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웃도어 업계에서 히트상품의 뒤를 잇는 시리즈 제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이는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던 상품을 스테디셀러로 만들기 위한 전략이다. 장기간 꾸준히 팔리는 책을 뜻하는 ‘스테디셀러’는 오랜 시간 사랑받은 제품들을 통칭하기도 한다. 스테디셀러 제품은 브랜드를 대표하며 소비자가 제품을 떠올렸을 때 해당 브랜드를 연상시킨다아웃도어 업계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를 만들어 내기 위해 단순히 제품의 넘버링만 늘려가는 것은 아니다. ‘히트상품을 재해석’ 하며 최근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기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것이다. 헤리티지를 강조하며 제품에 브랜드 철학
홈플러스가 기존 대형마트와 창고형할인점의 장점을 결합해 만든 신개념 유통채널 ‘홈플러스 스페셜(Homeplus Special)’이 탄생 1주년을 맞았다.‘홈플러스 스페셜’은 슈퍼마켓에서부터 창고형 할인점까지 각 업태의 핵심 상품을 한 번에 고를 수 있는 신개념 유통채널이다. 꼭 필요한 만큼 조금씩 사는 1인가구 뿐만 아니라 박스 단위의 가성비 높은 대용량 상품을 선호하는 자영업자 고객까지도 모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홈플러스의 신개념 대형마트 모델이다.쾌적한 쇼핑환경을 구현하면서도 수요예측과 박스단위 진열 등으로 직원들의 업무부담을 최대 10분의 1 수준으로 줄여, 남는 여력을 고객 서비스에 투입해 편의성과 가성비, 운
차 의과학대학교 의생명과학과 박우람 교수팀과 가톨릭대학교 생명공학과 나건 교수팀이 발표한 ‘내시경의 암 진단 및 치료 효과 높이는 소재 개발’ 관련 논문이 어드밴스드 펑셔널 머터리얼즈 (Advanced Functional Materials, IF 15.621) 6월호 표지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어드밴스드 펑셔널 머티리얼즈는 독일의 와일리(Wiley-VCH)사에서 발행하는 학술지로 기능성 신소재 분야의 최고 권위지로 인정받고 있다. 표지에 선정된 논문은 ‘효과적인 내시경/복강경 광역학치료를 위한 암특이적 압타머 접합 고분자 광응답제 (Tumor-Specific Aptamer-Conjugated Polymeric Photosensitizer for Effective Endo-Laparoscopic Photodynamic
롯데푸드 (대표 조경수)는 여름에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소다 맛 아이스 바인 ‘블루소다’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블루소다’는 시원한 소다 맛과 부드러운 밀크 맛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아이스 바로, 아삭한 소다 아이스가 부드러운 밀크 아이스를 감싸고 있어 두 가지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무더운 여름! 청량한 소다 맛과 달콤한 밀크 맛의 환상적인 조합이 더위를 한방에 날리고 먹는 즐거움을 배가시킨다.패키지는 시원한 블루계열로 디자인하여 청량감을 더했으며, 백곰을 타고 빙산을 탐험하는 고인돌가족 캐릭터로 더할 수 없는 친근감을 주고, 꼬인 육각형의 독특한 모양으로 먹는 재미를 더했다.롯데푸드 관계
최근 밀레니얼 세대로 일컬어지는 젊은 세대들의 소비 형태가 변화되면서 패션산업도 그 지형이 바뀌고 있다. 럭셔리 브랜드부터 독립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밀레니얼 세대들의 환호를 받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는 밀레니얼 세대들의 적극적인 자세에서 온 것. 가치를 알아본 밀레니얼 세대는 상품에 대한 적극적인 피드백과 홍보로 기존 다른 세대와 차별화된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코오롱FnC)은이런 밀레니얼 세대들의 장점만을 모아 새로운 패션 비즈니스 모델인 ‘커먼마켓’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커먼마켓은 밀레니얼 세대와 코오롱FnC가서로의 장점을 모아 역할분담을 함으로써 빠르게 변화하는 패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협회(California Avocado Commission)가 멕시코 요리 전문점 훌리오(JULIO)와 협업하여 ‘베이크드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갈릭 쉬림프’ 와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마가리타’ 2종의 신메뉴를 오는 27일부터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갈릭 쉬림프에 구운 아보카도를 곁들인 ‘베이크드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갈릭 쉬림프’는 한국인의 입맛을 겨냥한 메뉴로 오븐에서 구운 캘리포니아 아보카도의 풍부한 맛이 토마토 살사, 고수, 갈릭 버터와 어우러져 감칠맛을 낸다. 또한, 함께 선보이는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논알콜 마가리타’는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음료로 여름 시즌에 즐기기에 적합한 음료이다. 캘리포니아 아보
중년에 흔히 발생하는 테니스엘보가 콜레스테롤 수치와 관련 있다는 사실이 국내 연구진에 의해 최초로 밝혀졌다.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정형외과 공현식 교수팀(이승후 전문의)은 병원에 내원한 테니스엘보 환자와 국민건강영양조사 자료의 콜레스테롤 측정치를 분석해 그 결과를 발표했다. 분석결과 테니스엘보 환자들의 혈중 총콜레스테롤 농도는 일반인에 비해 평균 10mg/dl 더 높았다(205.0mg/dl vs 194.6mg/dl). 총콜레스테롤 240mg/dL 이상의 고콜레스테롤혈증의 빈도 역시 테니스엘보 환자군에서 2배가량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고콜레스테롤혈증이 있는 경우에는 정상 수치의 사람과 비교해 테니스엘보 발병 위험도가 약 2.5배 높아
