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다음달 1일까지 카테고리별 인기상품을 24시간 한정 특가에 판매하는 '끝장세일-블랙 프라이데이편'을 진행한다.끝장세일은 매월 주제를 정해 하루에 한개의 카테고리를 선정해 집중적으로 할인 판매하는 정례 프로모션으로, 이번 행사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주제로 관련 상품군을 선정했다. 먼저 26일에는 삼성전자, LG전자, 레노버, HP 등이 참여해 노트북·PC 제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이어 스포츠·유아동(27일), 뷰티잡화(28일), 해외직구(29일), 백화점·홈쇼핑(30일), 패션(1일) 순으로 릴레이 특가가 이어진다. 끝장세일 전용 할인쿠폰 및 카드사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한다.G마켓 관계자는 “시즌 선호도가 높은 트렌드 상
지난해부터 ‘라면 라이브러리(CU 홍대상상점)’, ‘스낵 라이브러리(CU T2인천공항 교통센터점)’, ‘뮤직 라이브러리(CU 에이케이&홍대점)’ 등 다양한 특정 테마를 강화한 매장을 잇따라 선보인 CU가 이번에는 서울 명동에 외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K-푸드 특화 편의점'인 CU 명동역점을 오픈했다.외국인 관광객 선호도가 높은 명동에 위치한 CU 명동역점은 4호선 명동역 인근에 자리 잡아 접근성이 뛰어나다. 약 43평(142㎡) 규모의 이 매장은 ‘상품 특화 플랫폼’이라는 주제로 구성됐으며, 외국인 고객을 겨냥한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장 전면은 외국인들이 꼭 먹어봐야 하는 K-푸드를 중점으로 꾸몄다. 대한민국 대표
올해 홈쇼핑 시장에서는 시간을 아끼는 효율적인 소비와 건강·젊음을 중시하는 투자형 소비가 뚜렷하게 나타났다.GS샵이 1월부터 11월까지 TV홈쇼핑, 데이터 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모바일 앱 등의 주문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이러한 소비 경향은 상품군에 따라 차별적으로 드러났다.일상생활에서는 시간을 절약해 주는 상품들이 높은 인기를 끌었다. 두유 제조기가 대표적 사례로, 관련 주문액은 약 300억 원에 달했다. 쿠진, 온더온 등 브랜드가 주도하며 단백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성장의 원동력이 됐다.로봇청소기 또한 주요 품목으로 자리 잡았다. 로보락, 에브리봇 등의 주문액은 전년 대비 47% 증가하며 300억 원을 돌파했다. 간편식
엠브로컴퍼니(대표 임형재)는 11월 16일, 사회적 가치 나눔을 위한 CCP(Change Chance Potential)활동으로 서대문구 지역활성화를 위한 소상공인 기사회생 프로젝트 ‘별을 그리다’ 행사를 진행했다.복지재단 홍은종합사회복지관과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진행된 이번 행사는 서대문구 홍은동에 위치한 카페폭포에서 진행됐으며 홍은·홍제동 소상공인들의 인지도 상승과 아트스튜디오 ‘플로’와 수제 떡 전문점 ‘품’을 알리기 위해 진행됐다.이날 행사에서는 아티스튜디오 플로 파니 작가와 수강생들의 작품을 전시하고 수제 떡 전문점 ‘품’에서 만든 떡을 시민들에게 무료로 나눠주었으며 이은재(한국예술종합학교 재학 중) 기타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달롭’ 이 햇빛담요재단이 주최하는 다원예술가 후원전 ‘앨리슨 정:푼크툼(Punctum)’의 협찬에 나선다고 밝혔다. 다원예술가 앨리슨 정은 미국 뉴욕 로체스터 공과대학에서 금속 공예를 전공한 후, 대표적인 디자인회사 Whitney Boin studio를 거쳐 Alex Sepkus 를 사사하였다. 이후 서울대학교 대학원 금속공예과에서 석사 후, La Perla, BMW 등 명품 브랜드와 콜라 보 전시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예술가다.12월 2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개인전 푼크툼(Punctum)에서 작가는 회화,조각, 설치 등을 선보이며 다원예술가로서 다양한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햇빛담요재단 관계자는 ‘작은 움직임이 큰
배달의민족(배민)이 지방자치단체와 협력해 지속가능한 스마트도시 조성에 나선다.충청남도 천안시와 경기도 광명시와 함께 스마트도시 조성사업에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 국책사업으로, 지역 특성에 맞춘 혁신적 서비스를 통해 도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스마트도시 조성사업은 크게 두 가지 유형으로 진행된다. 거점형은 도시 문제 해결을 위한 종합 솔루션을 개발하고 이를 확산할 중심 도시를 구축하는 방식이며, 강소형은 기후 위기와 지역소멸 같은 환경변화에 대응할 특화된 솔루션을 도입한다.우아한형제들은 천안시의 거점형과 광명시의 강소형 사업에 각각 참여했다. 두 지자체 컨소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대표 권익범)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오는 28일부터 e-stamp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폴 바셋에서 준비한 e-stamp 이벤트는 연말을 맞아서, 한 해 동안 폴 바셋을 애용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행사로, 이번 시즌 출시된 딸기 음료를 포함해 총 15잔의 음료를 구매해 스탬프를 적립하면 증정품을 제공한다. 증정품은 고감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어로우(rareraw)와 협업하여 제작한 타월 세트로 비비드한 컬러에 감각적인 라벨을 적용하여 일상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폴 바셋 관계자는 “이번에 증정품으로 준비한 타월 세트는 새해를 맞아
