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업계에서 팬덤 마케팅의 새로운 지평을 연 세븐일레븐이, 축구와 캐릭터 콜라보로 화제를 모았던 'FC 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를 부산으로 확장한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29일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에서 'FC 세븐일레븐 앙코르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팝업은 지난 7월 서울 잠실에서 진행된 ‘FC 세븐일레븐’의 성공에 힘입어 기획됐다. 당시 팝업스토어는 K리그와 산리오캐릭터즈의 트리플 콜라보를 앞세워 25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끌어모으며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1만 명 이상의 팬들이 오픈런을 하며 팝업스토어에서 한정판 굿즈를 구매하려는 열기를 보였고, 그 결과 잠실 롯데월드타워 팝업스토어
배동현 대한민국 선수단장(BDH재단 이사장)이 2024 파리 패럴림픽대회 해단식에 참석해 그동안 최선을 다해준 선수단과 많은 응원을 보내준 모든 국민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12일간의 여정을 마무리했다. 배동현 선수단장은 해단식에서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었고 우리 대한민국 선수단과 함께 했던 이 값진 여정들을 평생 간직하며 살아가겠다”며 “2024 파리 패럴림픽은 끝이 났지만 여러분의 밝은 미래는 이제부터 시작이고 우리 대한민국 선수단 모두의 희망찬 앞날을 응원한다”고 선수단과 국민들에게 감사 인사를 했다.배동현 선수단장은 2018 평창 동계 패럴림픽대회에 이어 2024 파리 하계 패러림픽대회의 대한민국
한국공학대학교 창업보육센터(이하 한국공대BI) 입주기업 퀀텀매트릭스㈜가 최근 ‘2024년도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디딤돌 2차(글로벌R&D)’에 최종 선정되어 협약을 체결했다.‘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은 기술기반 창업기업의 혁신성장 촉진 및 창업 강국으로의 도약을 위해 창업기업에 대한 전략적 R&D지원으로 기술개발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창업 7년 이하이면서 최근년도 매출액 20억원 미만의 창업기업만이 참여할 수 있다.이번 2차 사업에는 총 528억원의 예산으로 880개 내외의 기업이 선발됐다. 퀀텀매트릭스㈜가 선정된 글로벌 R&D과제는 국내시장이 아닌 세계시장 진출을 목적으로 하며, 글로벌 진출 계획을 보유한 창업기업에게 1년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오는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무드가 가득 담긴 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출시된 달바 추석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은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일부 세트 구매 시 가방 등 원하는 곳 어디든 달고 다닐 수 있는 미니 핸드크림과 옐로우 하트 미러 키링이 증정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컬렉션은 미스트 세트, 기초라인 세트, 클렌저 세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달바의 '화이트 트러플 세럼 바디크림'은 밀도 있는 쫀쫀한 크림 텍스처가 진한 밀착 보습 충전을 돕고, 체온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오일 캡쳐 기술로 끈적임
원불교·개신교·불교·유교·천도교·천주교·한국민족종교협의회의 7대 종단 평신도 협의체인 사단법인 한국사회평화협의회(대표회장, 김회인)가 2024년 상생나눔운동인 ‘이웃종교 화합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지난 6일과 7일 양일간 진행된 이번 행사는 전주에 위치한 천도교(동학혁명기념관), 유교(전주향교), 원불교(원불교만덕산성지훈련원), 한국민족종교협의회 (증산법종교 본부) 종교시설에서 이웃종교 문화를 배우고 종교 간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한사평 김회인 대표회장은 “이웃종교 화합행사는 이웃 종교의 문화를 이해하고, 편견을 줄이는 긍정적인 활동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이후에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이웃종
치킨 브랜드 bhc 치킨이 ‘골드킹’의 매운맛 버전 ‘핫골드킹’을 출시하며, ‘핫’ 치킨 메뉴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12일, 새롭게 선보인 ‘핫골드킹’은 bhc 치킨의 인기 메뉴인 ‘핫후라이드’에 매콤한 시즈닝을 더해 숙성 간장과 전통 조청, 그리고 마늘이 어우러진 깊은 맛의 달콤 짭조름한 간장 소스를 얇게 발라 조화를 이룬 간장치킨이다. 최장 24시간의 마리네이션(Marination, 재우기) 과정을 거쳐 맛의 깊이를 더했고, 한 마리 구성뿐만 아니라 윙, 스틱, 콤보 등 소비자 기호에 맞게 맞춤형 부분육으로도 즐길 수 있다. bhc 치킨은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층이 지속 증가하는 시장 트렌드에 맞춰 ‘핫’ 치킨 메뉴들에 대
