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의 얼굴 근육 운동 기기 ‘파오’가 GS홈쇼핑 론칭 1주년을 맞아 20일 오전 8시 15분 GS홈쇼핑에서 고객 감사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지난해 6월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파오는 첫 방송에서 1만 대 이상 주문을 기록했다. 또한 1년 동안 GS홈쇼핑에서만 약 15만 고객의 선택을 받은 파오의 누적 판매량을 환산하면 1초에 1개씩 판매된 셈이다. 파오는 그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20일 단 하루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방송시간 동안 GS SHOP 앱 구매시 10% 구매 혜택에 추가 10%를 더한 할인 가격을 최대 20개월 무이자로 구매할 수 있다. 처음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직 파오를 갖고 있지 않거나 추가 구매를 원하는 소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대표 박대성)가 프리미엄 바나나 감숙왕 중에서도 가장 큰 사이즈만 선별해 1입 소포장한 ‘감숙왕 SUPER SIZE’를 출시하고 편의점 판매를 시작한다.스미후루는 대형 마트에서 송이로 판매하던 기존 바나나와 달리 1인분 분량의 1입봉 소포장 제품 출시를 통해, 1인 가구나 야외 활동 중에도 부담 없이 바나나를 즐기려는 고객 공략에 나선다.감숙왕 SUPER SIZE는 필리핀 고산지대의 강한 햇살과 깨끗한 바람을 머금고 자란 프리미엄 바나나 ‘감숙왕’ 중 가장 큰 사이즈의 제품만 선별했다. 전에 없던 크기의 바나나로 하나만 먹어도 든든해 더욱 특별하다.편의점 CU에서 단독 판매하며, 언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국내 미혼모를 돕기 위한 릴레이 기부 캠페인을 벌인다.오비맥주(대표 고동우)는 스텔라 아르투아가 7월 16일까지 기부자를 차례로 지목하는 릴레이 형태의 사회공헌 캠페인 ‘아이콘 투 아이콘(Icon To Icon)’을 펼친다고 18일 밝혔다.‘아이콘 투 아이콘’은 이 시대 한국 여성들의 꿈을 응원하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비컴 언 아이콘(Become an icon)’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참여 희망자는 인스타그램에서 ‘#아이콘투아이콘’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다음 기부 참여를 이어갈 참여자 3명을 지목해 포스팅을 게시하면 된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
천재교육(회장 최정민)이 ‘모야몽 앤 프렌즈 지식탐험 스티커북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모야몽 앤 프렌즈 지식탐험 스티커북 3종'은 프리미엄 돌잡이 시리즈를 통해 뛰어난 영유아 콘텐츠를 선보여 온 천재교육의 신간이다. 3세에서 5세의 아이들을 위해 만든 어린이 도서로 동물, 탈것, 명화 등 각 주제별 스티커를 통해 사물에 대한 지식을 쌓을 수 있다.각 주제별 총 3권의 책으로 구성된 ‘모야몽 앤 프렌즈 지식탐험 스티커북’은 동물, 탈것, 명화와 관련된 750개의 생동감 넘치는 스티커를 붙이고 놀며, 관련 사물의 특징과 이름에 대한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퀴즈, 색칠놀이 등을 통해 오감 발달은 물론 성취감까지 얻도록 돕는다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Attibe Beauty)가 여드름 치료 가능한 개인용 의료기기 ‘아크제로(ACZERO)’를 지난 14일부터 카카오메이커스에서 2차 앵콜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아띠베뷰티는 5월 초에 진행되었던 ‘아크제로’의 카카오메이커스 첫 입점 프로모션을 긍정적인 성과를 거두며 종료했고, 1차 판매 이후 아크제로의 효과가 주목을 받으면서 지속적인 소비자들의 재판매 문의에 응답하고자 2차 앵콜을 오픈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아크제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허가받은 의료기기이자 홈 케어 디바이스로,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해주는 412nm 파장의 블루 라이트를 적용해 여드름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Au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이 여름철 인기 건강 간식으로 사랑받아 온 얼려 먹는 100% 요거트 제품 ‘풀무원다논 그릭프로즌’이 2019 여름 신제품 ‘통팥 맛’ 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딸기 맛’, ‘바닐라 맛’ 제품에 추가된 ‘통팥 맛’을 통해 더 폭넓은 연령대 소비자층이 즐길 수 있는 여름 간식을 선보여 무더위 여름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풀무원다논의 ‘그릭프로즌’은 출시 이후 ‘100퍼센트 요거트’를 얼려 먹는 컨셉으로 건강한 여름 간식을 선도해온 제품이다. 부드럽고 진한 풍미의 그릭스타일 요거트만 그대로 담아 그대로 얼려 먹는 요거트로 다논의 100년 발효 기술이 만들어낸 그리스
6월에 접어들며 상승한 기온과 강렬해진 자외선이 피지 분비량을 촉진하고 모공을 확장해 피부를 한층 예민한 상태로 만들고 있다. 이와 같이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 고민이 늘어가는 상황 속에서 순한 성분을 담아 피부 진정을 돕는 뷰티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특히, 미국의 비영리 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가 유해 화학 물질로부터 사람과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만든 ‘EWG 등급’의 검증된 제품을 선택하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어 눈길을 끈다. EWG 등급은 2억 5천여 개의 연구도를 바탕으로 화학성분을 0~10단계로 분류한 등급표를 뜻하며, 0~2단계가 유아부터 임산부까지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유해성이 적고 순한 EWG ‘그린