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박준일)가 미국산 육류의 가치와 인지도 제고를 위해 기획한소비자 참여 행사 ‘미국산 스테이크 능력고사(U.S. SteakAbility Test, 이하 U.S. S.A.T)’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미국의 수능이라 불리는 SAT(미국 대학입학자격시험)에서 착안해, 지난해에는 미국산 돼지고기를 주제로 ‘U.S. Pork Ability Test(U.S. P.A.T)’를 진행했다.올해는 미국산 소고기와 돼지고기 및 스테이크를 주제로 심화된 문제와 다채로운 이벤트, 굿즈등 행사를 더욱 알차고 풍성하게 기획해 참가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U.S. S.A.T는 미국산 소고기와 돼지고기 스테이크에 대한 기본적인 상식을
이디야커피가 겨울 시즌을 맞아 ‘스페클 텀블러’ 3종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실용성과 함께 겨울의 따뜻한 분위기를 담아낸 이번 신제품은 텀블러 라인을 강화하고 고객 선택권을 넓히기 위해 기획됐으며, 아이보리와 바이올렛 색상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계절감을 한층 강조했다. ‘스페클 플랫 텀블러’는 600ml 용량의 음용형 스테인리스 텀블러로, 회전식 마개를 통해 음용구를 깔끔하게 덮을 수 있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음용구와 빨대 삽입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이중 구조로 실용성을 더했으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아이보리 컬러가 돋보인다. 가장 큰 용량인 810ml로 출시된 ‘스페클 스트로 텀블
11월 25일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오프라 코스메틱의 신제품 ‘블러셔 10종’이 올리브영에서 정식 출시됐다고 밝혔다.오프라 코스메틱은 지난 30년간 유럽, 남미 등 글로벌 59개국을 거쳐 한국에 상륙했다. 글로벌 코스메틱인 만큼 국내에서 찾아볼 수 없는 색상 선택지를 제공, 소비자 본인의 피부 톤에 맞춰 다양한 표현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오프라 코스메틱은 피부 톤에 맞춘 하이라이터로 큰 인기를 끌었던 바가 있는 만큼, 이번 블러셔도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했다. 해당 제품의 컬러는 쿨톤 추천 5종(핑크 새틴, 캔디 애플, 크레이지 핑크, 핑크 레이디, 파라다이스 핑크)과 웜톤 추천 4종(로즈, 벨리니, 챰, 애프리콧), 뉴트럴 1종
농심이 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에드워드 리 셰프를 ‘신라면 툼바’ 모델로 발탁,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12월 초 선보일 이번 광고는 에드워드 리 셰프가 신라면 툼바 특유의 매콤하고 크리미한 맛을 소개하고, 신라면 툼바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자신만의 스페셜 레시피를 공개하는 모습을 인터뷰 형식으로 담았다.에드워드 리는 “신라면은 한국의 매운맛이라는 중심을 지키면서, 멈추지 않고 새롭게 나아가며 맛있는 인생을 선물하는 요리”라며, “신라면을 크리미하게 재해석한 신라면 툼바를 맛있게 즐기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는 지난 8일, 소방청 주관으로 열린 '제62주년 소방의 날' 행사에서 소방청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이소이는 ‘피부 응급상황 119’라는 슬로건을 가진 응급진정 라인을 활용, 불볕더위와 화마에 지친 소방관들의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지원을 펼친 바 있다. NGO 단체인 기아대책을 통해 전국 119구급대원과 구급지도의사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 ‘119-EMS 컨퍼런스’를 비롯해 순직소방공무원의 헌신과 희생을 국민과 공감하기 위해 올해 처음 개최된 '119메모리얼데이’에 참여한 국민들께 물품을 기부한 바 있다. 기부 물품으로는 피부 진정을 돕는 응급진정세럼, 응급진정토닉과 선크림 등 여름철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오는 29일 세빛섬 플로팅아일랜드에서 열리는 격투 대회 ‘파이터100 클럽002’에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 칭따오는 ‘칭따오 라거’ 생맥주와 ‘칭따오 논알콜릭 2종(오리지널·레몬)’을 선보인다. 청량하고 깔끔한 목 넘김을 자랑하는 ‘칭따오 라거’ 생맥주와 맥주 본연의 맛은 살리면서 알코올 부담을 줄인 ‘칭따오 논알콜릭 오리지널’과‘칭따오 논알콜릭 레몬’으로 뜨거운 스포츠 열기로 가득한 현장에 시원함을 제공할 예정이다. ‘파이터100 클럽002’는 프로 파이터이자 로드FC 전 챔피언인 권아솔과 개그맨 오인택이 주최하는 격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