한국오츠카제약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메이드(NatureMade)’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김혜자를 발탁하고, 50년 역사와 가치를 담은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가족의 건강을 위해 더 나은 대안을 찾아야한다’는 창립자 배리 프레스먼(Barry Pressman)의 기업 철학을 강조하고자 기획됐다. 영상 속 김혜자는 온화한 눈맞춤과 손길로 아기와 교감하며, ‘하루하루를 잘 채워나가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표현했다. 1971년 미국에서 설립된 네이처메이드는 50년 이상의 과학적 연구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다양한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원료 선택부터 공정, 생산까지 엄격한 품질 기준을
커피브랜드 탐앤탐스가 가을 시즌을 맞아 ‘크림라떼 3종’과 ‘미니 하트 파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음료는 부드러움으로 입맛을 사로잡는 크림라떼를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원료로 재해석했다. 치즈크림으로 고소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채운 폼 커피 크림라떼, 마치 수제 티라미수 케이크를 먹는 듯한 느낌을 주는 진한 풍미의 티라미수 크림라떼, 달큰하게 퍼지는 딸기향과 제주산 녹차의 감칠맛이 절묘하게 잘 어우러진 제주녹차딸기 크림라떼, 총 3종이다. 이와 함께 커피와 잘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도 새롭게 선보인다. 크림라떼 토핑으로 활용되는 미니 하트 파이는 낱개 구매하여 간식으로 즐기기도 좋다. 탐앤탐스 관
맑은 가을 하늘이 드리운 2024년 9월 부천아트벙커B39와 헤이만두컴퍼니가 진행한 2024 벙커페스타 ‘BLOOM’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9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부천문화재단의 부천아트벙커B39에서 진행된 ‘2024 벙커페스타’ 는 올해로 2회차를 맞이하여 수준 높은 융복합 예술 콘텐츠를 활용한 다채로운 축제이다. 2024 벙커페스타의 일환으로 기획된 프로젝트공연 ‘BLOOM’은 과거 소각장이었던 장소에서 새로운 문화복합공간으로 다시 태어난 부천아트벙커의 역사와 이야기를 담아 ‘다시 활활 예술로 뜨겁게‘ 라는 벙커페스타 슬로건으로 진행되었으며, 인디뮤지션(출연진 - 숨비, 벤치위레오)과 미디어아트, 프로젝션 맵핑
산업통상자원부는 지난 23일 개최한 국가연구개발사업평가 총괄위원회에서 ‘무기발광 디스플레이 기술개발 및 생태계 구축사업’이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했다고 발표했다. 내년부터 2032년까지 총사업비 4840억원 규모로, 이중 국비는 3479억원이 투입된다. 마이크로 LED는 픽셀크기가 100㎛(마이크로미터·100만분의 1m) 이하인 초소형 LED 소자를 의미한다. 색구현, 명암비, 응답속도, 에너지 효율 등 측면에서 LCD나 OLED를 능가해 차세대 디스플레이로 꼽힌다. 시장조사업체 옴디아에 따르면, 마이크로 LED를 포함한 전세계 무기발광 디스플레이 시장은 올해 1억달러에서 2030년 90억달러, 2035년 320억달러, 2040년 580억달러, 2045년 800
배달의민족이 추석을 맞아 외식업 사장님들과 함께 지역 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10일 ‘배민프렌즈’ 소속 외식업 사장님 40여 명과 함께 서울 강서구 기쁜우리복지관에서 무료 급식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봉사활동은 봉사단체 ‘사랑의 밥차’와 함께 장애인 및 취약계층 200여 명에게 따뜻한 식사를 제공했다. 특히, 거동이 불편해 복지관에 방문할 수 없는 재가 장애인 가정을 위해서는 직접 요리한 음식을 배달했다. 사장님들이 준비한 메뉴는 명절의 대표 음식인 소불고기, 송편, 전, 그리고 각 사장님들이 판매하는 특별 요리들로 구성돼 풍성함을 더했다.배민프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이삭토스트(대표 김하경)와 함께 위기노인 추석 식료품 키트 지원사업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산시의 취약계층 어르신(수급자, 차상위, 거동불편 등) 90명을 대상으로 하는 추석 식료품 키트 지원사업은 경제적 어려움과 신체적 불편함으로 인해 결식 우려가 있는 어르신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이들이 보다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해당 사업은 해피빈 모금함을 통한 후원금 1,000만 원으로 진행되며, 이삭토스트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취지로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바이오모아메디칼(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프롬더스킨’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의 공식 스폰서로 선정됐으며, 오는 20일 개최되는 'KLPGA 제4회 대보 하우스디(hausD) 오픈'에서 스폰서 활동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롬더스킨은 이번 스폰서 선정을 통해 K-뷰티와 K-스포츠의 만남을 상징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또한 'KLPGA 제4회 대보 하우스디(hausD)’ 대회에서 자사 선케어 라인 제품을 협찬해 K-뷰티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수와 갤러리 양측에게 제공한다.프롬더스킨 측에 따르면, 바르는 선패치인 ‘글루타치온 콜라겐 선젤패치(UPF50+)’는 골퍼들 사이에서 ‘필드 잇템’으로 입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