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ER(큐더블유이알)이 연타 흥행을 예고했다. 소속사 측은 5일 “QWER이 지난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의 'A Day of Busking' 영상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버스킹을 앞둔 QWER의 하루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실제 QWER이 컴백 전 서울 노들섬 잔디마당에서 진행한 'QWER 어디로든 버스킹' 실황 모습이 담겼다. 특히 영상에는 타이틀곡 '눈물참기'를 포함해 '행복해져라', '검색어는 QWER', 'OVERDRIVE', 'D-Day', 'Yours Sincerely' 등 전곡 음원 일부가 삽입돼 컴백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타이틀곡 '눈물참기'는 서정적이면서도 울림 있는 밴드 사운드
오뚜기가 ‘WOW 고기열라면’과 ‘WOW 새우진짬뽕’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WOW 컵면’ 2종은 오뚜기의 새로운 라면 브랜드 ‘WOW’의 신제품이다. ‘한 컵으로 푸짐한 건더기와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게’라는 브랜드 컨셉에 맞추어 큼지막한 건더기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WOW 고기열라면’은 열라면에 소고기큐브, 계란 스크램블, 청양고추 등을 넣었고, ‘WOW 새우진짬뽕’은 진짬뽕에 통새우, 게맛살, 건양배추 등으로 원물감을 살린 고퀄리티 건더기의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건더기를 대폭 늘려 기존 제품 용량 대비 푸짐한 총 중량 80g으로 구성했다. 특히 ‘WOW 고기열라면’은 청양고추로 기존
헨리(HENRY)가 영국 런던에서 SXSW 오프닝 아티스트로 활약했다. 헨리는 지난 2일(현지 시간) 영국의 이스트 런던 쇼디치(Shoreditch)의 빌리지 언더그라운드(Village Underground)에서 열린 세계적인 음악 예술 축제 'SXSW(South by Southwest,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 London'의 오프닝 무대에 올랐다. SXSW는 1987년 미국 텍사스 오스틴에서 시작된 이래 현재는 음악인뿐만 아니라 영화인, 정보기술(IT) 개발자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페스티벌 겸 컨퍼런스로, 세계 3대 음악 마켓 중 하나로 불리며 대중 문화 전반에 막강한 영향력을 지니고 있다. 헨리는 이번에 런던에서 처음 진행된 SXSW London에 전격 초청되며 또 한번 글로
밴드 엔플라잉이 정규 2집으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5일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발매된 엔플라잉의 정규 2집 ‘Everlasting’(에버래스팅)이 발매 후 일주일 동안 10만1997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이는 전작 ‘Dearest’(디어리스트)의 초동 판매량 대비 약 2배에 가까운 수치다. 이처럼 엔플라잉은 앨범 발매와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Everlasting’은 발매 첫날 한터차트 피지컬 앨범 차트 및 뮤직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써클차트 리테일 앨범 차트에도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새 앨범 ‘Everlasting’은 시간의 흐름 속에서
가족 건강을 위한 식음료 브랜드 테일러팜스가 누적 판매량 2,000만 병을 돌파한 대표 이너클린 음료 '딥워터'의 신제품 '레몬 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딥워터는 테일러만의 최적 배합으로 설계된 프리미엄 이너클린 음료로, ‘비움’이 필요할 때 마시는 제품이다. 푸룬, 매실, 자몽, 콤부차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레몬 맛은 기존 제품의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최근 주목받고 있는 ‘레몬’ 열풍과 ‘상큼한 맛’에 대한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제품 별로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특히 6월 6일까지는 레몬 맛에 한해 ‘1+1’
산업용 로봇 전문기업 나우로보틱스가 차기 정부의 2차 추가경정예산(추경) 스마트공장 보급 확대 공약 수혜주로 주목받고 있다. 이재명 대통령 당선인이 스마트팩토리 확산과 중소기업 디지털 전환을 핵심 정책으로 내세우면서, 해당 분야 기술력을 갖춘 나우로보틱스에 대한 시장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5일 업계에 따르면 2016년 설립된 나우로보틱스는 직교 로봇, 다관절 로봇, 스카라 로봇, 무인이동로봇(AMR) 등 산업용 로봇을 자체 개발·생산하고 있으며, 자동화 시스템 및 스마트팩토리 구축을 위한 핵심 기술을 확보한 기업이다. 회사는 로봇 기반 자동화 솔루션을 자동차, 반도체, 이차전지, 물류, 의료기기 등 다양한 산업군에 제공하
