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를 창조하는 뷰티 이노베이터 스틸라가 NEW 썸머 컬렉션을 출시한다. 트렌디하게 재해석된 “2019 뷰티 보스 립 글로스”를 메인 제품으로 선보이며, 레전드 아이템, 립 글레이즈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깊고 선명한 컬러 피그먼트가 맑고 투명한 광택을 선사하며, 끈적임 없이 가볍게 피팅되는 것이 특징. 플럼핑 성분이 입술에 녹아들면서 메마른 입술에 건강한 볼륨감을 연출해준다.또한, 섀도우 조합이 어려운 초보자도 톤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믹스매치가 가능한 NEW 럭스 아이섀도우 팔레트도 함께 선보인다. 팔레트 하나로 데일리부터 포인트까지 매일 새로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썸머 에디션은 6월
매일유업㈜(대표:김선희)은 지난 22일부터 1박 2일 동안 임신을 축하하고 순산을 기원하는 태교여행 ‘예비 아빠가 선물하는 만월여행’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여행은 매일아이닷컴에서 만월여행 참가 신청 이벤트에 당첨된 예비 엄마 아빠와 회사 및 협력사의 임신한 직원 가족 30쌍을 초청해 서울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서 진행했다.매일유업 만월여행은 28주 이상 안정기에 접어든 예비 엄마와 아빠가 태교와 휴식을 함께 하는 여행으로 베이비문이라고도 불린다. 만월여행은 올바른 태교 문화와 직원의 임신을 축하하기 위해 2011년 베이비샤워라는 이름의 사내 축하 파티로 시작했던 것을 발전시킨 행사다. 2012년부터 1박 2일 태교여
KOTRA(사장 권평오)와 대한상공회의소(회장 박용만)는 공동으로 24일 서울 중구 대한상의 의원회의실에서 모스크바주(州) 정부를 초청해 ‘제3차 한-러 기업협의회 정례회의’를 개최했다.‘한-러 기업협의회’는 신북방정책의 시행과 함께 지난 ’17년 12월에 출범해 양국 간 통상·투자 증대, 기술협력 등 민간 경제교류 활성화를 지원하고 있다. 반기에 한 번 개최되는 정례회의는 우리 기업의 러시아 시장 진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KOTRA와 대한상의는 ‘한-러 기업협의회’ 공동 간사기관이다.이날 회의에는 박근태 한-러 기업협의회장(CJ대한통운 대표이사), 권구훈 북방경제협력위원장, 김상묵 KOTRA 경
㈜넥슨(대표 이정헌)은 24일 넥슨재단(이사장 김정욱)에서 대표적인 사회공헌 사업인 ‘넥슨작은책방’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온라인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넥슨작은책방’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책방 사업 소개와 현황, 공지사항 등의 정보를 제공하며, 온라인 모집을 통해 기존보다 접근성을 높였다.2019년도 ‘넥슨작은책방’ 온라인 모집은 오는 7월 10일까지 진행하며, 어린이 책방 마련을 희망하는 전국의 기관 및 센터에서 지원 가능하다.서류 및 현장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 기관에는 공간디자인 교육 워크샵 및 책방 인테리어와 도서 600여 권을 지원한다.또한, 어린이들의 올바른 독서 습관 함양을 돕는 ‘상상씨앗 독서 프로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 클럽오디션이 태국에서 핵인싸 앱으로 급부상했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페이스북, 유튜브 등보다도 인기가 높다.24일 모바일 시바일 시장조사업체 센서타워에 따르면 클럽오디션은 지난 23일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 캐주얼게임 인기순위 1위, 매출 2위를 기록하고 있다. 출시 하루만인 지난 19일 애플 앱스토어 뮤직게임 인기 1위, 매출 1위에 오른 데 이어 양대 마켓을 석권했다.또한 전체 게임 카테고리 인기순위로도 애플 1위, 구글 2위다. 전체 앱 인기순위 역시 애플 3위, 구글 7위로 상위권을 차지했다.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앱들보다도 순위가 높다.클럽오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쇼파드 퍼퓸이 세계에서 가장 진귀한장미를 담아낸 하이엔드 라인 로즈 드 캐롤라인을 선보인다.붉은 장미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로즈 드 캐롤라인”은 여려보이지만 강인하고 심플해보이지만 무수한 매력을 품고 있는 장미의 가장 뛰어난 모습을 담고 있다. 향을 맡는 순간 아름다운 장미 정원에 둘러싸인 것 같은 황홀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보다 고혹적인 향을 위해 금보다 귀하다고 여겨지는 불가리안 로즈 앱솔루트와 센티폴리아 로즈 앱솔루트, 카다멈과 바닐라 등 윤리적인 방법으로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최상의 천연 원료만을 사용했다.쇼파드 퍼퓸 관계자는 “쇼파드의 아트 디렉터이자 CEO인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TWOTUCKGOM)’이 아이돌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투턱곰은 엔씨(NC)가 출시한 신규 캐릭터 브랜드다. ‘턱이 두 개인 곰’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몬스타엑스 멤버 7명(셔누, 원호, 아이엠, 민혁, 형원, 주헌, 기현)의 특징을 각 투턱곰 캐릭터(누누곰, 베베곰, 대니곰, 밍곰, 지지곰, 허니곰, 햄곰)에 반영했다.