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의 터전에 대한 지속적인 환경보호 활동으로, 어제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