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신개념 채용 플랫폼을 선보이고 일자리 정보를 효과적으로 공유하는 ‘이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음 프로젝트’는 꼭 맞는 일자리를 찾는 ‘구직자’와 적합한 인재를 찾는 ‘구인 기업’을 효과적으로 이어 주어 고용의 선순환을 만들기 위해 진행하는 SPC그룹의 고용 활성화 캠페인이다. SPC그룹은 SPC그룹 계열사뿐만 아니라 전국 생산·물류센터, 2500여개의 협력사, 6500여개 직·가맹점의 모든 일자리 정보를 모은 스마트 채용 플랫폼을 선보여 구직자 및 구인기업 모두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구직자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SPC그룹에서 운영하는 매장에 부착
헬스 힐링 코미디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이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공연을 추가한다. 추가로 공연 회차를 진행함에 따라 평일 오후 8시, 토요일 오후 1시, 4시, 7시, 일요일 오후 3시, 6시에 진행되었던 기존 회차에 평일 오후 5시 회차가 추가되었다.기존 회차에서 지속적인 문의가 들어왔던 평일 5시 회차가 추가되면서 더 많은 관객들이 대학로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을 찾아줄 것으로 예상된다. 헬스 힐링 다이어트 코미디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은 남녀노소 즐기기 쉬운 연극이다. 뿐만 아니라, 헬스클럽이라는 제목답게 배우들이 실제 헬스장을 방불케하는 운동을 선보이기도 한다. 빠른 음악과 진심으로 운동을 즐기는
게임빌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Talion)’의 국내 출시일을 이달 26일로 확정했다.‘탈리온’은 일본에서 애플 앱스토어 매출 7위에 오르는 등 흥행에 성공한 바 있으며 아시아와 러시아, 북미, 유럽 지역에도 출시해 인기를 잇고 있다.이 게임은 국내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전략성이 높은 진영 간 전쟁(RvR)이 강점이다. 슬로건을 ‘MMWARRPG’로 정할 만큼 전쟁의 재미를 극대화해 국내 유저들을 사로잡겠다는 목표를 세웠다.‘점령전’을 비롯해 ‘5대5 팀전투’, ‘10대10 대전투’, ‘보스레이드’ 등 다양한 RvR 콘텐츠가 이미 출시한 해외 지역에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전쟁 콘텐츠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점령전’은
KGC인삼공사가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의 ‘홍삼담은 시리즈(복숭아스틱 로얄·패션프루트스틱 로얄·오미자스틱 로얄)’ 3종을 면세점 전용으로 출시했다.매실, 푸룬, 석류, 구기자 스틱 로얄에 이어 출시한 3종은 정관장 굿베이스가 엄선한 자연소재(복숭아·패션프루트·오미자)에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더해 제품화했으며,스틱 파우치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기존 면세점 뿐만 아니라 입국 면세점에서도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자연소재 제품을 찾는 국내외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굿베이스’는 안전성 관리로 유명한 정관장의 원료 및 품질관리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하여 29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지친 하루를 편안하게 마무리할 수 있게 돕는 수면 건강식품 ‘굿나잇 환’을 출시했다.이번에 선보인 ‘굿나잇 환’은 편의점 전용 상품으로 수면 부족에 시달리는 일이 많은 현대인들이 편리하게 숙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스트레스를 낮춰주고 숙면을 돕는 다양한 원료를 담아 편안한 잠자리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굿나잇 환’은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으로 널리 알려진 자연에서 얻은 성분을 배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묏대추의 씨앗을 볶은 ‘산조인’, 연꽃의 뿌리인 ‘연근’, 연꽃의 종자인’ 연자육’, 멜라토닌 성분이 풍부한 토란대 등을 담았다
평범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해 선정된 이들에게 모델 활동을 지원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다. 패션업계에서는 평소 좋아하는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가득찬 소비자들의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와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준다. 라이프웨어 브랜드, 아이웨어, SPA 브랜드까지 일반인이 참여할 수 있는 ‘모델 콘테스트’를 소개한다.BYC는 ‘2019 제3회 BYC 유아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BYC 영·유아 브랜드 ‘라미(Rammi)’의 유아 모델을 선발하는 이번 콘테스트는 20~36개월 유아를 둔 부모∙보호자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콘테스트 접수 방법은 BYC 공식 온라인 쇼핑몰의 콘테스트 게시판에 아이의 사진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자사 최장수 비스킷 ‘롯데샌드’를 전면 리뉴얼하며 ‘롯샌’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론칭했다.‘롯데샌드’는 1978년 출시 이래 42년동안 사랑받은 국내 대표 장수 비스킷으로, 상큼하고 달콤한 파인애플 맛이 특징이다.이번 리뉴얼은 제품명과 함께 슬로건, 패키지 디자인 등에 대대적인 변화를 줬고 맛과 식감 등의 품질도 업그레이드했다. 이는 시대에 맞는 세련된 이미지를 적용하고 요즘 입맛에 맞게 맛을 바꿔 젊은 층 수요를 확대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함이다. ‘롯샌’이라는 제품명은 요즘 10대들이 ‘롯데샌드’를 줄여 표현하는 데에서 착안했으며, 젊은 감성을 표현하기 위해 네온 사인을
