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캠핑 전문 스프레이 ‘에스돔(S’DOME)’이 지난 11월 7일(금) 국내 유명 캠핑용품 캠핑고래 본점에서 진행된 ‘초캠 탈출 모임’에 참여하여 초보 캠핑러들의 실제 고민을 듣고 현장에서 제품 체험 및 위생 관리 솔루션을 소개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캠핑 전문 용품점 ‘캠핑고래 본점’이 주관한 오프라인 캠핑 클래스 행사로, 캠핑 입문자들이 모여 실전 노하우를 배우고 캠핑의 어려움을 공유하는 자리다. 에스돔은 행사 파트너로 함께하며 캠핑 장비의 곰팡이, 냄새, 위생 문제 해결을 위한 익스트림 케어 제품을 소개했다.‘현장에서는 특히 “고가의 장비를 샀는데, 곰팡이로부터 잘 관리할 수 있을지 두렵다”, ”고가의 장
24인조 대형 보이그룹 아이덴티티(idntt)의 첫 번째 유닛 unevermet의 특별한 선물이 도착했다.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은 지난 11일 새로운 디지털 싱글 '8시 11분'을 발매하고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8시 11분'은 그들의 데뷔일인 8월 11일을 시간으로 형상화한 곡이다. 단순한 숫자가 아닌, unevermet의 시작점이자 지금까지의 모든 여정을 이어주는 하나의 시각을 의미한다. 특히 멈추지 않고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도 그 순간들을 의미 있게 완성해 나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지나간 시간은 되돌릴 수 없지만, 그 속에서 함께 만들어온 추억과 성장은 여전히 현재진행형이라는 믿음을 전한다. 얼터너티브 힙합 장
한전KPS(사장 김홍연)가 대국민 캐릭터 공모전 시행을 통해 최종 수상작 4작품을 선정 발표했다. 한전KPS는 올해 7월부터 대국민 캐릭터 디자인 공모를 시작으로 1‧2차 심사 및 내부 임직원과 일반국민 5,700여 명의 3차 선호도 조사를 통해 ‘케피‧피코’를 최우수작으로 선정했다. ‘케피’는 에너지로 행복을 전하는 전력설비 수호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듬직한 캐릭터이며, ‘피코’는 친환경 에너지 씨앗을 형상화한 귀여운 캐릭터다. 우수상으로는 ‘한전KPS 친구들’이 선정되었으며, 장려상에는 ‘케이프, 볼티’, ‘케피스’가 선정되었다.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캐릭터는 향후 소정의 절차를 거쳐 공식 캐릭터로
한국맥도날드가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 ‘행복의 버거’ 확대 차원에서 내달 초 ‘행복의 버거 주간’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2월 1일부터 12일까지 전국 권역 별 80여 개 매장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이번 행사는 각 지역 내 위치한 지역아동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되어 약 5,000명의 아동에게 ‘행복의 버거’가 전달될 예정이다. 그간 산발적으로 시행하던 프로그램이 이처럼 전국 단위로 계획된 것은 처음이다. 한국맥도날드는 지난 2013년 시작된 ‘행복의 버거’를 통해 지역사회를 위해 애쓰는 자원봉사자, 소방관, 군인 등 지원이 필요한 곳에 든든한 한 끼를 전하며 응원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해 왔다. 올해까지 누적 26만
청호나이스가 오는 13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호나이스 브랜드스토어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렌탈 제품은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 일시불 제품은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별로 최대 25만 네이버 포인트가 지급된다. 추후 포토리뷰를 남기면 1만 네이버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 받을 수 있어, 최대 26만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주력으로 소개되는 제품인 ‘뉴 러블리트리’는 18cm의 초소형 사이즈로 공간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온수를 45℃부터 100℃까지 5℃단위로 총 10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아티제가 두 번째 ‘베이킷 리스트(Bake-it List)’ 협업으로 선보인 한정판 신제품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제품은 파리 유수의 제과 대회에서 입상한 서용상 셰프가 운영하는 베이커리 ‘밀레앙(Mille&Un)’과의 공동 개발로, 지난 7일 전국 아티제 매장을 통해 출시됐다.‘베이킷 리스트’는 ‘버킷리스트’에 ‘베이커리’를 접목한 콘셉트로, 아티제가 국내외 유망 베이커리와 협업해 독창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시리즈다. 앞서 르빵(LE PAIN)과의 첫 협업 제품 ‘AOP 버터 맘모스 빵’과 ‘우리 밤 식빵’은 출시 직후 완판되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밀레앙 협업을 통해 출시된 제품은 ‘퀸아망’
