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스트리머 마레플로스와 캐릭터 스튜디오 폰디와의 콜라보 캐릭터인 ‘솜니움 플로스’ 인형이 1월 20일 판매를 시작했다. ’솜니움 플로스’ 인형은 스트리머의 캐릭터성을 반영하여 폰디와 함께 제작한 한정 판매 상품이다.‘솜니움 플로스’ 캐릭터는 라틴어 단어 ‘somnium(꿈)’과 스트리머의 이름 ‘flos(꽃)’를 조합하여 팬들의 염원에서 태어난 존재라는 배경 설정을 가지고 있다. 판매 페이지를 통해 일상에서 함께할 수 있는 최애, 팬들이 꿈꾸었기에 태어날 수 있었던 최애라는 내용을 전달하고 있다. ‘솜니움 플로스’는 세계관을 넓히며 팬들이 사랑하는 서브 캐릭터로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솜니움 플로스는
BAT로스만스가 대한사회복지회와 10년째 협력 관계를 이어가며 소외계층 지원 사업을 강화한다. BAT로스만스 측은 올해도 대한사회복지회와 업무 협약을 맺고 지속적인 후원과 함께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10일 밝혔다.이번 업무협약(MOU) 체결식은 지난 7일 서울 중구 BAT로스만스 본사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송영재 BAT로스만스 대표, 장유택 대외협력부문 전무, 강대성 대한사회복지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측은 지난 10년간의 협력 성과를 돌아보며 앞으로의 지원 방향을 논의했다.BAT로스만스는 올해도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가며, 자립준비청년의 취업 및 진로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한부모 가정 자
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과 함께 핑크빛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핑크레몬 콤부차 신제품을 핑크 텀블러에 마실 수 있는 핑크빛 가득한 콜라보 이벤트를 마련한 것. 티젠 콤부차로 건강하게 수분 충전하고, 락앤락 텀블러로 친환경까지 챙길 수 있도록 알차게 기획했다.이번 기획전은 10일 양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시작된다. 티젠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최신 제품인 티젠 콤부차 시칠리아 핑크레몬을 구매하고 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30명에게 락앤락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를 증정한다. 락앤락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메트
형지I&C의 남성 토탈 이너웨어 브랜드 ‘예작’이 2025 브랜드 앰버서더로 ‘김창옥’을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형지I&C’는 앰버서더 김창옥과 함께 한 ‘예작’ 패션화보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예작’은 1998년 론칭한 역사와 전통을 가진 셔츠 브랜드로 24SS 시즌부터는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확장해 토털 이너웨어 브랜드로써 자리매김했다. ‘예작’은 매 시즌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25SS 시즌에는 프랑스 원단사 ‘드보(DEVEAUX)’와 영국의 원단사 ‘엠블렘(emblem)’, 이태리 원단사 ‘안드레아짜&까스텔리(Andreazza&Castelli)’ 등 글로벌 원단사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브랜드 고급화에 주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이하 ‘토스’)가 BNK경남은행과 함께 사회초년생을 위한 ‘첫시작 루키 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지난 11월 토스와 BNK경남은행은 사회초년생 신용대출 상품 출시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후 약 3개월간 협업을 거쳐 이번 신용대출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첫시작 루키 신용대출’은 토스에서만 단독으로 제공하는 상품으로, 재직 기간 1개월 초과 12개월 이하 직장인 및 공무원을 대상으로 한다. 신청 대상은 만 18세 이상 59세 이하이며, 연봉이 2500만 원 이상이다. 대출 한도는 최대 4500만원이다. 재직 기간과 연봉 기준을 완화해, 사회생활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이
생활위생 전문기업인 ㈜모나리자가 사랑의 열매와 함께 2억 원 상당의 위생용품을 지난 7일 충남 지역 사랑의 열매 모금회에 모나리자 마스크 37만 9천여 장, 물티슈 1만 3천여 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최근 급증한 독감 등 호흡기 질환과 한파로 인해 건강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기획됐다. 기부한 제품들은 충남세종 재가노인복지협회를 통해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그동안 ㈜모나리자는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충남 지역 복지시설은 물론 소방서, 지역 주민센터 등에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작년에도 사랑의 열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약 1억 원