현대약품이 한국마더세이프센터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 ‘맘(mom)편한 캠페인’을 여성 건강을 위한캠페인으로 확대할 방침이다고 26일 밝혔다. 맘편한 캠페인은 임신 중 올바른 약물 사용 방법 등 예비 엄마와 아빠를 위한 임신 관련 정보를 제공하며 건강한 출산을 돕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현재 현대약품과 한국마더세이프센터 홈페이지에서 운영되고 있다. 현대약품은 이번 확대 방침에 따라 맘편한 캠페인을 임신뿐만 아니라 여성질환 및 약물에 대한 올바른 사용을 위한 내용을 알리고, 잘못된 상식에 대해서는 바로잡아 줄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여성 건강 증진을 위한 캠페인’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소비자 눈
귀뚜라미(대표 송경석)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26일, 발표한 ‘2019년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KBRI)’ 조사에서 귀뚜라미보일러가 가정용보일러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소비시장에서 고객으로부터 추천받는 브랜드를 알아보고자 지난해 10월부터 3개월간 국내 소비자 12,000여명을 대상으로 소비재(28개), 내구재(22개), 서비스재(50개) 등 100개 산업군별 브랜드에 대한 ‘타인 추천 의향’을 조사했다. 조사는 일대일 면접방식으로 진행했으며, 결과는 소비자가 부여한 평가점수에 따라 추천고객(5점), 중립고객(3~4점), 비추천고객(1~2점)으로 나누고, 추천 고객 비율(%)에서 비추천 고객 비율
서울제약(대표이사 황우성)은 26일 아제르바이잔 로그만 파마(Loghman Pharm.)사와 필름형 발기부전 치료제 타다라필 ODF(구강붕해필름) 10mg, 20mg(제품명: 불티움) 수출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계약기간은 5년이며 5개년간 예상 수출액은 1,284,600달러(한화 약 15억원)로 허가권과 상표권은 서울제약이 갖는다.아제르바이잔의 의약품 시장은 2016년 기준 7억달러(약 7천 8백억원)로 시장의 대부분을 수입의약품이 차지하고 있다. 로그만 파마사는 아제르바이잔 내 80개 이상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업체다.서울제약 관계자는 “이번 계약은 서울제약의 기술로 만든 타다라필 ODF 제품이 CIS(독립국가연합)에 첫 진출하게 됐다는데 의미
웰크론의 프레그런스 바디케어 브랜드 나인드롭스가 풍부한 향을 담은 신제품 ‘딥센티드 핸드워시 스카이워크’와 ‘딥센티드 핸드크림 스카이워크’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중해의 맑은 하늘을 떠올리게 하는 청량하고 이국적인 향기를 가진 것이 특징으로, 은은하게 지속되는 잔향이 오랫동안 산뜻한 기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해 보다 건강하고, 안전하게 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딥센티드 핸드워시 스카이워크는 코코넛 열매와 오이열매, 파파야열매 추출물과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적용해 피부자극은 줄이고, 사용 후에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 이 밖에도 피부보호 효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폭염주의보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에버랜드의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이하 '캐비')가 최근 대세로 떠오른 마마무 화사와 촬영한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 26일 에버랜드에 따르면 캐비는 지난 해 여름, 젊은 층들이 사용하는 캐리비안 베이의 애칭인 캐비를 활용해 '여름엔 캐비지' 슬로건을 내세운 바이럴 광고를 선보인 바 있다. 실제로 '여름엔 캐비지'가 포털사이트 검색어 연관어 상단에 노출되는 등 여름 피서지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바 있는데, 올해 여름에는 새로운 모델 화사와 함께 '여름엔 캐비지' 컨셉을 더욱 발전시켜 대세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지난 12일부터 방송, 온라인, SNS
상품죽 시장에 비비고 죽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죽 파우치형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파우치형 죽의 신메뉴 확장을 통해, 다양화, 세분화되는 소비자 입맛을 충족시키면서 시장 지배력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비비고 죽 파우치형 신제품은 1~2인분 용량(450g)의 ‘비비고 녹두닭죽’과 ‘비비고 김치낙지죽’으로, 여름철 보양식 및 외식 전문점의 수요를 겨냥한 메뉴들이다. 최근 죽을 아침 대용식, 건강식, 다이어트식 등으로 즐기는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보다 차별화되고 특화된 즉 메뉴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만족시키고자 기획, 출시됐다. ‘비비고 녹두닭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