주요국 증시 중 상승률이 가장 높은 코스피 주가 변동성에 대한 베팅이 급증하면서 경고등이 커졌다고 블룸버그 통신이 보도했다.11일(현지시간) 블룸버그통신과 CNBC에 따르면 '코스피 변동성 지수'(VKOSPI)는 지난 7일 41.88로 마감하며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상호관세를 발표해 시장이 급락했던 4월 수준으로 뛰어올랐다.11일에는 38.93으로 소폭 하락해 장을 마쳤다.이 지수는 상호관세 발표 직후인 지난 4월 7일 44.23까지 치솟았다가 이후 10%대 후반에서 20% 중반대에서 움직여왔다.하지만 코스피 지수의 급등과 함께 변동성 지수도 지난달 중순 30%대로 뛰어올랐다.블룸버그통신은 코스피 변동성 지수의 이런 급격한 상승은 상대적으로 차
'놀고 있는' 30대 실업자수가 10월에 2만4000명 늘어나 2003년 통계 작성이래 최대치를 기록했다.국가데이터처가 12일 발표한 '10월 고용동향'에 따르면 30대 실업자 수가 2만4000명이 늘어난 33만4000명을 기록하며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청년층(15~29세) 실업자수는 9000명이 감소한 40만9000명으로 집계됐다. 청년층 고용률은 44.6%로 1년 전보다 1.0%포인트(p) 낮아졌다. 18개월째 하락세다.10월 취업자 수는 19만여명 증가하며 10만∼20만명대의 안정적인 흐름을 유지했다.업종별·연령별로는 뚜렷하게 엇갈린 양상을 보였으며, 특히 청년층은 취업자가 16만명 이상 줄고 고용률이 18개월째 떨어졌다.지난 달 취업자 수는 전년 동월 대비
최근 스토킹범죄가 사회적 문제로 부각되면서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경찰청 자료와 여성긴급전화 상담 통계에 따르면 스토킹 신고와 상담 건수는 매년 급증하고 있다. 스토킹은 주로 교제폭력이나 관계성 범죄와 밀접한 관련을 가지고 있는데 이러한 유형의 범죄는 단순한 개인 간 갈등을 넘어 강력범죄로 이어질 가능성도 높다. 스토킹범죄란 상대방의 의사에 반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지속적 또는 반복적으로 상대방이나 그의 동거인, 가족에게 접근하거나 따라다니거나 진로를 막아서는 행위, 또는 주거, 직장, 학교 등 일상적으로 생활하는 장소 부근에서 기다리거나 지켜보는 행위, 전화, 문자, 우편, 정보통신망 등을 이용하여 원
디저트 브랜드 하트티라미수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협업한 한정판 '춘식이 군고구마 티라미수'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기반으로 MZ세대 및 팬덤 타겟을 효율적으로 공략하는 전략을 구사해 눈길을 끈다.하트티라미수는 누적 판매량 50만 개를 돌파한 디저트 브랜드로서, 이번 한정판을 통해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신제품은 겨울 시즌성을 극대화한 고소한 군고구마 무스를 활용했으며, 11월 8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선판매를 시작하며 빼빼로데이 선물 수요를 선점하는 전략을 펼쳤다.특히, 제품에 포함된 춘식이 토퍼는 숏폼 플랫폼 등 디지털 채널에서 큰 바이럴 효과를 창출하
㈜바스토테크놀로지스가 자사 외식 브랜드 ‘밥스토랑’을 통해 프리미엄 떡볶이 배달 브랜드 ‘선넘는 떡볶이(이하 선떡)’를 새롭게 론칭하며, 스크린골프장 기반 샵인샵 배달사업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이번 ‘선떡’ 론칭은 스크린골프장 이용객 감소로 인한 점주 매출 하락(평균 20% 이상 감소)을 해소하고, 기존 매장 설비를 활용한 ‘무투자형 배달 수익모델’을 구축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다.‘선떡’은 밥스토랑 점주들이 수년간 직접 운영하며 높은 호응을 얻은 ‘뚝딱 떡볶이’ 메뉴를 기반으로 재해석한 배달 전문 브랜드다.기존 소스에 구멍난 누들떡, 라이스페이퍼치즈롤(라페치롤), 큐브감자튀김, 비엔나소시지, 중국당면, 분모자
심리상담 전문기업 헬로스마일(대표 곽동구)이 경기도일자리재단에서 주관한 맞벌이 가정을 위한 ‘일생활균형 문화확산을 위한 심리상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육아와 일을 병행하는 부모들의 정서적 안정을 돕고, 일과 생활이 균형을 이루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본 프로그램은 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광역새일센터의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육아 부담과 번 아웃, 부부 간 양육 갈등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맞벌이 부부 가정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부부와 자녀가 함께 전문 심리검사를 바탕으로 각 상황에 맞춘 양육 코칭 및 솔루션을 제공받았으며, 대화를 통해 심리적 회복과 가족 간
스킨케어 브랜드 지오스킨헬스(ZO® Skin Health)는 대표 제품 ‘엑스폴리에이팅 폴리시(Exfoliating Polish)’가 지난 8일 동아TV 예능 프로그램 ‘라이프업’에 공식 협찬됐다고 밝혔다.‘라이프업’은 셀럽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솔직하게 리뷰하는 라이프스타일 업그레이드 예능 프로그램으로, 뷰티·건강·리빙 아이템 등 일상 속 꼭 필요한 제품을 소개하는 콘셉트로 방송 중이다.이날 방송에서 러블리즈 케이(Kei)는 자신의 뷰티 루틴을 공개하며 엑스폴리에이팅 폴리시를 직접 시연했다. 케이는 “스크럽 후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이 돌고 촉촉함이 오래 유지돼 메이크업 전 단계로 사용하기 좋다”며 “피부결이 부드럽게 정돈되면서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