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이 지역 우수 농민과 협력해 로컬 경제 활성화를 위한 일명 '로코노미' 상품군을 공격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특히 제주 지역에서 유명한 아침미소목장과 협력해 독점적인 로코노미 상품을 출시해왔다. 아침미소목장은 국내 유일의 자유 방목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농장으로, 이곳에서 생산된 원유를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세븐일레븐은 최근 아침미소목장 원유로 만든 건강 디저트 아이스크림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 5월 출시된 ‘우유생크림빵’과 8월의 ‘우유생크림떡’에 이어 선보이는 세 번째 로코노미 제품이다. 이러한 제품군은 지역 특산물의 가치를 부각시키면서도 MZ세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목화수(대표 장원준)는 15년간의 외식업 경험을 바탕으로, 짜장소스의 자동화와 대량화를 성공시켰으나 수출 과정에서 콜드체인으로 인한 높은 물류비가 걸림돌이 되자, 이를 극복하기 위해 상온 보관이 가능하고 무게를 획기적으로 줄인 혁신적인 K-푸드 제품 '블랙락'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블랙락은 뜨거운 물만 부으면 1분 만에 완성되는 짜장 블록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하며 유통기한이 3년인 제품이다.지난 8월, 블랙락은 베트남 호치민 소재 mbs partners와 총판 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으로 현지 시장에 진출했다. 현재 호치민 2군의 고급 아파트 상가 카페에서 블랙락을 사용한 짜장라이스가 판매되고 있으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토끼 캐릭터 ‘미피’(Miffy)의 70주년 기념 서울 특별 전시가 11월 개막을 앞두고 슈퍼 얼리버드 티켓을 오픈한다. 미피와 함께 한 70년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담아낼 ‘미피 70주년 생일 기념전: 미피와 마법 우체통’ 전시는 오는 11월 21일부터 서울 인사동 센트럴 뮤지엄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에서는 미피의 탄생부터 현재까지의 여정을 되돌아보며, 전세계 팬들과 함께한 소중한 추억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미피의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이고, 가족과 친구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될 계획이다. 이번 전시에서는 미피의 70주년 생일을 컨셉으로 미피하우스, 정원 등의
푸드나무(대표 김영문)의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펫 전문브랜드인 ‘너혼자멍냥’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반려견 전용 닭가슴살 및 닭가슴살 스테이크로 구성됐다. 각 제품은 반려견의 다양한 건강 관리에 중점을 두고 소화&면역력케어(천마분말), 관절케어(상어연골분말), 피부&모질케어(물범오일), 스트레스케어(발아현미), 아이즈케어(흑염소간분말, 마리골드분말) 등 맞춤형 영양 설계를 제공한다.너혼자멍냥은 국내 최초의 펫 전용 냉동식품으로 전자레인지 조리 후 간편하게 급여가 가능하다.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하고 사람이 먹는 식재료와 동일한 원료를 담아 만든 100% 휴먼 그레이드 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다가오는 시즌을 맞아 편안함과 스타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혁신적인 스니커즈 ‘에코 서지(Echo Surg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에코 서지’는 크록스의 대표적인 에코 컬렉션(Echo Collection)의 최신 모델로, 스트리트웨어 감성과 스포츠의 역동성을 결합한 독특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스타일과 편안함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며 일상 생활은 물론,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크록스만의 혁신적인 라이트라이드™(LiteRide™) 기술이 적용된 풋베드는 발에 부드럽게 밀착돼 뛰어난 착화감을 선사하며, 장시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김재록)는 안전에 취약한 1인 가구 어르신을 위해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현미)에 ‘노인 안심주거환경 조성을 위한 안전장비 지원사업’으로 2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2022년에 발표한 서울시 실태조사에 따르면 범죄 피해 경험이 1인 가구가 전체 가구 평균보다 3배 높게 나타났다. 이에 서울 사랑의열매는 다른 가구에 비해 안전에 취약한 1인 가구 어르신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노인 안심주거환경 조성을 위한 안전장비 지원사업’을 기획했다. 본 사업 추진을 위해 서울 사랑의열매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협력하여 총 2억 원의 배분금을 지원하며, 효
