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오는 23일까지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과 함께 ‘푸드클럽 우수 밀키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대한민국 16대 조리 명장인 안유성 셰프의 비법이 담긴 비빔냉면과 나주곰탕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떡갈비, 추어탕 등 광주광역시 현지 유명 맛집의 밀키트도 준비했다. 1992년부터 30년 이상의 전통을 이어오며 백년가게로 선정된 형제송정떡갈비의 수제 떡갈비, 광주 남구 진월동 대표 맛집인 '시골향'의 추어탕 밀키트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남도의 손맛을 경험할 수 있는 빛고을 김치와 잔칫집 잡채 등 간편 먹거리도 추천한다.쿠팡 관계자는 “쿠팡은 다양한
정식품은 자사의 청주공장에 자율주행로봇을 도입, 물류 이송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13일 밝혔다.자율주행로봇 도입은 한국로봇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4 서비스로봇 실증사업’의 일환이다. 정식품과 유진로봇이 각각 주관기업과 참여기업으로 선정돼 유진로봇의 적재하중 1.5톤급 자율주행로봇 ‘고카트1500’ 모델 5대를 청주공장에 도입했다.정식품 청주공장은 국내 최초 두유 ‘베지밀’과 음료 등을 일일 약 300만 개 생산할 수 있는 국내 최대 두유 생산기지로, 이번 사업을 통해 물류 라인을 자동화하는 등 생산 효율성을 높이고 상위시스템과 연동한 스마트팩토리 구축 기반을 마련했다.기존 팔레트 이송 라인 내 무인운반차(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와 K-POP 대표 기획사 SM엔터테인먼트가 협력해 새로운 문화 플랫폼을 구축한다. 양사는 2월 12일 서울 성수동 SM엔터테인먼트 본사에서 'SMGC' 프로젝트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메가MGC커피는 10년 만에 전국 3,469개 매장을 운영하는 브랜드로 성장하며,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기반으로 커피 소비문화를 선도해왔다. 지난해에는 SBS와의 협력을 통해 ‘SBS 메가콘서트’를 개최하며 K-POP과의 융합을 시도했다.SM엔터테인먼트는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은 K-POP 선두 주자로,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EXO, 레드벨벳, NCT, 에스파 등 수많은 글로벌 스타를 배출한 기획사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이 ‘2025년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에서 6년 연속 5성 호텔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호텔·레스토랑·스파의 등급을 선정해 발표하는 여행전문지로, 매년 전 세계 호텔을 방문해 900개에 달하는 엄격한 기준에 따라 시설 및 서비스를 평가해 등급을 발표한다.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2017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4성 호텔로 선정됐으며, 이후 ‘2020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5성으로 상향 평가된 후 올해까지 6년 연속 5성 호텔에 선정된 것이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평가단으로부터 럭셔리 호텔로서 경
발렌타인데이를 하루 앞두고 유통업계가 다양한 한정판 제품과 프로모션을 내놓으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초콜릿을 비롯한 디저트, 외식업계까지 발렌타인데이 특수를 겨냥한 마케팅이 진행 중이다.롯데웰푸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프리미엄 가나’의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프리미엄 가나 베리 무스케익’과 ‘프리미엄 가나 레몬치즈 타르트’는 각각 베리 필링과 라즈베리 시럽, 레몬치즈 타르트 크림과 쿠키칩을 조합해 새로운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 롯데웰푸드는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초콜릿과 함께 메신저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직영 스토어에서는 구매 금액별 경품
마루바닥재 벽장재 전문 글로벌 기업인 파워데코그룹의 한국지사 ㈜파워데코코리아가 오는 2월 19일(수)부터 22일(토)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파워데코코리아는 불연방수 벽장재 ‘이모션월’을 선보인다.‘이모션월’은 최근 급성장 중인 빅슬랩 벽장재 시장에서 차별화된 성능을 갖춘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불연성능과 방수성능을 동시에 갖춰 거실, 욕실, 주방뿐만 아니라 불연성능이 필수적인 상업 공간에도 적합한 벽장재다. 주원료인 천연 미네랄(광물) 소재를 사용해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등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으며, 라돈 및 방사능 안전 기준을 통과한 친환
방송인 노홍철이 12주간 체지방을 9.4kg 감량하며, 다이어트 과정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그는 헬스케어 스타트업 인티그레이션(대표 정희범)이 개발한 다이어트 솔루션 ‘린다이어트’의 체험 모델로 참여했다.지난해 12월, 서울 선릉 위워크에서 노홍철의 체지방 감량을 기념하는 행사가 열렸다. 노홍철은 “총 11.6kg 감량했으며, 이 중 체지방이 9.4kg 줄어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마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건강이 좋아지니 전반적인 생활 습관도 개선됐다”며 “최근 패션 브랜드 화보 촬영에서도 긍정적인 변화를 실감했다”고 덧붙였다.행사에는 100여 명이 참석해 노홍철의 다이어트 경험담을 듣고, 체지방