최근 오픈 AI가 공개한 이미지 생성 도구가 특정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고유한 스타일을 모방하는 기능을 제공하면서 이에 따른 저작권 침해 우려가 심각하게 제기되고 있다. 이 같은 문제는 가구 업계도 예외가 아니다. 오랜 시간 관행처럼 이어져 온 디자인 카피 문제로 소비자 혼란, 시장 질서의 붕괴는 물론 산업 존립 자체가 위협을 받고 있다. 이 같은 상황에서 덴마크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프리츠한센이 시그니처 라인인 시리즈 세븐™(Series 7™) 체어의 국내 디자인 상표 등록을 완료하면서 디자인 및 지식재산권의 중요성을 시장에 환기시키는 계기가 됐다. 시리즈 세븐™ 체어는 프리츠한센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제품으로
콘솔 게임 전문 브랜드 ‘플스빌’이 오는 2025년 6월 14일 경기도 화성시 병점에 신규 매장 화성병점점을 개점한다.플스빌은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스위치 등 주요 콘솔 기기와 함께 다양한 신규 타이틀 및 주변기기를 판매하는 오프라인 기반의 콘솔 게임 전문 브랜드다. 고객들은 매장을 방문해 최신 콘솔 기기와 게임 타이틀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 내 마련된 체험존을 통해 주요 타이틀을 사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화성병점점에서도 이러한 브랜드 운영 방식을 그대로 반영해, 체험과 구매가 동시에 가능한 매장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플레이스테이션과 닌텐도 스위치는 온라인 멀티플레이 기능을 지원해 여러
한섬의 프리미엄 전문 여성복 브랜드 더캐시미어(theCASHMERE)가 6월, 여름을 맞이해 SUMMER VOYAGE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자연 속에서의 고요한 휴식과 내면의 힐링을 테마로, 더캐시미어만의 절제된 우아함과 여름의 감성을 섬세하게 담아냈다.푸르른 잔디와 햇살에 반짝이는 수영장을 배경으로 모델 신현지와 함께 바쁜 일상 속에서 벗어나 소녀다운 모습으로 편안한 여름의 휴식을 보여주고 있으며, 도심과 자연, 일상과 여행의 경계를 허물며 진정한 나를 만나는 순간을 포착했다.이번 시즌 선보이는 VOYAGE 라인 제품들은 실크 블렌드 드레스와 셋업부터 여유로운 핏의 셔츠, 우수한 통기성의 니트웨어 등으로 구성했다. 컬러는
AI 기반 퍼스널 모빌리티 전문기업 ㈜하이코어(공동대표 박동현, 황민수)가 타이틀 후원하는 ‘2025 하이코어배 코리아휠체어믹스더블컬링리그’가 오는 6월 9일부터 7월 3일까지 이천선수촌 컬링장과 강릉컬링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지난 4월 7일부터 25일까지 개최된 ‘2025 하이코어배 코리아휠체어컬링리그’에 이어 열리는 후속 리그로, 혼성 2인조 종목에 특화된 ‘믹스더블’ 경기 방식으로 펼쳐진다. 정규 리그에서 확인한 선수들의 기량과 팀워크를 바탕으로, 보다 정교하고 전략적인 플레이가 기대된다. 경기는 6월 9일부터 17일까지 이천선수촌 컬링장, 6월 24일부터 30일까지 강릉컬링센터, 그리고 7월 2일부터 3일까지 다시
정관장이 오는 10일까지 멤버스를 대상으로 ‘MyK FESTA 페스티벌’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정관장 멤버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을 선정하며, 당첨자는 12일 발표된다. 정관장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MyK FESTA 페스티벌’은 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열리는 대규모 K-컬처 행사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번 페스티벌에는 엔플라잉(N.Flying), 웨이션브이(WayV), 있지(ITZY), 에스파(aespa) 등 인기 케이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국내 프로야구 10개 팀을 모티브로 한 한정판 지비츠™ 참(Jibbitz™ Charms) 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2025 시즌이 중반에 접어들며 국내 프로야구에 대한 열기가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시즌 개막 후 294경기 만에 누적 관중 수 500만 명을 돌파하며 역대 최단 경기 수 500만 관중 돌파라는 기록을 달성했으며, 주말 경기 매진은 물론 SNS에서도 야구 응원 콘텐츠가 활발히 확산 중이다. 특히, 올해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야구를 즐기는 방식이 더욱 다채로워지며, 경기를 보는 것에서 나아가 '응원하는 방식' 자체를 즐기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유니폼과 모자, 액세서리 등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롯데칠성음료가 경남 양산 쌍벽루아트홀에서 EBS, 초록우산과 공동 기획하고 제작한 어린이 환경교육 뮤지컬 '환경지킴이 히어로 이벤져스 이다'를 공연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환경의 날을 맞아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에게 환경보존을 주제로 가족과 함께 즐기는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EBS 어린이 환경교육 뮤지컬 제작 지원에 참여했다. 이번 공연은 EBS의 인기 뮤지컬 '이벤져스' 용사들과 롯데칠성음료의 환경지킴이 캐릭터 '이다'를 합작 기획한 것으로 관객과 소통하는 라이브쇼 형태로 진행된다. 뮤지컬은 환경 보호를 방해하는 악당 버려버려캣으로부터 번개맨과 이다, 아이들이 함께 수질보호와 분리배출 활동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