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SPC삼립이 육가공 간편식 브랜드 ‘육식본능’에서 ‘싱가폴식 BBQ 육포’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육식본능 싱가폴식 BBQ 육포’는 싱가폴 정통 방식으로 고기를 숯불로 훈연하고 그릴에 다시 구워 부드럽고 촉촉하며 은은한 숯불향과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오리지널’과 ‘매콤칠리’ 두 가지로 1개씩 낱개 포장되어 있어 깔끔하게 먹을 수 있고 포장지를 벗겨 전자레인지에 5초간 데우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4,800원이다.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딱딱한 식감의 일반 육포와 달리 부드러워 어른, 어린이 모두가 함께 즐기기 좋다
정통 더마톨로지컬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대표: 이진수)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디지털 플랫폼에서 셀퓨전씨 브랜드, 제품에 대한 새롭고 다양한 시각을 이미지, 영상으로 표현하는 디지털 컨텐츠 크리에이터 ‘씨크루(C-CREW)’ 1기를 모집한다.평소 뷰티, 컨텐츠 제작에 관심이 많고, SNS 채널 내에서 컨텐츠 포스팅 활동을 즐기는 20대(대학생, 휴학생, 졸업생 포함)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특히 영상 제작 유경험자를 우대한다.모집 기간은 오는 7월 1일부터 19일까지로, 셀퓨전씨 공식몰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지원서와 자유 형식의 포트폴리오를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서류 심사와 면접 과정을 통해 최종 3인을 선
롯데주류(대표 : 김태환)의 수입 맥주 ‘밀러’가 오는 29일(토)부터 30일(일)까지 이틀간 난지 한강공원에서 펼쳐지는 컨셉츄얼 음악 축제 ‘5TARDIUM(이하 스타디움)’을 공식 맥주로 참여한다.올해로 6회를 맞는 ‘스타디움’은 거대한 오각형의 무대에서 각기 다른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화려한 조명 등의 퍼포먼스로 해외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순수 국내 창작 뮤직 페스티벌이다.특히, 올해는 이번 행사를 통해 첫 내한 공연을 갖게 된 ‘대런 스타일스(Darren Styles)’를포함해 ‘일레니움(Illenium)’ 등 총 14팀의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가할 예정이며, 다양한 조명과 특수효과 등의 무대 연출을 통해 새롭고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일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푸드코트 에이치키친(h´_Kitchen)에서 신메뉴 ‘자연산 햇 돌미역국’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자연산 햇 돌미역’은 매년 3월에서 5월 사이 경북 울진 앞바다에서 해녀가 직접 채취한 미역을 해풍에 건조시킨 식재료다. 양식 미역보다 생산량이 낮아 6배 가량 가격이 비싸지만 미역의 향이 진하고 식감이 뛰어나다.판매 가격은 1만2,000원이며, 압구정본점 등 현대백화점 8개 매장(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판교점, 충청점, 울산점)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에이치키친(h’_Kitchen) 등 총 10개 매장에서 판매된다.현대그린푸드
한낮 최고 기온이 30도를 넘나드는 완연한 여름, 썸머 시즌이 다가왔다. 더욱이 습도가 높은 장마철에는 복잡한 기초 단계를 거쳐 메이크업을 하는 것조차 버겁고, 높은 기온에 늘어난 땀과 피지 탓에 오랜 시간 완벽한 상태를 유지하기도 어렵다.이런 날씨에는 많은 가짓수의 제품을 사용하기보다는, 꼭 필요한 몇 가지 제품만 발라서 피부에 더해지는 부담도 줄이고 메이크업도 더 오래 유지시켜 주는 것이 좋다. 이미 여름이라고 해도 무방한 6월부터 애프터 바캉스 시즌까지 쭉 이어질 썸머 메이크업 필수템을 소개한다.예년보다 이른 장마가 시작되면서 높아진 습도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딩젤, 보습제 등에 대한 인기가 높아
농심이 지난 26일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본사에서 ‘사랑 나눔 헌혈 캠페인’을 펼치고, 이날 모은 헌혈증 100장을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농심이 기부한 헌혈증은 치료과정에서 수혈이 필요한 백혈병 소아암 환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이번 헌혈은 농심이 진행하고 있는 백혈병 소아암 환아 지원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농심은 면역력이 약해진 백혈병 소아암 환아들이 마시는 물 선택에 예민하다는 점을 고려해 지난해 2월부터 백산수 지원을 시작했다. 농심은 병원에서 퇴원 후 통원 치료중인 환아 200가정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서 운영하는 전국 9개의 지원시설에 매달 백산수를 보내주고 있다. 현재까지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신제품 디저트 ‘지파이’ 를 오늘 27일 출시한다.이번 신제품 지파이는 바삭하고 촉촉한 식감의 통 가슴살 치킨 디저트로 얼굴 만한 대형 사이즈가 특징인 제품이다. 특히 정식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제품으로 지난 달 10개 매장에서 테스트 판매 당시 일부 소비자들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후기를 남기면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지파이는 더 크고 매운 맛의 ‘하바네로’와 담백한 맛의 ‘고소한 맛’ 2종으로 출시하게 되었다. 롯데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오늘 6월 27일부터 7월 3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및 롯데리아 공식 앱 고객 대상 ‘고소한 맛’을 26% 할인된 2500원
