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고은이 유튜브 채널 '트렌드 쇼퍼 시즌2'에서 동안 피부 유지 비결을 공개하며, 프리미엄 콜라겐 전문 브랜드 ‘레놉티’의 ‘시너업콜라겐’과 ‘시너업글로우’를 소개했다.프로그램의 메인 MC로 활약 중인 한고은은 “지난해 10월 방송을 통해 소개한 제품으로, 그 이후로 매일 빠짐없이 챙겨먹고 있다”며 ‘레놉티’ 제품을 강력 추천했다.한고은은 방송에서 자신의 데일리 루틴을 소개하며, 아침 기상 후와 자기 전에 이너뷰티템인 ‘시너업콜라겐’과 ‘시너업글로우’를 각각 1포씩 섭취한다고 강조했다.방송에서 소개된 ‘시너업콜라겐’은 피부 탄력 특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세계 3대 콜라겐 원료인 프랑스 WEISHARDT사의 콜라
롯데가 설 명절을 맞아 중소 파트너사들의 자금 운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6863억 원 규모의 납품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이번 조치는 1만1067개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당초 지급일보다 평균 9일 앞당겨 설 연휴 전에 납품대금을 지급할 계획이다.이번 조기 지급에는 롯데백화점, 롯데호텔, 롯데웰푸드, 롯데글로벌로지스를 포함한 26개 계열사가 참여한다. 롯데는 이러한 동반성장 활동을 2013년부터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으며, 매년 명절마다 파트너사들의 자금 조달을 돕기 위한 조치를 취해왔다.또한, 롯데는 약 1조 원 규모의 동반성장펀드를 운영해 파트너사의 자금 흐름을 지원하고 있다. 대기업 최초로 그룹 전체에 상생결제시스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이 턱시도 차림의 이색적인 모습으로 직원들에게 새해 인사를 건넸다. 이번 만남은 인공지능(AI) 기술로 생성된 정 회장의 가상 이미지를 활용한 디지털 포토카드 이벤트로, 직원들의 새해를 격려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현대백화점그룹은 지난 9일부터 이틀간 서울 강남구 본사 1층에 AI 기반 가상 이미지 생성 기술과 증강현실(AR)을 활용한 디지털 포토카드 부스를 운영했다. 이번 행사에는 사옥 근무 직원의 절반을 넘는 800여 명이 참여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AR 포토카드에는 정 회장이 턱시도 차림으로 미소 짓고 있는 모습과 함께 스파클러를 들고 등장하는 장면이 담겼다. 직원들은
용인 에버랜드에서 태어나 중국으로 간 자이언트 판다 푸바오의 비정상적인 경련을 알리고 정밀한 검사를 요구하며 비공개 구역에 있는 푸바오의 공개를 요구하는 광고가 미국 뉴욕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등장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푸바오의 행복할 권리’(이하 푸행권) 관계자는 “푸바오의 현재 상황을 알리고 중국이 빨리 푸바오를 공개 전시로 돌리도록 촉구하는 취지의 푸바오 광고가 브로드웨이 거리에서 정면으로 보이는 타임스퀘어 I LOVE NY 전광판에 송출됐다”라며 “30초 길이의 영상이 매시간마다 최소 2회씩 송출 중이다. 한국 시간으로 1월 10일 오후 2시부터 16일 오후 2시까지 24시간 공개될 것”이라고 전했다. 푸바오는 2016
참기름·들기름 브랜드 ‘온유가’가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온유가의 대표 제품인 참기름, 들기름과 함께 참깨볶음이 ‘온유가세트’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된다.‘온유가’는 100% 국산 참깨와 들깨를 원재료로 사용해 전통적인 가치를 계승하면서도 고소한 풍미를 완벽히 구현해낸 브랜드다. 특히 프리미엄 제품만을 만들어내는 온유가만의 독보적인 노하우에 최신 로스팅 기술까지 적용해 더욱 고소하고 건강한 참기름과 들기름을 생산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차별화된 품질과 맛으로 인정받고 있다.이렇게 만들어지는 프리미엄 제품들은 온유가의 영롱한 색감의 고품질 기름과 잘 어우러지는 전통 색동
한미약품과 GC녹십자가 공동 개발 중인 세계 최초 월 1회 피하투여 방식의 파브리병 치료제 ‘LA-GLA(HM15421/GC1134A)’가 본격적인 글로벌 임상에 돌입한다. 양 사는 지난 9일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임상 1/2상 시험계획(IND) 승인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8월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임상 1/2상 진입을 위한 IND 승인을 받은 데 이어, 이번 식약처 승인으로 다국가 임상 개발에 속도를 더한다.임상 시험에서는 파브리병 환자를 대상으로 LA-GLA의 안전성, 내약성, 약동학 및 약력학 등을 평가한다. 파브리병은 성염색체를 통해 유전되는 희귀난치성 질환으로, 효소 결핍으로 인해 체내 당지질이 축적되어 다양한 장기를
아디다스코리아(대표이사 피터곽)가 프로야구 명문 구단 두산베어스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아디다스코리아와 두산베어스는 13일 서울 아디다스코리아 본사에서 아디다스코리아 피터곽 대표, 브라이언컵스 본부장, 두산베어스 고영섭 사장, 김태룡 단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 후원 협약식을 열었다. 이번 파트너십은 아디다스의 ‘스포츠를 통해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가겠다(Through sport, we have the power to change lives)’라는 브랜드 신념에 더욱 집중하는 발걸음으로, 두산베어스를 상징하는 '미라클’과 함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글로벌 리딩 스포츠 기업' 아디다스가 ‘