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투턱곰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알릴 계획이다. 투턱곰은 몬스타엑스와 함께 리얼리티 웹예능 제작, 콜라보레이션 굿즈(Goods, 상품) 출시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이사 남대광)의 식음료 브랜드 소소생활은 신제품으로 저칼로리 간편식 소소한밤 곤약 마라떡볶이를 선보였다.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대세 향신료 마라를 활용한 가정간편식(HMR)으로는 소소한밤 곤약 마라떡볶이가 최초다.국민간식 떡볶이에 마라 특유의 얼얼하고 매운 맛을 더해 기호성을 높였다. 특히, 찰쌉과 곤약을 배합한 특제 곤약떡을 활용해 떡의 식감을 살리면서 소소한밤 라인업의 강점인 최저 칼로리(83Kcal)를 구현했다.블랭크코퍼레이션 이소정 상품기획자는 “밀레니얼 세대의 미식 트렌드에 발맞춰 인기 향신료 마라를 가미한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와 건강을 모두 잡는 상품으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크로스피터(Crossfitter)를 위한 ‘리복 크로스핏 나노 9(Reebok CrossFit Nano 9)’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리복은 지난 9년간 크로스핏(CrossFit) 공식 파트너 및 후원사로 활동하며 크로스핏 전문 운동화인 나노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해왔다. ‘리복 크로스핏 나노 9’은 최근 크로스핏에 입문하는 크로스피터들이 증가함에 따라, 크로스핏 입문자와 전문가들의 니즈를 함께 반영하여 개발한 제품이다. 크로스핏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혁신적인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해 가장 진보된 버전의 나노 시리즈로 평가된다.상단부는 리복이 개발한 신소재 플렉
㈜에이치아이피브랜드즈의 손상모 케어 브랜드 ‘멜로우터치’가 브랜드 런칭과 함께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한다고 밝혔다.멜로우터치는 손상모를 위한 헤어 케어 브랜드로, 열에 강한 아비시니안 케일씨 오일을 메인 성분으로 하여 워시오프 트리트먼트부터 에센스타입 트리트먼트까지 총 5가지의 다양한 트리트먼트 제품을 선보인다. 염색, 펌, 고데기 등으로 지친 모발을 위한 제품들로 전제품 모두 저자극 테스트 완료는 물론 트리트먼트 2종과 에센스 1종은 모발 큐티클 개선 임상시험을 추가 완료하였다.멜로우터치의 5가지 제품은 ‘클린&소프트 애플 헤어 식초, ‘샤인&모이스트 워터 에센스 헤어미스트’, ‘실키 헤어 트리트먼트 에
라이프스타일 투자플랫폼 와디즈는 대학생을 위한 공모전인 제 1회 크라우드펀딩 아이디어 콘테스트 ‘크아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1인 창작자나 스타트업 뿐만 아니라 창업을 고민하는 대학생들이 지닌 아이디어를 실현하여 실제 펀딩을 통해 창업까지 이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이미 와디즈에선 대학생들이 진행한 다수의 펀딩 성공 사례가 배출됐다. 미술교육 봉사활동과 디자인 제품을 접목한 사회적기업 에이드런은 2015년 3명의 대학생으로 시작, 수차례 펀딩에 성공하면서 유통채널까지 확장해 어엿한 브랜드로 성장했다. 또한 연세대학생 이윤수 대표가 창업한 코딩교육 서비스 기업 코드잇 역시 와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고, 점점 더 강해지는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 고민이 많아지고 있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시원함까지 더해줄 기능성 라이프웨어, 피부 예방을 위한 자외선 차단제, 피부 회복을 위한 LED마스크까지 자외선은 막아주고 스타일은 살려주는 패션,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BYC는 자외선 차단 기능이 뛰어난 합리적인 가격대의 2019년형 보디드라이를 출시했다. 보디드라이는 BYC가 선보이고 있는 고기능성 패션 라이프웨어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2019년 보디드라이는 시원한 성질의 냉감 원사에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 속건 기능과 여름철 피부 보호를 위한 자외선 차단
효성이 뜨거운 여름을 대비해 생태 보존을 위한 숲 가꾸기에 나섰다.효성은 지난 21일 마포구 노을공원의 생태를 보존하고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사단법인 노을공원시민모임에 후원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효성은 지난 2016년부터 노을공원 일대에 ‘효성 나눔의 숲’을 조성하고 4년째 운영비를 지원하고 있다.효성은 신입사원을 비롯한 임직원이 정기적으로 나눔의 숲을 찾아 묘목을 심고 환경 정화 활동을 벌이는 등 나눔의 숲 지키기 활동을 활발히 해왔다.지난 5월에는 효성중공업의 협력사 임직원들이 함께 나눔의 숲에서 상생 활동을 펼치기도 했다.지난 7일에는 경기도 파주시 에덴복지재단을 찾아 중증 장애인일자리 창출을 위한 지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