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어떤 룩에도 완벽하게 매치되는 스니커즈 ‘터보 임펄스(Turbo Impulse)’를 출시했다.리복 터보 임펄스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베이직한 리복만의 감성을 적용해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룩, 여친룩, 애슬레저룩, 인싸룩, 과즙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즉 터보 임펄스 하나만으로 한 주간 #OOTD(Outfit Of The Day, 오늘의 패션)를 모두 완성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이다.터보 임펄스는 뉴트로 스타일의 어글리 스니커즈로, 물결치는 형태의 두툼한 아웃솔에 리복 벡터 로고로 측면 포인트를 줬다. 레더와 메쉬 소재를 조화롭게 사용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심플한 화이
CGV 스크린X와 4DX가 ‘씨네유럽’에 참가한 이래 역대 최다 극장 사업자와 계약을 성사시켰다.CJ CGV(대표이사 최병환)는 지난 17일부터 나흘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영화 산업 박람회 ‘씨네유럽 2019(CineEurope 2019, 이하 ‘씨네유럽’)’에서 해외 6개국 극장사와 스크린X 및 4DX 도입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스크린X는 나이지리아, 우크라이나, 독일, 4DX는 아제르바이잔에 최초 진출하는 성과를 얻었다.스크린X는 ‘제네시스 시네마(Genesis Cinemas)’와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아프리카 시장에 처음 진출하게 됐다. 제네시스 시네마는 나이지리아에 35개 스크린을 보유하고 있는 서아프리카 최대 극장사업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폭발적인 인기에 1차 프로모션을 조기 소진 후 2차와 3차 ‘트래블 꿀템 프로모션’을 각각 21일, 7월 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할리스커피는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총 3차에 걸친 ‘트래블 꿀템 프로모션’을 진행해 여행 용품을 출시하고 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간 내 음료 및 베이커리 등 품목과 무관하게 8,000원 이상을 구매하면 출시된 여행 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지난 11일 1차 프로모션 아이템으로 선보인 피크닉테이블은 파스텔 컬러의 미니 테이블과 다회용컵, 접시, 포크, 스푼이 4인 세트로 포함돼 있어 SNS 및 커뮤니티 등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보였다.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패밀리 방수 카메라 ‘COOLPIX(쿨픽스) W150’의 발매를 기념해 신제품 구매 시 추가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오늘부터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니콘 이숍을 포함해 온오프라인 니콘 공식 판매점에서 진행되며, 정품 등록 등 별도의 절차 없이 수중 촬영에 유용한 방수 스트랩 케이스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재고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국내 정식 출시된 COOLPIX W150은 재미있는 촬영 효과와 편집 기능, 우수한 방수 및 충격 방지 성능을 탑재해 아이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패밀리 콤팩트 카메라다. 이 제품은 방수, 충격 방지, 방한, 방진 기
지난 5월 말 서울을 포함해 전국 곳곳에 첫 폭염 주의보가 내려졌다.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졌던 작년과 비교해 무더위가 한 달이나 먼저 찾아온 것이다. 폭염, 장마 등으로 고온다습한 환경의 여름에는 식중독, 호흡기 질환 등 감염 질환의 예방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른 무더위로 비상 대책 준비에 바빠진 전국 지자체와 더불어 소비자 역시 자구책 마련을 위해 살균, 제습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 가전 탐색에 빠르게 나서고 있다.◇ 땀 많이 흘리는 여름, 피부에 닿는 의류 살균에는 필립스 ‘컴포트터치 플렉스헤드 스티머’피부에 가장 밀접하게 닿는 의류는 여름철 습기와 땀 배출 등으로 눅눅해지고 세균에 오염되기 쉽다. 옷을 자주
아웃도어 브랜드 K2(회장 정영훈)가 우리땅 독도를 세상에 알리는 소셜벤처 기업 ‘독도문방구’와 손잡고 친환경 재생 소재를 사용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콜라보레이션은 K2가 진행하는 ‘러브 코리아'(LOVE KOREA)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며,모든 독도문방구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버려진 페트(PET)병을 수거하여 추출한 원료에서 나온 친환경 재생 원사를 사용해 환경보전의 의미를 더했다.‘독도문방구(대표 김민정)’는 독도에만 자생하는 식물과 희귀 해양 생물 등 사라져가는 독도 고유의 것을 널리 알리고 지켜나가기 위한 취지로 운영되는 울릉도 최초의 소셜벤처 기업으로 독도에서 멸종된 바다사자 ‘