CJ ENM(대표 허민회)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가 1,400개 파트너 채널의 성∙연령별 평균 시청 동향을 분석한 결과 18~34세 시청자들의 비중이 64.6%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고 18일 밝혔다. 여성 시청 비중은 53.4%로 남성(46.6%)보다 6.8% 높았다.다이아 티비 파트너 채널을 가장 많이 시청하는 연령대는 전체의 37.3%를 차지한 25~34세였으며 이어 ▲18~24세 27.3% ▲35~44세 19.0% ▲13~17세와 45~54세가 각각 6.3% 순으로 조사됐다.CJ ENM은 다이아 티비 및 오리지널 콘텐츠 채널의 유튜브 데이터를 바탕으로 업종 및 장르를 26가지까지 확대하고 타기팅 연령을 1세 단위까지 세분화하는 디지털 동영상 광고 상품을 구
뮤지컬 계의 새 바람을 불러일으키겠다며 스웨그 넘치는 무대를 예고한 창작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제작:PL엔터테인먼트, 럭키제인타이틀/프로듀서:송혜선)이 오늘 6월 18일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드디어 첫 막을 올린다.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은 2018 우수크리에이터 발굴 지원 사업 선정작, 2019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공연예술 창작산실 – 올해의 레퍼토리 뮤지컬 부문 선정작으로 지난 5월에는 ‘스웨그에이지 in 마로니에’라는 야외 미니 콘서트를 통해 약 천 여명의 관객을 응집시키며 뜨거운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이 작품은 시조가 국가 이념인 가상의 조선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보여주고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 '클럽오디션'이 태국에 정식 출시됐다.18일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클럽오디션은 이날부터 현지 퍼블리셔인 'Ini3'를 통해 태국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게임은 당초 지난 11일부터 정식 서비스 예정이었으나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 베타(CBT) 기간 중 예상보다 많은 유저가 몰렸고,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론칭을 1주일 연기했다.앞서 지난달 7일부터 지난 3일까지 진행한 사전예약은 일주일만에 등록자 15만명을 돌파했고 최종 55만명을 넘어선 바 있다. 태국은 지난해 PC 온라인 버전 오디션 대회인 '오디션 글로벌 토너먼트'에서 1~3위를 싹쓸이 할 정도로 오디션에 대한 열기가 높은 지역이다.
음 또는 진동을 이용해 처리, 가공, 계측, 해설 기술로 꼽히는 음파 기술이 생활 속으로 스며들고 있다. 그동안 지뢰탐지기나 수중음파탐지기 등 고성능 관측 장비에 적용된 음파는 관련 기술이 발전하면서 활용 범위가 확대되고 있다. 최근 유통 업계는 음파 진동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생활용품과 가전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음파칫솔은 음파 기술이 적용된 대표적인 생활용품이다. 음파 진동이 반복되는 과정에서 파괴되는 물 분자 응집력이 수많은 미세 공기 물방울을 발생시켜 치아 표면과 잇몸 사이의 플라크를 제거하기 때문이다. 음파칫솔은 치아에 대고만 있어도 공기방울이 알아서 치아를 세정해 효과적인 구강 관리가
폭염의 기운이 느껴지는 여름이 코앞까지 다가왔다. 덥고 습한 날씨에 땀과 유분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피부 고민이 생기는 계절. 흘러내리는 메이크업과 쾌쾌한 땀냄새, 축축하고 떡진 모발 등 남녀를 불문하고 땀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는 사람들이 많다. 뜨거운 여름 머리부터 발끝까지 상쾌하게 케어해주는 뷰티 조합을 소개한다.■ 철벽 메이크업 유지해주는 꿀조합가만히만 있어도 흐르는 땀에 아침에 고왔던 메이크업은 온데간데 없이 사라져 버리고, 번들거림만 남기 일쑤다. 방금 화장한 듯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해주는 것은 물론 피지를 조절해주는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익스트림 세팅 픽서’는 피부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봉진)이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사장 전찬혁)와 함께 외식업 자영업자를 위한 위생 교육 캠페인 ‘청결왕 프로젝트 시즌5’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올해로 5회째를 맞는 ‘청결왕 프로젝트’는 배달앱 유일의 배달 업소 위생 교육 프로젝트로 2015년 첫 캠페인을 시작한 이래 지난 해까지 총 5,279명의 업주들이 참가했다. 올해부터는 교육 대상이 확대되는 등 캠페인 규모가 커졌다. 지난 시즌에는 홀 매장 및 배달∙포장 업소 업주만을 대상으로 교육이 진행됐지만 이번 시즌에는 예비창업자 대상의 위생 교육도 실시한다. 창업 준비 단계에서부터 위생의 중요성을 깨닫고 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