교원그룹의 신개념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이 스페셜 디너 패키지를 선보이며 식음료(F&B)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스페셜 디너 패키지는 셰프가 엄선한 최상급 식재료를 활용해 만든 스페셜 디너 요리를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키녹은 저녁 시간에 고객들이 호텔에서 다양한 메뉴를 통해 미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스페셜 디너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고 10일 밝혔다. 스페셜 디너 패키지는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해 샐러드부터 스테이크, 리소토, 파스타까지 풍성하고 다양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크림치즈 샐러드, 72시간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 리소토 또는 파스타, 하우스 와인 2잔, 굿모닝 서비스,
화학경제연구원(원장 박종우)은 폴리머 산업 입문자 및 종사자를 대상으로 다가오는 2월 27~28일 양일간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폴리머교육(I)-5대 범용폴리머의 이해 및 활용’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에 개최되는 폴리머 교육(Ⅰ)은 폴리머 산업과 5대 범용 폴리머의 기본 개념을 소개하고, 이해와 응용방법, 가공기술 등을 소개하는 교육으로, 국내 기업들이 주로 다루고 있는 소재에 대한 소개를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글로벌 석유화학 산업은 공급과잉 및 경기 침체로 수요 회복이 지연되는 등 다운사이클이 심각했고 회복 시점을 전망하기 어려운 상황이 지속될 것으로 판단된다.특히, 아람코가 COTC를 상업화한 가운데 중국에
남양유업이 2024년 연결 기준 당기순이익 7,324만 원을 기록하며 6년간 이어진 적자 흐름을 끊고 흑자로 전환했다. 남양유업은 10일 공시를 통해 이 같은 실적을 발표하며, 경영 정상화 전략이 성과를 거두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전년 -662억 원이었던 당기순이익이 7,324만 원으로 반등한 가운데, 같은 기간 영업이익도 -99억 원으로 집계되며 전년 -715억 원 대비 적자 폭이 86.2% 줄었다. 매출액은 9,528억 원으로 전년 대비 4.4% 감소했으나, 사업 구조 개편과 원가 절감 등을 통해 수익성을 개선하는 데 성공했다.남양유업의 실적 회복은 경영 효율화와 고객 중심 전략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지난해 1월 최대주주가 한앤컴퍼니로 변경
대명소노시즌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은 장애인 복지시설의 환경을 개선하고 건강하고 쾌적한 잠자리를 지원하기 위해 초록우산을 통해 약 1억원 상당의 침대를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소노시즌은 지난 5일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 본사에서 정현철 대명소노시즌 부대표, 김삼재 대명복지재단 상임이사, 박찬경 초록우산 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증식을 가졌다. 이번 기부는 소노시즌이 정기적으로 펼치고 있는 사랑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장애인 복지시설에 침대를 전달하고 이들의 건강한 수면 환경 조성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다.기부 제품은 아늑하고 편안한 잠자리 공간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의 광고 성과 분석 솔루션 에어브릿지(Airbridge)가 오는 18일 개발자와 마케터를 위한 ‘에어브릿지 딥링크 활용 가이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구글의 딥링크 솔루션 ‘파이어베이스 다이나믹 링크(Firebase Dynamic Link)’가 오는 8월 서비스 종료를 예고함에 따라 대체재를 찾는 많은 기업들에게 국내 환경에 최적화된 새로운 딥링크 전략을 제시하고, 에어브릿지 딥링크 플랜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했다. 딥링크란 앱이나 웹에서 사용자를 특정 콘텐츠나 화면으로 즉시 이동할 수 있게 해주는 링크를 말한다. 사용자 경험 증대, 사용자 행동 추적 및 분석 등에 도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케어놀로지(Carenology95)가 지난 28일 미국 현지 홈쇼핑채널 Shop LC를 통해 진행한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 이를 기념해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2일까지 단 3일간만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페이셜 클렌저, 밸런싱 크림-인-미스트, 리제너레이팅 세럼, 딥 컨센트레이트 앰플, 나이트 페이셜 오일, 울트라 리페어 크림, 부스팅 멀티 토너 등 케어놀로지를 대표하는 '리블루 라인' 7종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는 휴대가 용이한 울트라 리페어 크림과 부스팅 멀티 토너 미니어처가 각 2개씩 제공되며, 특히 제품 수령 후 포토리뷰 작성 시,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실내건조 액체세제’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트 실내건조 액체세제는 일상 속 냄새의 원인이 되는 물질을 99% 제거해 실내에서 빨래를 말려도 쉰내나 꿉꿉한 냄새 없이 상쾌함을 제공한다. 7중 파워효소와 베이킹소다를 함유해 생활얼룩부터 찌든 때는 물론 단백질, 피지 오염까지 지워내는 강력한 세척력을 자랑한다. 제조와 가공 단계에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세탁세제로, 이탈리아 브이라벨(V-Label)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형광증백제, 파라벤 등의 유해물질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독일 피부과학 연구기관인 더마테스트(Dermatest)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