경기 화성 동탄 경찰서는 최근 화성시 소재 아파트 헬스장 옆 관리사무소 여자 화장실에서 성범죄가 발생했다고 허위 신고한 50대 여성 A씨를 무고 혐의로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A씨는 20대 남성 B씨가 남자 화장실을 이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자 화장실에 들어갔다며 성범죄를 주장했으나, B씨는 억울함을 호소했다. 경찰은 이 사건을 재수사한 끝에 A씨가 허위 신고를 했다는 사실을 자백 받았다. A씨는 처음에 B씨가 여자 화장실에 들어간 것을 목격했다고 주장했으나, 조사 결과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만약 이와 같은 허위 신고가 아닌 B씨의 행동이 실제로 있었다면, 형법 제298조에 따라 강제추행 혐의가 적용될 수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아웃도어 환경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데상트 트레일 러닝 재킷 ‘엔듀라 트레일 재킷’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엔듀라 트레일 재킷은 내구성(Endurance)이 뛰어난 코듀라(CORDURA) 소재를 사용해 인열, 인장, 마모 등에 강한 특징을 지닌다. 트레일 러닝 중 퍼포먼스를 돕기 위해 내부 메쉬 안감 처리로 통기성을 높였고, 가슴 부위 3M 웰딩 포인트와 리플렉티브 그래픽으로 야간 러닝 시에도 가시성과 안전성을 확보했다. 이번 트레일 재킷은 데상트 고유의 R&D 기술력으로 제작되어 트레일 러닝 중 마주칠 수 있는 기후 변화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다. 재킷의 후드 챙과 후면 조임 기능으로 비
지난 9월 3일 개막한 서울패션위크에 SBS 짝 출신 배수광, 김유주 커플이 등장했다. 최근 슬링스톤 패션쇼 무대에 섰던 탑 패션모델 배수광 씨는 서울패션위크 VIP 초대 셀럽으로 참관하여 주변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배수광, 김유주 부부는 이날 패션쇼장에서 레드색상으로 의상을 맞춰입고 사진작가들과 일반인들의 사진요청 세례에 모두 응하며 포토라인을 빛냈다.SBS 짝 예능을 통해 결혼에 골인한 배수광 김유주 부부는 방송 당시 짝 비주얼 커플로 여러 차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KBS ‘엄마를 부탁해’, 육아예능에 동반 출연하며 방송사와 광고계에서 섭외 1순위로 떠오르는 등 두터운 팬층
펫푸드 기업 로얄캐닌이 한국 지사 대표에 이재연 로얄캐닌코리아 브랜드 마케팅 및 리테일 영업 상무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재연 대표는 미국 인디애나 대학교에서 마케팅을 전공했으며, 코카콜라, 존슨앤존슨 한국 지사와 아시아태평양 본사 등 글로벌 기업에서 한국, 북아시아, 아시아태평양 마케팅, 한국지사 대표 등을 두루 경험했다. 로얄캐닌코리아에는 2022년 8월에 합류하여 브랜드 마케팅과 리테일 영업 상무를 겸임한 바 있다. 로얄캐닌코리아는 이 대표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올해 글로벌 리서치 기관 매트릭스랩(MetrixLab)의 브랜드 가치도 조사에서 압도적인 국내 1위를 기록했다. 또한, 2023년 로얄캐닌의 본격적인 디지털 전환
성인 교육 스타트업 데이원컴퍼니(대표 이강민)의 사내독립기업(CIC) 패스트캠퍼스가 오는 20일 코엑스에서 ‘2024 GENCON AI 컨퍼런스 for DEV’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4 GENCON AI 컨퍼런스 for DEV'는 글로벌 AI 기술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하는 패스트캠퍼스의 대표 AI 컨퍼런스다. 지난 1월에 진행된 ‘2024 GENCON AI 컨퍼런스’가 IT 전반에 걸친 생성형 AI의 활용과 전망을 다뤘다면, 이번 행사는 한 단계 더 나아가 기술 산업의 미래를 심도 있게 탐구하며 특히 개발자에 초점을 맞춘 세션으로 구성된다. 또한 이번 컨퍼런스는 12개 기업 소속 IT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해 총 9개 세션을 진행한다. 생성형 AI(Gen AI)로 인한 업계 변
농심이 용기면 신제품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을 오는 2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은 신라면에 우유와 치즈, 새우, 베이컨 등을 넣어 만드는 인기 모디슈머 레시피 ‘신라면 투움바’를 제품으로 구현한 것이다.신라면 투움바 레시피는 2016년 본격적인 화제가 된 이후 특유의 매콤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소비자 사이에서 자발적인 확산이 이어지며 모디슈머 대표 레시피로 자리잡았다.빅데이터 분석 기업 RSN에 따르면, ‘신라면 투움바’ 콘텐츠는 최근 3년간 연평균 13%의 증가세를 보이며 꾸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농심이 지난해 실시한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1020 세대의 약 60%가 ‘신라면 투움바’ 레시피에
교원 빨간펜은 영유아 생활 동화 전집 ‘두비의 즐거운 생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교원 빨간펜은 2~4세 영유아가 부모와 함께 즐겁게 공감하며 읽을 수 있는 생활 동화가 필요한 점을 고려해 이번 전집을 기획했다. 식습관, 배변습관, 옷 입기 등 영유아 시기에 습득해야 할 생활 습관을 아이들 정서에 맞춰 담아내는데 초점을뒀다. 키즈 카페 및 어린이 전용 공연장에서 지켜야 할 예절, 영상물 시청 등 새로운 실생활 트렌드를 반영해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또한 복수의 유아 교육 전문가의 감수를 거쳐 유아의 올바른 생활 습관 형성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두비의 즐거운 생활’은 유아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자신과 동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