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유튜버 뮤직통·친친뮤직과 가수 임영웅의 팬덤 ‘영웅시대’가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유가족 지원을 위해 성금 1천7백여만원을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임영웅 팬으로 알려진 유튜버 ‘뮤직통’이 진행한 모금 방송에 팬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며 조성된 것으로, 유가족에게 위로금 형식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유튜버 뮤직통은 “가수의 선한 마음을 본받아 유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를 전하고자 모금을 진행했다”며 “따뜻한 나눔에 함께해 주신 영웅시대 팬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선한 뜻으로 마음을 모아주신 팬들께 깊이 감사드
국순당이 민족 명절인 설을 맞아 본사가 위치한 강원도 횡성 지역 어르신께 국순당 쌀막걸리 3,000병(시중가 500만 원 상당)을 선물로 전달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23일, 대한노인회 횡성군지회에서 박선영 국순당 생산본부장과 전성탁 대한노인회 횡성군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국순당은 지난 2019년부터 명절마다 본사가 위치한 횡성지역 어르신 등 지역의 이웃에게 차례주 예담이나 국순당 막걸리 세트 등을 선물로 기증하고 있다. 올해 선물로 기증한 국순당 쌀막걸리는 명절 음식인 전과 나물 등과 잘 어울려 모인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국순당 쌀막걸리는 연간 1,000 만병 이상 꾸준히 판매되고 국순당 제품이 60여 개
아이코닉 퍼스널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국내와 해외 헤어케어 시장에서 폭발적인 성장세로 주목받고 있다.어노브는 2024년 전년 대비 국내 종합 매출 190%, 해외 매출 213% 증가로 국내외 성공적인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속적인 제품 혁신을 통한 어노브의 높은 제품력과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바탕으로 브랜드 신뢰도와 고객 만족도를 입증한 점이 성과 요인으로 비친다.현재 어노브는 글로벌 앰버서더 세븐틴 민규, 배우 노윤서와의 캠페인 및 감도 높은 비주얼을 바탕으로 트렌디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24년 11월에 진행한 ‘이터널 아우라 성수’ 팝업 행사를 통해 첫 프래그런스 라인 헤어 퍼퓸까지 성공적으로 런칭
소방용품 및 전기차 화재대응 시스템 전문업체 육송㈜(대표이사 박세훈)은 지난 22일 ‘여주천사들의집’에 기저귀 3천개를 전달, 따뜻한 이웃사랑을 전했다고 밝혔다. '오순절평화의마을 여주천사들의집'은 여주시 점동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1998년에 설립된 장애영유아 거주시설이다. 장애인복지법에 의거 0~6세 미만의 장애영유아(지적, 지체 등 중증 중복 장애)를 보호함과 동시에 재활에 필요한 의료, 교육, 심리, 사회 등 재활 서비스를 제공하여 아이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 연령별 인원은 0세~5세 29명, 6세~11세 26명, 12세~17세 4명, 18세~20세 2명, 20세 이상 3명으로 총 64명(25년 1월 기준)이 생활하고 있다. 육송㈜
댄서 최혜진이 2024년 한 해 동안 댄스계의 새로운 흐름을 주도하며 2025년에도 전문 댄서 양성과 아이돌 오디션 분야 진출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최혜진이 설립한 ‘퍼펙트 제이 댄스 스튜디오’는 2024년 동안 K-POP 메이저 기획사와 협력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스튜디오 출신 11명의 프로 댄서(강성미, 김소현, 최진희, 박윤진, 우진경, 최예슬, 양윤정, 장규빈, 장은미, 장하늘, 한주연)들은 비비, ITZY, TWICE, ATEEZ 등 국내외 최정상급 아티스트들과 무대를 함께하며 두각을 나타냈다.2024년 대표적인 성과로는 ITZY의 ‘GOLD’ 뮤직비디오 출연, TWICE 하프타임쇼의 메인 퍼포먼스 참여, ATEEZ의 멜론뮤직어워드 스페셜
롯데칠성음료는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청주 브랜드 ‘백화수복’을 알리기 위해 부산 광안리 카페거리에 위치한 ‘삼진포차’에서 2월 말까지 ‘백화수복 원컵 잔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화수복 원컵 잔꾸 이벤트는 중장년층에게는 과거 오뎅바에서 즐기던 ‘백화수복 원컵’의 추억을, 젊은 세대에게는 레트로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자들은 겨울, 광안리, 백화수복 등을 주제로 한 캐릭터 스티커로 자신의 개성을 담은 ‘백화수복 원컵’을 꾸밀 수 있으며, 한정 수량의 레트로 감성 손난로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1945년에 처음 출시된 백화수복은 100% 국산 쌀을 사용하고 저온 발효 및 숙성 공법으로 만들어져 부드럽고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 이하 한음저협)는 2023년 음악 저작권료 4,000억 원 시장을 돌파한 데 이어, 2024년에는 전년 대비 각각 7.38%와 8.95% 증가한 4,365억 원을 징수하고 4,235억 원을 분배했다고 22일 밝혔다. 한음저협은 2024년 복제 사용료를 제외한 전송, 방송, 공연, 해외 사용료 분야에서 전반적인 증가세를 기록하며, 음악 저작권료 징수 실적을 확대했다. 영상물 전송 서비스와 음원 플랫폼 등에서 발생하는 전송 사용료는 국내외 영상물 전송 서비스의 성장과 고도화에 발맞춰 선제적인 계약 체결과 징수 활동 강화를 통해 꾸준히 증가했다. 