현대건설이 1조원 규모의 서울역 힐튼호텔 부지 공사도급계약을 체결하며 복합투자개발사업 경쟁력 확보에 나섰다.현대건설은 지난 12일 와이디427피에프브이(PFV)가 발주한 ‘서울역 밀레니엄 힐튼호텔 부지 개발사업 및 철거공사(이하 힐튼호텔 개발사업)’를 수주했다고 13일 밝혔다. 힐튼호텔 개발사업은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5가에 위치한 힐튼호텔을 철거하고, 연면적 10만5619평의 지하 10층~지상 39층의 대규모 복합시설을 건설하는 공사다. 총 공사비는 1조1878억원이다.현대건설은 애플과 블룸버그 본사를 고안한 세계적 설계사 ‘포스터+파트너스’와 협업해 최고급 상업용 부동산인 ‘트로피 에셋’을 건설한다. 부지 내 초대형 오피
GC녹십자웰빙이 글로벌 보툴리눔 톡신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든다. GC녹십자웰빙은 에스테틱 기업 이니바이오의 경영권이 포함된 지분을 취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를 통해 기존 영양주사제 사업과 함께 보툴리눔 톡신, 필러, 스킨부스터 등을 중심으로 한 에스테틱 사업을 확대하며 ‘메디컬 솔루션 바이오 기업’으로의 도약을 추진할 계획이다.이번 인수를 통해 GC녹십자웰빙은 보툴리눔 톡신 시장에서 경쟁력 확보에 나선다. 이니바이오는 순도 100%의 보툴리눔 톡신 생산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FDA(미국식품의약국) 및 EMA(유럽의약품청) 승인 기준을 충족하는 GMP 생산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다수의 해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현대자동차·기아의 품질 경영을 상징하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행시험장(이하 모하비주행시험장)이 설립 20주년을 맞았다.현대차·기아는 10일(현지시각) 미국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시티에 위치한 모하비주행시험장에서 설립 20주년 기념행사를 열고, 완벽한 품질과 성능 확보를 위해 노력해온 연구원들을 치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을 비롯해 장재훈 완성차 담당 부회장, 호세 무뇨스 현대차 CEO, 양희원 사장(R&D 본부장) 등이 참석해 임직원들과 모하비주행시험장의 지난 역사를 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이 자리에서 정의선 회장은 “현대차그룹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파크’가 15일 오픈 1주년을 맞아 한 달간 ‘블루밍 스위츠(Blooming Sweets)’를 테마로 한 디저트 축제를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1주년 기념 한정 메뉴와 신메뉴가 공개되며, 맛집 가이드 ‘블루리본’ 및 편의점 CU 등과 협업한 팝업스토어도 운영될 예정이다.지난해 2월 15일 개장한 스위트파크는 ‘디저트 테마파크’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국내외 디저트 브랜드를 한데 모으며 화제를 모았다. 약 1600평(5300㎡) 규모의 공간에서 전통 한과부터 프랑스, 벨기에, 스페인 등 각국의 유명 디저트를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었다. 개장 이후 1년간 누적 방문객 수가 1200만 명을 넘어섰으며, 이 기간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이하 토스)가 앱 출시 10주년을 맞아 오프라인 공간 ‘스퀘어 오브 토스’를 5일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스퀘어 오브 토스는 지난 5일부터 진행 중인 ‘10 to 100: 토스 10주년, 새로운 출발선’ 캠페인(이하 10 to 100 캠페인)의 일환이다. ‘우리가 출발선에 다시 서는 곳’이라는 부제 아래, 공간을 찾는 방문객들의 새로운 시작과 다짐을 응원하고 토스가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공간의 모티프를 광장으로 삼아 ‘스퀘어’라는 이름을 붙였으며, 조건이나 자격 없이 누구나 방문할 수 있는 곳을 만들고자 하는 의도를 담았다.스퀘어 오브 토스는 오는 26일부터 3월 2일까지 5일간 서울 성동구 성수
고기능 헬스케어 브랜드 '헬스헬퍼'가 개그맨 곽범과 함께한 '맥스컷' 광고 영상을 금일 13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곽범의 퀄리티 높은 패러디 영상으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며 자연스럽게 제품을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곽범은 그동안 다양한 배우들을 패러디하며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왔으며 특히, ‘곽경영’, ‘곽혁’ 캐릭터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광고에서도 그의 뛰어난 연기력과 재치 있는 표현이 더해져 ‘믿고 보는 패러디 장인’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곽범만의 독창적인 유머 코드와 몰입감 높은 연기로 맥스컷 제품의 특징을 자연스럽게 소개하였으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제안하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효과적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