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9(수)
4월 18일 목요일 오전 이마트 청계천점에서 모델들이 '가격역주행' 2분기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이마트는 오는 4월 19일(금)부터 3달 동안  라면, 재래김, 참기름 등 먹거리부터 샴푸, 생리대 등 생필품을 초저가로 기획해 선보이는 '가격역주행' 2분기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제공]
4월 18일 목요일 오전 이마트 청계천점에서 모델들이 '가격역주행' 2분기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이마트는 오는 4월 19일(금)부터 3달 동안 라면, 재래김, 참기름 등 먹거리부터 샴푸, 생리대 등 생필품을 초저가로 기획해 선보이는 '가격역주행' 2분기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이마트가 오는 19일부터 3달간 먹거리와 생필품들을 분기마다 초저가에 선보이는 ‘가격역주행' 2분기 행사를 진행한다. 가격역주행은 물가가 오르는 상황 속에서도 오히려 가격을 낮추는 '역주행'으로 고객혜택을 늘린다는 의미를 담은 연중 프로젝트다.

행사기간 동안 신선 먹거리들과 가공·일상용품 등 주요 생필품 60개 품목을 특가에 기획해 선보인다. 그 중 29개 품목은 이마트에브리데이와 공동으로 런칭하며, 8개 품목은 이마트24까지 3사가 동시에 판매한다.

대표 품목으로는 1천원대 시리얼인 '켈로그 콘푸로스트/첵스 초코(230g,각)'를 비롯해 '오뚜기 열라면', 'CJ 명가 재래김/파래김(20봉,각), '오뚜기 옛날 참기름(700ml)', '찹쌀 3kg' 등이 있다. 중량을 늘리거나 가격을 낮춰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샴푸, 생리대 등 주기적으로 구매가 필요해 고객들이 부담을 느끼는 일상 용품들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