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3(목)
[쿠팡 제공]
[쿠팡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쿠팡이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달 7일까지 와우회원에게 다양한 식품을 최대 78% 할인하는 ‘가정의달 식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와우회원들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건강식품 선물', '두유세트 선물', '연휴 집콕&나들이 식품', '어린이 건강식품' 등 다양한 테마의 상품들을 살펴볼 수 있다.

3주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매주 월요일 7시마다 새로운 행사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첫 주인 21일까지는 정관장, 대상웰라이프, 려원담 등 인기 식품 브랜드와 대표적인 곤약젤리 브랜드 오리히로 등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그외 대표 상품으로는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프로틴 오리지널, 려원담 면역력 피로개선 6년근 홍삼정 에버타임, 한미 완전두유 호두와 아몬드, 서울F&B 고칼슘 두유습관 검은콩 호두아몬드, 배스킨라빈스 쿠키앤크림 우유 등 취향 별로 고를 수 있는 우유도 판매한다.

이밖에 쿠팡은 아동용 딸기맛 홍삼 젤리, 어린이 종합비타민 등 어린이 대상 선물과 비빔면, 초코 우유 등 연휴 기간 나들이나 ‘집콕’을 즐기며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식음료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인기 간식 ‘오리히로 곤약젤리’도 최대 52%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