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헬스케어 스타트업 레몬헬스케어(대표 홍병진)가 지난주 핀란드 헬싱키에서 개최된 ‘HIMSS Europe 2019’를 성황리에 마무리 지으며 유럽 시장 진출 초읽기에 들어갔다.이번에 개최된 ‘HIMSS Europe 2019’는 세계 최대 의료 IT 박람회 ‘북미의료정보시스템관리학회(HIMSS) 아메리카’의 유럽 버전이다. 전통적인 의료IT 솔루션부터 인공지능, 빅데이터를 접목한 최신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까지 다양한 의료 IT 기술의 최신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장으로, 지난해는 65개국에서 2000명의 관람객을 불러 모은 바 있다. 레몬헬스케어는 ‘HIMSS Europe 2019’에서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의 지원으로 마련된 한국 공동관 내 부스를 통해 스
고보습 스킨 케어 브랜드 하다라보의 ‘고쿠쥰 로션’이 뷰티 매거진 ‘얼루어(Allure)’의 품평단 200인으로부터 사용 후 속 당김 완화에 대한 만족도 98.4%를 기록했다.하다라보 ‘고쿠쥰 로션’은 하다라보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분자의 크기가 다른 세 가지 히알루론산을 배합한 고보습 화장수다. 특히 2018년에는 하다라보만의 히알루론산 ‘황금비율’을 반영해 새롭게 업그레이드되며 강력한 수분력으로 피부를 쫀쫀하게 케어해줘 소비자들로부터 일명 ‘모찌 로션’이라는 애칭을 얻었다.‘고쿠쥰 로션’에 대한 설문을 진행한 얼루어 품평단은 뷰티 전문 매거진인 ‘얼루어(Allure)’가 실시하는 화장품 만족도 설문조사다. 이번 설문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19일 서울시 금천구에 위치한 독산1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독거 어르신·조손 가정을 위한 반찬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 20명은 거동이 불편해 요리가 힘들거나 건강한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여름철 입맛을 돋워 줄 떡갈비, 돼지고기 버섯 볶음 등 반찬 3종을 정성스럽게 만들었다. 임직원들은 이날 만든 반찬을 지역 내 독거 어르신과 조손 가정 50 가구를 찾아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봉사활동에 참여한 김수현 동서식품 사원은 “정성껏 만든 음식을 이웃들에게 전달 할 수 있어 뿌듯했다. 모쪼록 맛있게 드시고 더운 여름철 건강하시기 바란다”
외식 기업 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의 한촌설렁탕이 새로 지은 오송 공장에 점주들을 초청, 공장 투어를 진행했다.오송 공장은 가맹점이 증가함에 따라 높은 품질의 육수와 식자재를 안정적으로 생산 및 공급하기 위해 국내 최대 규모로 건립한 공장이다.한촌설렁탕은 정기점주교육의 일환으로 새로운 공장에 가맹점주들을 초대, 식자재의 생산과 공급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공장 투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이 날 공장 투어에는 한촌설렁탕 점주 60여 명이 참석하여, 공장 시설과 육수를 비롯한 다양한 식자재가 생산되는 설비를 직접 보고 설명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공장 투어에 참석한 점주들은 식재료가 어떻게 생산되는지를 눈으로
조현준 회장이 19일 한국을 방문한 브엉 딘 후에(Vuong Dinh Hue) 베트남 부총리와 만나 상호 협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약속했다.후에 부총리는 재무부와 투자기획부, 중앙은행 등을 관할하는 베트남의 경제 컨트롤 타워다.이날 면담에서 조 회장은 바리아붕따우성 폴리프로필렌(PP) 공장과 광남성 타이어코드 공장 설립 등 신규 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베트남 정부의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조 회장은 “베트남은 효성의 핵심 제품을 모두 생산하는 글로벌 복합 생산기지로 효성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지역”이라며 “서로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협력을 강화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베트남 후에 부총리는 “효성은 베트남 내
세 번째 미니 앨범 ‘D-HOURS AM 7:03’ 활동을 마무리한 김동한이 앳스타일(@star1)과 7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김동한은 바닐라코와 함께 한 뷰티 화보를 통해 특유의 보송보송한 피부를 자랑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김동한은 시간 3부작이라 불리는 콘셉트의 마지막을 장식한 이번 앨범을 준비하며 전 트랙의 가사 작업과 퍼포먼스 안무 구성에 적극 참여했다. 솔로 가수로서 나날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동한은 특히 이번 앨범을 통해 치명적인 섹시미는 물론이고 여름에 걸맞은 파워풀한 모습과 청량함까지 선보였다.세 번째 미니 앨범 활동을 마무리에 대한 소감으로 “파워풀하고 청량한 느낌의 곡으로 활동해 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시즌이 돌아왔다. 지난 해 여름에는 111년만의 기록적인 폭염으로 인해 국내·외 피서지로 휴가를 떠나는 대신 집에서 온전히 휴식을 취하는 ‘홈캉스(Home+Vacance)’ 문화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기상청 관측에 따르면 이번 여름 폭염일수 또한 평년 기준인 10.4일 보다 다소 길어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이와 같은 휴가 양상은 올해에도 지속될 전망이다.