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브 콘텐츠 기업 라이브러리컴퍼니가 일본 원더 시티(株式会社ワンダーシティ)와 히사이시 조의 클래식 공연 장기 라이선스를 계약을 체결했다. 원더 시티는 일본을 대표하는 영화 및 애니메이션 사운드트랙 제작 회사로, 히사이시 조를 비롯해 스튜디오 지브리의 인기 콘텐츠의 음악 제작에 참여한 바 있다.라이브러리컴퍼니의 대표 클래식 공연인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는 명실상부한 국내 영화음악 콘서트의 신화로 자리 잡으며, 오랜 기간 꾸준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공연은 ‘한스 짐머 영화음악 콘서트’,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 ‘엔니오 모리꼬네 영화음악 콘서트’ 등과 함께 한국 클래식 산업의 발전과 대
인공지능(AI)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지브라브라더스(각자대표 신희진, 장덕수)가 네이버클라우드(대표 김유원)와의 협력을 통해 AI 기반 맞춤형 네이버 검색 광고 대행서비스 ‘헬로맥스(hello MAX)’를 공식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헬로맥스’는 하이퍼클로바 X와 같은 대규모 언어 모델(LLM) 기술을 활용해 광고 운영 과정에서 발생하는 복잡한 문제를 획기적으로 해결하는 AI 에이전트 서비스이다. 이에 광고 경험이 부족한 초보자부터 중소형 광고주까지 손쉽게 광고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헬로맥스’의 주요 특징은 AI 기반 광고 운영 전담 솔루션 – ‘맥스’: 실시간으로 광고 데이터를 분석, AI 최적화 작업을 통해
식품기업 ㈜하림이 다채로운 닭고기 제품을 경험하고 그 가치를 공유해줄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먼저, 한 번에 100명을 선정하는 ‘계(鷄)모임 체험단’이 있다. ‘계모임 체험단’은 ‘닭부심’ 있는 소비자들이 하림의 다양한 신선 제품을 자신의 레시피로 요리해 즐기고, 그 체험 후기를 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올해 상・하반기에 걸쳐 각 100명씩 모집할 예정이며, 상반기 계모임 체험단의 활동 기간은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 간이다. 매월 제공받은 제품을 월별 테마에 맞게 요리해 즐기고 사진과 함께 후기를 SNS에 게시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16일까지이다. 아이들에겐 인기 영양 간식이며 부모에겐 맛있는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이 자사의 광고 성과 측정 및 분석 솔루션 에어브릿지(Airbridge)와 마이크로소프트 애드버타이징(Microsoft Advertising)을 연동한다고 12일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 애드버타이징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운영하는 광고 서비스다. 빙(Bing), 야후(YAHOO)등 다양한 자체 플랫폼 광고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연동으로 에어브릿지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운영하는 플랫폼에서 발생한 광고에 대해 실시간 성과 측정 및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기업들이 마이크로소프트 플랫폼에 광고를 집행하면, 에어브릿지를 통해 앱 설치 현황, 캠페인별ㆍ채널별ㆍ소재별 광고 효율, 전환율이 높은 사용자 그룹, 광고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함을 한가득 머금은 하트 콘셉트의 사이드메뉴 ‘너마늘 위한 고구마’를 출시하고, 쿠팡이츠에서 최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너마늘 위한 고구마’는 전북 고창의 특산물인 고구마로 만든 사이드메뉴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창의 황금빛 고구마에 사르르 녹는 치즈가 어우러지고 여기에 반올림피자만의 특제 갈릭소스가 입안 가득 은은하게 퍼지며 맛의 하모니를 선사한다. 고구마와 치즈, 갈릭소스가 어우러진 고구마 그라탕 형태로 부드러움의 극치를 맛볼 수 있다. 이번 사이드메뉴는 사랑스럽고 앙증맞은 하트 콘셉트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고백용으로 제격이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9만명을 돌파했다.듀오는 기존의 올드한 결혼정보회사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홍보효과와 관심도 증대를 목적으로 2020년 3월부터 유튜브 채널 리뉴얼을 통해 도전적이면서 대중에게 공감 받는 영상 콘텐츠를 꾸준히 업로드 하고 있다. 그 결과, 작년 12월 구독자 8만 명을 달성한 데 이어 약 50일 만에 9만 명을 돌파하며 채널의 영향력을 입증했다.듀오는 유튜브 채널의 성공 비결로 △결혼정보회사 특화 콘텐츠 △유익한 정보 전달 △공감할 수 있는 감성적인 주제 등을 꼽았다. 듀오 유튜브 콘텐츠 중 방송인 장성규와 콜라보 한 ‘워크맨’ 영상은 407만 조회 수를 기록했으며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와 블로믹스(대표 차지훈)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인기 PC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라스트 카오스’ 에필로그 이벤트의 5차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신규 맵 ‘짙어지는 어둠의 기운’ 1종을 추가로 오픈했다.‘라스트 카오스’ 채널은 2009년부터 시작된 ‘카오스’ 서사의 처음이자 마지막 부분을 다루고 있으며, 지난해 12월 대규모 1차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이미 출시한 ‘푸른 생명의 땅’, ‘하늘성 탈출’, ‘4444 트레이닝’, ‘악마신전 대난투’, ‘넷이서 혼돈 속으로’, ‘심연의 악마 신전’ 등 6종의 맵에 이어, 이번에는 신규 맵 ‘짙어지는 어둠의 기운’을 추가로 오픈했다. 3월까지