두산밥캣이 차입금 1억 5000만 달러를 조기 상환했다고 20일 밝혔다. 두산밥캣은 이번을 포함하여 지난 2014년 이래 일곱 차례에 걸쳐 총 8억 2,000만 달러를 조기 상환했다.두산밥캣의 총 차입금은 2014년 17억 달러에서 2019년 6월 현재 8억 3,700만 달러로 50% 이상 감소했으며, 부채비율은 2019년 3월 말 기준 80.1%에서 약 7.2% 포인트 개선될 전망이다. 이자비용 감소에 따른 당기순이익 증가도 기대된다.두산밥캣은 북미시장을 중심으로 한 영업실적 상승과 효율적인 Cash Management를 통해 안정적인 현금흐름을 창출하고 있다. 이를 재원으로 지난해부터 미래 신성장 동력 확보를 위한 투자를 확대하고 있으며, 이달 초에는 공시를 통해
KOTRA(사장 권평오)는 신남방정책의 주요 파트너로 부상하고 있는 캄보디아 수도 프놈펜에서 20일(현지시간) ‘한-캄보디아 건축자재 설비 로드쇼’를 개최했다.지난 3월 문재인 대통령의 캄보디아 국빈 방문시 KOTRA는 캄보디아건설협회(CCA)와 한국산 건설자재 진출 협력을 위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를 바탕으로 인프라 확충에 활기를 띄고 있는 캄보디아 건설업계와 우수한 품질의 우리 건설자재 기업의 니즈를 결합한 동반성장 모델을 추진하기 위해 이번 사업을 3개월 만에 개최했다.이번 행사에서 건축자재 및 설비 분야 우리 중소중견기업 24개사와 캄보디아 바이어 100여개사가 약 200건의 1:1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했다. 비계,
동아오츠카(대표:양동영 사장) 오로나민C가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오로나민C 특유의 감성을 좋아하는 팬클럽 ‘오로나민C볼단’의 다섯번째 테마 행사이다.행사는 '오싹생기발랄'을 테마로 '방탈출 게임' 컨셉의 ▲폐공장 투어 ▲야외 게임존 ▲오싹 포토존 ▲호러 로맨스 헌팅존 ▲타로카드존 ▲캠핑존 ▲푸드존 등이 마련됐다.폐공장 투어는 행사의 메인이벤트로 400평 규모의 폐공장에서 4명씩 조를 이뤄 주어진 시간 안에 탈출하는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참여인원은 사전에 정상 심박수가 확인되어야만 입장이 가능하다.미션에 성공하면 럭키드로우 추첨권과 추가 어트랙션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이외에도 행사장 곳곳에 '생기가
천연화장품 브랜드 '보나쥬르(BONAJOUR)'가 무더운 여름철, 과다 분비되는 유분기로 인해 번들거리는 피부를 가진 분들을 위한 끈적임 없이 촉촉한 수부지 선크림 ‘위치하젤 노세범 썬 쉴드’를 출시한다.이번에 출시한 ‘위치하젤 노세범 썬 쉴드’의 경우, 피지는 줄이고 수분은 채워주는 100%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북미 인디언들이 자극 받은 피부 진정을 위해 사용해온 위치하젤이 담긴 ‘위치하젤수’를 수분베이스로 한 촉촉한 생크림 제형의 선크림이다.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이거나 뭉침없이 얇게 펴발리는 부드러운 발림성을 보이는 동시에 어두워진 피부를 밝혀주고, 지친 피부가 탄력을 잃지 않도록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까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고재영)이 프랑스 트루아 현대미술관(Musée d'art moderne de Troyes)과 협업을 통해 ‘제이준코스메틱 X 트루아 현대 미술관 아티스틱 콜라보레이션 블랙 물광 마스크’ 2종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트루아 현대미술관의 국내 첫 전시 ‘혁명, 그 위대한 고통 - 야수파 걸작전(이하 야수파 걸작전)’을 기념해 진행한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자사 베스트셀러 '블랙 물광 마스크'를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선정, 한정판 2종 패키지 전면에 앙드레 드랭(Derain, André)의 '빅벤'(Big-Ben, 1906년) 및 파리의 미술 전시회 '살롱 도톤느'의 1921년판 아트 포스터를 담았다.이번
이중 턱, 처진 볼살로 나타나는 피부탄력 감소와 눈가·이마·입가 주름은 노화로 인한 대표적인 피부 고민. 특히 여름에는 강한 자외선과 무더위로 인해 피부 노화가 촉진된다. 이런 고민 해결을 위해 빠르고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는 피부과 시술을 택하는 경우가 많지만, 피부 노화는 멈추지 않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 부담이 크다. 이에 집에서도 피부과 못지않은 수준의 관리가 가능한 마사지 도구 모양의 아이템부터 피부에 직접 붙이는 패치까지 각광 받고 있는 리프팅 홈케어 아이템을 살펴보자.■ 바르는 괄사 마사지 도구, ‘카사지 리프팅 스틱’최근 연예인들의 마사지로 주목 받고 있는 ‘괄사 마사지’. 이는 마사지 도구를 이용해
유기농 여성용품 브랜드 라엘이 ‘원데이 수제 팔찌 클래스’를 열고, 클래스에 참여한 고객 수의 10배에 달하는 생리대를 미혼모 청소녀에게 기부한다.‘원데이 수제 팔찌 클래스’는 팔찌를 통해 미혼모의 경제적 자립을 돕는 소셜 벤처 기업 크래프트링크와 함께 오는 22일(토) 오전 11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크래프트링크 전문 강사 두 명이 클래스를 이끌며, 참가자들은 전문 강사와 함께 나만의 팔찌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클래스 종료 후에는 양육과 학업을 병행하기 어려운 미혼모 청소녀들의 자립을 돕는 기관인 ‘자오나 학교’를 통해 미혼모 청소녀들에게 라엘 생리대가 기부된다.클래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21일(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