주목할 것은 유튜브와 같은 글로벌 스트리밍 플랫폼이 포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설 명절을 맞이해 2월 말까지 정수기, 비데, 안마베드 등 베스트셀러 제품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8개월 렌탈료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초소형 사이즈와 뛰어난 위생성 및 편의 기능을 겸비한 코웨이 대표 제품 ‘아이콘 정수기2’와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신규 렌탈 시 약정 기간 내내 매월 렌탈료에서 각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약정 기간에 관계 없이 첫 6개월 동안은 할인된 금액에서 추가로 5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룰루 비데는 최대 9개월 간 반값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 대상 모델은 ‘프라임 비데’, ‘스타일케어 비데’, ‘스스로케어 비데 일반형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2024년에 이어 2025년에도 위기상황에 처한 미혼엄마와 아기의 건강한 일상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과 함께하는 위기미혼모자 긴급지원사업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후원 기관인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은 저신용자 등을 대상으로 한 서민 금융 지원과 영세 가맹점 지원, 국민의 올바른 금융생활을 위한 공익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 사업을 통해 경제적 어려움과 사회적 편견에 놓인 미혼모가 안전하게 아동을 출산하고 양육할 수 있도록 전국의 위기미혼모자 가정에 생계비, 양육비, 의료비, 주거비, 심리상담비 등 통합적 서비스를 지원한다. 지원대상은
국제구호개발기구 옥스팜 코리아(대표 지경영)가 강원도 인제군과 함께 개최하는 극한의 도전형 인생기부 프로젝트 ‘2025 옥스팜 트레일워커'의 참가자를 4월 1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오는 5월 24일과 25일 양일간 강원도 인제군 일대에서 개최되는 ‘2025 옥스팜 트레일워커’는 4명이 한 팀을 이뤄 100km 코스를 38시간 이내에 완주하는 도전형 기부 행사다. 옥스팜 트레일워커는 순위와 기록을 놓고 경쟁하는 대회가 아닌, 순수하게 기부를 목적으로 팀원들과 극한의 경험을 공유하는 뜻깊은 행사인 만큼 참가자들 사이에서는 '인생기부 프로젝트'로 불린다.참가 신청은 4월 18일까지 옥스팜 트레일워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신체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전북 및 익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익산행복나눔마켓·뱅크에 1억원 상당의 ‘더미식(The미식) 장인라면’ 제품을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기부한 제품은 ‘더미식 장인라면’ 얼큰한맛 봉지 제품 625박스, 담백한맛 봉지 제품 625박스, 얼큰한맛 용기면 제품 756박스 총 2,006박스로, 약 5만개에 달한다. 기부 물품은 실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무상으로 가져갈 수 있는 익산행복나눔마켓·뱅크의 ‘다이로움 나눔 곳간’을 비롯해 장애인생활시설 및 자활센터 등을 통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지역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더미식 장인라면은 인스턴트 라면 그 이상의 요리 퀄리티로 구현한 제품으로 연구 개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도미노피자(회장 오광현)의 후원으로 아동보육시설 '꿈나무마을 초록꿈터'에서 피자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재난취약아동 지원의 일환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에 사용된 이동식 피자 트럭 '파티카'는 이동성과 즉석조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활용해 다양한 지역에서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지역사회의 다양한 구성원이 함께 어울리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드는 것이 기업의 책임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는 활동을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대표 김승훈)가 지난 22일, 국제아동권리 NGO인 세이브더칠드런에 대표 브랜드 네추럴라이즈의 건강기능식품을 약 3억 원 상당 기부했다고 밝혔다. 해당 기부 물품은 네추럴라이즈가 24년 연말에 진행한 기부 연계형 고객감사제인 ‘건강 기부 페스타’를 통해 마련되었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기부 제품이 누적됐고, 여기에 엔라이즈가 자체적으로 추가 물품을 더해 약 3억 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하게 됐다. 이번에 기부된 건강기능식품은 겨울철 면역력과 구강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 프로폴리스 리퀴드’와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한 ‘알티지 오메가3 데일리’ 제품을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