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16(화)
차량용 무향 분해 탈취제 엠씨랩, 반품 보장 제도 도입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엠씨랩은 무향으로 분해하는 차량용 탈취제 제품에 대해 반품 보장 제도를 도입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반품 보장 제도 도입은 엠씨랩의 기술력 차이를 소비자분들이 확연히 느껴 보시기를 바라는 취지로 마련된 행사로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 효과 없을 시 반품을 요청할 수 있다.

엠씨랩 탈취제는 기존 향으로 덮는 방식의 탈취제와 달리 냄새 분자에 흡착하여 제거하는 무향 분해 기술력을 적용한 제품으로, 차량이나 생활속에서 캔스프레이(엠씨랩 냄새제거제 퀵) 방식으로 베인 냄새를 1차 탈취한 후 비즈탈취제(엠씨랩 올인원탈취제 비즈)를 놓아두기만 하면 냄새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또한 글리옥살, 아세트알데히드, 메탄올 등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은 안전확인대상 생활화학제품 적합 제품이다.
차량용 무향 분해 탈취제 엠씨랩, 반품 보장 제도 도입


㈜에코엠엔씨 이영일 대표는 “엠씨랩은 아세트산, 암모니아, 포름알데히드, 황화수소, 트리메틸아민 5대 생활 악취에 대해 최대 99.99% 감소율을 보이고 있으며, 탈취제에 양파를 키우는 테스트에서 3일만에 싹이 올라오기 시작하여 14일동안 7cm 이상 자랄 만큼 안전한 제품임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이어 “공기 중에 떠돌아다니는 냄새를 넘어 찌들고 밴 냄새까지 없애는 기술력 인정을 통해 한샘, 포스코이앤씨 의 기업납품 실적 등으로 누적판매량 10만개 이상 달성하였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코엠엔씨는 축적된 기술력을 토대로 지난 20여년 동안 차량용/생활용 셀프케어 용품 100여종을 개발해 온 기업으로, 셀프케어 닥터시리즈 브랜드인 ‘엠씨랩’을 시작으로 다양한 용도와 제형의 홈케어 제품을 개발 출시하고 있다. 아울러 앰씨랩 탈취제 구매는 네이버쇼핑, 쿠팡,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