경동나비엔이 보일러 업계 최초로 울릉도에 보일러 사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평소 보일러 점검 서비스를 받기 어려웠던 도서 지역 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것으로 12일부터 시작된 사전점검 서비스는 18일까지 진행된다.점검 기간 동안 울릉도 주민들은 △보일러 연결 부위 △보일러 내부 △보일러실 점검은 물론 동결 예방 조치 등 다양한 점검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5만 원 이상의 주요 부품 비용을 제외한 모든 서비스 비용은 무상으로 제공되며 독도에 설치되어 있는 중형 보일러를 사전에 점검하는 서비스도 함께 시행된다.울릉도 지역은 약 5,500여 세대가 거주하며 연간 35만 명의 관광객이 찾는 곳으로 보일러
토이 디자인 컴퍼니 앤스브릭코리아(대표 허종승)가 블록을 기본으로 한 픽셀형 캐릭터 ‘픽셀프렌즈(PIXEL FRIENDS)’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픽셀프렌즈’는 앤스브릭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픽셀형 캐릭터다. 펫, 휴먼 등 다양한 시리즈의 픽셀 형태 캐릭터들을 블록으로 디자인했다.우선 픽셀프렌즈의 펫 시리즈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이들의 마음을 담아 탄생했다. 앙증맞게 작고 귀여운 반려동물들의 특징을 픽셀 모양으로 정교하게 블록 장난감으로 표현했다. 캐릭터는 ‘만두(말티즈)’, ‘콩(닥스훈트)’, ‘도키(프렌치불독)’, ‘푸딩(푸들)’, ‘보글(비글)’, ‘밥(퍼그)’, ‘쿠키(달마시안)’, ‘시베(시베리안허스키)’, ‘츄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키즈 라인과 함께 올여름을 책임져줄 바캉스 필수 아이템 ‘래쉬가드’를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최저가 1만 원 대부터 구매 가능한 ‘사전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안다르는 ‘래쉬가드’를 포함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감사 차원의 ‘사전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늘(17일) 단 하루만 진행하는 사전구매 이벤트는 다양한 신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래쉬가드는 물론 소이현이 TVC에 아이와 입고 나온 시밀러룩 제품들까지 사전 구매 할인 혜택으로 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해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최저가 1만 원 대부터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메이크업 입문자들도 컬러 조합의 어려움 없이 투 톤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2색 아이섀도우 팔레트 신제품 ‘시에로 투 톤 아이즈(Siero Two Tone Eyes)’를 출시했다.신제품 ‘시에로 투 톤 아이즈’는 오렌지 컬러 베이스와 골드 펄의 스위트 브라운 컬러로 구성된 블러썸&시트러스, 핑크 베이스와 은은한 보랏빛 오팔 펄 조합의 페이즈 핑크&로지 퍼플, 베이지 골드 펄과 다크 그레이 펄로 구성된 글램 골드&나이트 그레이까지 총 3종으로 출시됐다.3종의 컬러 구성은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까지 각각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가장 잘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면서 두피 건강에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장시간 뜨거운 자외선에 노출될 경우 두피가 쉽게 손상되고 늘어나는 피지 분비량 때문에 각종 염증 및 비듬이 유발되기 쉽다. 또 자외선은 모발의 케라틴을 손상시켜 푸석푸석하게 만들 뿐 아니라 멜라닌 색소까지 파괴해 모발의 컬러도 흐리게 한다.모든 타입의 모발과 두피가 자외선을 조심해야 하지만 특히 지성 두피의 경우 더욱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지성 두피는 평상시에도 피지가 많이 분비되는데 뜨거운 열이나 습한 날씨를 만나면 피지 분비를 더 증가시키기 때문. 그 결과 지루성 두피나 피부염으로 발전될 가능성이 높고 심하면 탈모로 진행될 수도 있다.여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난 해 지속가능경영 활동을 담은 2018 지속가능성 보고서 ‘더 아리따운 세상을 위하여’를 발간했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09년 국내 뷰티 업계 최초의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발간한 이후, 지난 11년간 해마다 보고서를 발간해왔다. 올해 보고서는 고객과 더욱 쉽게 소통하기 위해 핵심 성과를 둘러싼 이야기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인쇄본 외에도 디지털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상호 간의 소통이 가능한 디지털 보고서를 처음으로 발간했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보고서에서 2020 지속가능경영 비전인 '더 아리따운 세상을 위하여 (A MORE Beautiful World)' 목표에 기반해 3대 전략 방향(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