유아패션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의 프리미엄 베이비토털 브랜드인 쁘띠마르숑의 ‘슈에뜨 역류방지쿠션’을 출시했다.쁘띠마르숑 리뉴얼 론칭과 더불어 선보인 슈에뜨 역류방지쿠션은 수유 후 트림을 잘 안하고 역류하는 아기를 위해 제작했다. 가운데 부분이 움푹 파여 안정감 있게 아기의 엉덩이를 받쳐주며, 하트 쉐입으로 엄마의 품에 있을 때와 동일한 각도를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각도는 수유 중이나 수유 후에도 아이의 소화를 돕는 기능을 한다.특히, 마이크로화이바 원단으로 제작된 커버는 집먼지 진드기와 같이 미세한 유해물질을 차단하여 아기에게 보다 깨끗한 수면환경을 만들어 준다. 또한, 내부 소재
자외선이 강하고,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철에는 피부 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지속적인 외부 자극과 잘못된 피부 관리법으로 피부가 상하기 쉽다. 설상가상 점점 뜨거워지는 기온과 피부열도 높아져 크고 작은 피부 트러블이 일어나는 시기다. 이에 다양한 피부질환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잠재우기 위해 피부 진정 케어로 열 받은 피부를 식혀줄 필요가 있다.청호 나이스뷰티는 자외선 차단은 기본, 자극 없이 먼지를 닦아내고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줄 ‘휘엔느 토마토 리바이탈 라인’을 제안한다. 슈퍼푸드 토마토추출물을 함유한 ‘토마토 리바이탈 라인’은 청호 나이스뷰티의 브랜드 휘엔느의 대표 제품으로 선스틱과 클렌징 폼, 수딩 젤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이 운영하는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CJ ENM의 대표 가족 뮤지컬 ‘신비아파트’와 함께 ‘CJ ONE VIP 위크’를 개최한다.이번 ‘CJ ONE VIP 위크’는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 공연 초대 이벤트 및 예매 할인 이벤트로 구성돼 오는 7월 11일까지 진행된다.<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 공연 초대 이벤트는 CJ ONE VIP 회원 중, 6월 27일(목)부터 7월 11일(목)까지 포인트를 적립 또는 사용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개인 SNS에 지정 해시태그(#뮤지컬신비아파트, #여름방학추천)를 포함해 공연 기대평을 업로드 한 후, 해당 게시물의 URL과 뮤지컬 신
㈜골프존데카(대표이사 정주명)의 거리측정기 '골프버디'가 2004년 최초 출시 이후 현재까지 글로벌 누적판매 160만대를 돌파했다.골프존데카에 따르면 6월 기준 골프버디의 글로벌 누적 판매량은 164만대에 달하며, 수출 물량이 가세할 것으로 보이는 올해 하반기에는 누적판매량 170만대를 돌파할 전망이다.지난해 골프존에서 인수 이후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한 시즌에 디자인과 기능성을 끌어올린 신제품 7종을 파격 출시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발 빠르게 대응해 호평을 얻었다는 분석이다.골프버디는 특히 미국과 유럽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워치형, 보이스형, 핸드형, 레이저형 등 다양한 제품 라
같은 옷을 입어도 눈에 띄는 옷태를 가진 사람들이 있다. 완벽한 S라인은 아니지만 바른 자세와 균형 잡힌 몸매가 특징이다. 하루 종일 앉아있거나 장시간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현대인들은 나쁜 자세가 굳어져 신체 균형까지 깨진 경우가 자주 있다. 옷태를 살려주는 바른 자세와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고 싶다면 뭉친 근육 스트레칭과 코어근육 단련을 꾸준히 해야 한다. 올여름, ‘환상 옷태’를 만들고 싶다면 아래 제품에 주목하자.■ 근육 스트레칭을 통해 신체과 몸매 라인을 찾아주는 스타일 ‘애슬릿 폴’균형 잡힌 탄탄한 몸매 라인을 위해선 하루 종일 굳어있던 근육을 풀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뷰티&웰니스 전문 유통 기업 코리아테크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대표 지성원)가 오는 28일(금) 단 하루 동안 선착순 2만 명에 특별한 선물을 전하는 6월 달콤데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2019년 1월부터 매달 진행되고 있는 ‘달콤데이’는 매월 특정일에 초특급 할인 혜택이나 선물을 제공하는 달콤커피만의 브랜드 데이로, 이번 6월 달콤데이 이벤트를 맞아 총 2만 명의 소비자들에게 달콤한 경품의 혜택을 담은 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오는 6월 28일 단 하루 동안 전국 달콤커피 매장(특수 매장 제외)에서는 6,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이 선착순 제공된다. 이번 달콤데이 이벤트 참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