성인 교육 콘텐츠 회사 데이원컴퍼니(대표 이강민)의 사내독립기업(CIC) 패스트캠퍼스는 AI 공모전 ‘2024 GALA(Generative AI Learning Awards)’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다. 공모전에는 총 400여개의 출품작이 접수됐으며 내부 심사와 전문위원 심층 심사, 대중 투표까지 약 2개월에 걸친 엄격한 심사를 통해 최종 본선 30개 작품과, 특별상 30개 작품을 더해 총 60개 작품이 선정됐다. 심사에는 주재걸 카이스트 부교수, 변사범 플러스엑스 고문, 강수진 더 프롬프트컴퍼니 CEO를 비롯한 AI 분야 전문가 9명이 참여했다. 이번 공모전은 AI 기술을 활용한 창의적 사례를 발굴하고 이를 통해 AI 학습과 실무 적용의 가능성을 널리 확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가 신생아부터 15kg까지 프레임 하나로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올인원 유모차’ 요요(YOYO®)3와 함께하는 ‘언제 어디서나 YOYO’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언제 어디서나 YOYO’ 캠페인은 색상 및 액세서리 등을 선택함으로써 나만의 요요3 옵션을 완성하거나, 체험단 또는 리뷰 이벤트에 신청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해외여행 상품권과 호텔 바우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요요3를 보유한 고객과 보유하지 않은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며 선택해 YOYO, 체험해 YOYO, 추천해 YOYO 총 세 가지 이벤트를 3월 9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첫 번째 ‘선택해 YOYO’는 참여자가 나만의 스토케 요요3를 커스터마
생각을 백 번 양보하면 이해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권력과 알코올에 중독된 정신이상 소시오패스도, 자기 이익과 안위를 위해서라면 민주주의를 기꺼이 조롱하는 정치인들도, 법치주의를 무너뜨리는 법기술자들, 뻔뻔하게 곡학아세를 일삼는 어용학자, 사심이 앞선 종교인들 모두 이해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만든 가상세계에 살면서 망상을 키워 온 권력자나 사실이 아닌 걸 알면서도 자기들의 정치적, 사회적 목숨이 걸려 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본 마음과 다른 스탠스를 취해야 하는 사람들의 곤란한 입장을 이해할 수 있겠다는 말입니다. 하지만 내가 정말 이해할 수 없는 건, 어떻게 봐도 상식적이지 않고 보편적 가치와도 동떨어진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연인이나 소중한 사람들과 달콤한 밸런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2가지로 구성됐다. 이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의 자체 채널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두 혜택 다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2월은 도미노가 제철’이라는 컨셉 아래 제철인 랍스터 볼이 들어간 블록버스터4 피자 추천 및 붉은 대게 활용 신규 사이드디시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도미노피자와 함께 달콤하고 로맨틱한 주말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특가 프로모션을
2025년 2월 비건화장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러쉬, 2위 톤28, 3위 아로마티카 순으로 분석됐다. 비건 화장품의 세계 시장 규모는 2020년 약 17조원으로 추산되며, 2025년에는 약 23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국내에서도 환경을 생각한 윤리 소비를 실천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업체들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비건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비건화장품 브랜드 30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소비자들의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1월 12일부터 2월 12일까지의 비건화장품 브랜드 빅데이터 7,633,337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정통 수제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가 ‘발베니 메이커스 에디션’의 경매 수익금 전액 5,750만원을 국가유산진흥원에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발베니는 지난해 10월 서울신라호텔에서 ‘발베니 50년 첫 번째 컬렉션’과 ‘발베니 메이커스 에디션’의 경매를 진행했다. 발베니 메이커스 에디션은 장인정신의 가치와 정통성을 기리기 위해 발베니가 매년 진행하는 ‘메이커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탄생한 작품들로, 국내 공예 장인들이 단 한 점씩만 선보여 높은 희소성을 지닌다. 이날 경매에서는 발베니 50년을 비롯한 전 품목이 완판됐으며, 이중 노인영 · 유기현씨 등이 낙찰받은 발베니 메이커스 에디션 작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