이에 따라 집에서도 만족스러운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전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호텔과 리조트 못지않게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주는 생활 가전부터 실내 여가 시간을 즐기기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주목받는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휴테크(대표 주성진)가 수익형 안마의자 공용 서비스 ‘휴페이’를 추진하고 있어 화제다.휴페이는 영업 매장 내 빈 공간을 활용하여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일종의 공유 플랫폼 사업이다. 휴테크의 안마의자는 물론 결제시스템과 결제단말기까지 일괄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어 누구나 쉽게 운영할 수 있다.예를 들어, 실내 골프장을 운영하는 사업주가 고객 대기 공간이나 휴게실 등 매장 내 활용하지 않고 있는 여유 공간에 휴페이 안마의자를 설치한다면 고객들이 안마의자 이용 시간만큼 비용을 결제하기 때문에 일종의 자판기 사업처럼 부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이처럼 소규모 사업주 및 개인사업자는 물론, 관공
농심이 백산수 1L를 새롭게 출시했다. 백산수 1L는 기존 2L생수에 비해 휴대가 간편하면서도 적당한 용량으로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농심은 기존 생수의 용량이 너무 많거나,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백산수 1L를 출시하게 됐다. 1L가 가정에서 하룻동안 혼자 마시기 적당한 용량인 만큼, 싱글족에게 특히 실용적인 제품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농심 관계자는 “실제로 1인가구 소비자들 사이에서 2L는 한번 개봉하면 다 마시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려, 집에 두고 마시기 부담스럽다는 의견이 있었다”고 설명했다.또한, 운동이나 캠핑 등 야외활동에도 적합하다. 1L가 들고 다니기 부담 없는 용량이면서 기존 500mL에 비
레진엔터테인먼트(대표 이성업)는 ‘레진코믹스 6주년 감사 이벤트’를 열고 28일까지 레진코믹스 고객 대상으로 웹툰 단행본 총 600권을 증정하는 ‘만화방이 우리집에 온다!' '6000명에게 총 3만 보너스코인 지급!' '닌텐도 스위치부터 스타벅스 아이스 초콜릿까지 푸짐하다 6주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레진코믹스는 6주년 감사 이벤트 기간동안 레진코믹스 무료 회차를 보거나 유료 회차를 구매하는 이용객에게 이벤트 응모권을 증정, 추첨을 통해 총 7,530명에게 레진코믹스 웹툰 단행본 600권(60권씩, 10명), 레진코믹스 3만 보너스코인(각 5코인, 6000명), 닌텐도 스위치(10명), CGV 골드클래스 영화관람권(2매씩 10명), 스타벅스 아이스
배우 변요한이 청량함 가득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7월호의 커버를 장식한 이번 화보는 배우 변요한과 시계 전문 편집샵 갤러리어클락(Gallery O`clock)의 워치 브랜드 중 5개 남성 시계 브랜드(시티즌, 융한스, 아르키메데스, 루미녹스, 폴스미스 워치)가 함께한 화보로 천의 얼굴을 지닌 배우 변요한의 변화무쌍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하루 일상을 담아냈다.공개된 화보에서 변요한은 따스한 햇볕 아래서 테니스를 치고, 차분하게 음악을 감상하고 체스 게임을 즐기는 등 일상 속 변요한의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모습부터 역동적인 무드까지,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있
스킨케어에서 시작한 ‘착한 성분’ 열풍이 올여름 무기자차 인기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지난 5월 20일부터 6월 19일까지 최근 한 달간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선케어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38%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선케어 제품 중에서도 무기자차(물리적 자외선 차단제) 주요 제품 매출이 58% 급격히 신장하며 전체 선케어 매출을 견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무기자차는 물리적으로 피부 표면에 막을 씌워 자외선을 반사하고, 자외선이 피부에 침투하는 것을 방지하는 자외선 차단제다. 화학 성분이 상대적으로 적은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올해 유독 각광받는 추세다.폭염과 강한 자외선, 미세먼지 등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여름 시즌을 맞아 이달 21일(금)부터 친환경, 기능성 소재의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를 대거 론칭한다. 최근 '숙면', '쾌적한 수면 환경'에 대한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기능성, 프리미엄 침구들이 각광을 받고 있다. 롯데홈쇼핑에서 최근 3년 간 관련 상품들이 매년 10%씩 신장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올해 여름이 평년보다 고온다습한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백화점 입점, 디자이너 협업 등 국내 유명 브랜드의 여름 침구를 연이어 선보인다. 이달 21일(금) 오전 10시 25분에는 어린 자녀를 둔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에브리빙 쿨링 냉감패드(6~9만원 대)’를 단독 론칭한다. 화학적 냉매 없이 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