브랜드마케팅 컨설팅그룹 주식회사 위드컬처의 컬처트렌드연구소(CuMI)가 13일 , 2025년 상반기 마케팅 트렌드를 연구해 새롭게 발표했다. 위드컬처 컬처트렌드연구소는 2025년 청뱀띠의 해의 키워드를 ‘CLOVER’와 ‘LvUP으로 선정했다. 먼저 행복과 행운의 뜻을 담고 있는 CLOVER의 C는 Creative로, ‘창의적이고 새로운 방식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찾아나가는 태도’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L은 Living의 약자로, ‘삶에 집중하고 작은 일상에서도 긍정의 의미를 찾는 태도’를 나타낸다. O와 V는 Of Vibrant로 ‘활기차고 생동감 있는 에너지로 삶의 활력을 불어넣는 태도’를 의미하며 각각 E와 R의 약자인 Empowering과 Resilience는 ‘서
부동산시장 전반의 시황 차별화(Decoupling)가 점차 뚜렷해지고 있다. 수도권 주택, 오피스, 서울권 개발사업 등이 비교적 양호한 반면, 지방 주택과 개인 투자 비중이 높은 상업용부동산은 부진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올해는 부동산시장의 불확실성이 큰 시기이기도 하다. 경제와 정책의 안정화 시기, 금리하락 기대감의 영향력에 따라 시황이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투자 측면에서는 안전지향형 기조가 이어지면서 당분간 주택과 오피스, 할인물건, 대형사 참여사업 등으로 자금이 유입될 전망이다. 하나금융연구소 손정락 연구위원의 ‘2025년 부동산시장 화두는 차별화, 불확실성, 우량자산’ 보고서에서다. 주택시장에서는 202
IT 보안 전문기업 엔큐리티(대표 김동욱)는 고용노동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공동 주관한 ‘2025년 청년일자리 강소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13일 밝혔다. ‘청년일자리 강소기업’은 2016년부터 고용노동부가 시행한 ‘청년친화 강소기업’ 사업의 연장선으로, 중소기업에 대한 청년들의 긍정적 인식 확산을 목표로 한다. 특히 올해는 중소벤처기업부와 협력해 청년고용 뿐만 아니라 기업 경쟁력까지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총 280개 기업을 선정했다. 엔큐리티는 이번 평가에서 청년 고용 증가, 평균 임금, 매출 성장률 등 주요 항목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이며 일반기업 대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지난 2023년 고용노동부의 ‘강소기업’으로 선정
퇴행성관절염은 관절의 연골이 퇴행성 변화를 겪으며 발생하는 질환으로, 조기 치료와 예방이 필수적이다. 겨울철에는 관절 통증이 심해지는 경우가 많아, 이 시기에 건강을 지키기 위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퇴행성관절염은 나이, 성별, 유전적 요소, 비만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조기 진단과 치료가 필요하다. 퇴행성관절염은 관절을 보호하는 연골의 손상으로 인해 발생하며, 이로 인해 통증과 염증이 동반된다. 이 질환은 일차성과 이차성으로 나뉘며, 일차성은 주로 나이와 유전적 요인에 의해 발생하고, 이차성은 외상이나 질병으로 인해 관절 연골에 손상이 생기는 경우를 말한다
㈜디옴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최상의 럭셔리 가구 브랜드 미노띠(Minotti)가 2024 신규 컬렉션을 론칭하고 런칭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미노띠(Minotti) 신규 컬렉션은 세련된 품격과 현대적 감각의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동시에 담은 가구 컬렉션을 구현했다. 서울 쇼룸에서 공개된 컬렉션은 가구를 넘어선 하나의 예술 작품처럼 각 공간에 깊은 감각과 품격을 더하며, 럭셔리 디자인 가구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었다. 새롭게 합류한 디자이너 Hannes Peer(하네스 피어)와 Giampiero Tagliaferri(지암피에로 타글리아페리)의 컬렉션은 미노띠(Minotti)의 독창적인 디자인 철학과 이탈리아 특유의 장인
유한킴벌리 ‘포레스트’가 일본 화장품 시장에서 새로운 K뷰티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유한킴벌리는 자사 클린뷰티 브랜드 ‘포레스트’가 일본 최대 뷰티 플랫폼 ‘앳코스메’ 팝업 스토어에서 지난해 최고 수준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플랫폼에서 지난해 팝업을 운영한 100여 개 브랜드 중에서 눈에 띄는 흥행을 거두면서 일본 현지에서 떠오르는 K뷰티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유한킴벌리는 인기 그룹 세븐틴의 멤버 승관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내세웠던 마케팅 전략이 팝업 스토어의 성공에 큰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세븐틴 승관은 ‘포레스트’의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포레스트’는 앳코스메를 비롯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