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회장 정영훈)가 산행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하이킹 프로그램 ‘어썸하이킹’의 일본 야쿠시마 편 트레킹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K2 어썸하이킹은 산의 매력을 공유하고, 새로운 등산 문화를 전파하는 신개념 하이킹 캠페인으로 홍콩, 일본(야마구치, 나가사키)에 이어 7번째 장소로 미야자키 하야오의 애니메이션 '원령공주'의 배경이었던 일본 가고시마 현의 ‘야쿠시마’에서 진행됐다.이번 행사는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됐으며, 인간의 손길이 닿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세계자연유산 원생림 지대인 ‘세이부린도’ 탐방을 시작으로 세 개의 물줄기가 쏟아지며 장관을 이루는 ‘오코 노타키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대용량 RTD(Ready to drink) 커피음료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마스터’ 500ml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마스터’는 최근 주목 받는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 ‘대확행’(크고 확실한 행복)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한 500ml 대용량 제품이다. 고품질의 콜롬비아산 아라비카 원두를 100% 사용하였고, 동서식품의 기술력으로 미디엄 로스팅해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제품은 아메리카노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블랙'과 고소한 우유의 풍미가 어우러진 '라떼' 2종으로 발매된다.용기는 페트(PET)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오래 두고 마셔도 산뜻
한식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의 공식 온라인 몰 ‘본몰’이 오는 7월 7일까지 욕실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이누스바스’와 제휴,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를 통해 본몰과 이누스몰에 회원 가입만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몰과 이누스몰 교차 회원 가입 시 최대 30%의 할인 쿠폰을 발행하며, 추천인 아이디에 ‘본몰이누스’를 적으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또한, 본몰과 이누스몰 동시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나만의 시원한 여름맞이 방법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19명에게 ‘이누스바스 세미 리모델링’, ‘본몰 선물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시
추운 겨울을 잘 지내기 위해 ‘겨울나기’라 하여 김장부터 난방용품 마련 등 ‘월동 준비’를 하는 것은 익숙하다. 그러나 이젠 여름 역시 겨울 못지않게 두려워지는 계절이 됐다. 이에 삼복더위를 나기 위한 ‘월하(越夏) 준비’가 대세다. 해마다 최고 기온을 갱신하며 6월 초임에도 벌써 높은 기온 상승으로 올 여름도 무시무시한 더위가 예상된다.기상청이 전망하는 향후 폭염으로 인해 건강이나 인명피해가 우려되고 있어 특히 폭염에 취약한 고령자나 어린이, 야외근로자 등은 가급적 잦은 수분 보충과 더운 시간대의 외출 및 야외활동을 피함으로써 건강을 관리해주는 것이 필요하다.바노바기 성형외과 박선재 대표원장은 “여름철은 더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9주년을 맞아 창립기념식을 진행했다. 이날 기념식은 음식에 대한 가치와 정성을 되짚어 봄으로써 초심을 다지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장보환 대표를 비롯한 본사 임직원과 하남돼지집 직영점장들은 팔당의 한 한식점을 찾아 지난 9년을 되돌아보고 향후 비전을 공유했다. 장보환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9주년을 등산에 비유했다. 하남돼지집의 현 좌표를 9부 능선에 견주며 남은 등반과정 또한 쉽지 않겠지만 힘든 만큼 정상에서 맛보는 희열도 클 것이라고 독려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장기 근속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각 100만원의 격려금을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포상금을 수여한 남만종
럭셔리 브랜드 MCM이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차분하고 담백한 자연의 활기찬 모습 담아낸 ‘윈터 모스(Winter moss)’ 컬러를 전세계 매장에 새롭게 선보인다.MCM은 전 제품군에 걸쳐 브랜드의 클래식한 헤리티지를 혁신적 기술과 동시대적인 감각으로 복각해왔다. 특히 MCM을 상징하는 전통적인 꼬냑 색상은 오랫동안 비세토스 코팅 캔버스에 적용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는 ‘윈터 모스(겨울 이끼)’로 겨울철의 짙은 이끼를 연상시키는 채도 낮은 녹색에 밝은 오렌지색으로 대비를 준 것이 특징이다. 최근 흙, 나무와 같이 자연을 닮은 뉴트럴 톤이 특징인 ‘얼씨(Earthy)’ 컬러 트렌드를 반영해 본래의
인테리어 토탈 솔루션 인스테리어(대표 황인철)가 홈쇼핑 방송 SK 스토아에서 고객들과 만난다. 인스테리어는 더 많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혜택을 강화하고, 인테리어 온라인 플랫폼으로서 한층 더 거듭나는 차원에서 이번 홈쇼핑 방송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오는 6월 16일, 30일 저녁 9시 30분에 방송된다.인스테리어의 홈쇼핑 방송을 통해 고객들은 무료 비교 견적 서비스와 1:1 견적 체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인스테리어의 온라인 무료 비교 견적을 받게 되면 고객들은 일일이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 다니며 인테리어 견적을 받을 경우 많은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홈쇼핑 방송 이후 고객 요청 시
조아라는 6월 11일 태국 방콕 현지에서 태국 콘텐츠 플랫폼 욱비(Ookbee)와 출판사 잠사이(Jamsai)와의 웹소설 공급 계약 체결식을 각각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조아라는 욱비(Ookbee)와 지난해 6월 첫 공급계약을 시작으로 올 1월과 6월 추가 계약을 체결하면서 자사 인기 웹소설 9개 작품을 태국 콘텐츠 플랫폼 시장에 연재하게 됐다. 조아라는 욱비(Ookbee)와 추가 계약을 맺은데 이어 태국 대형 출판사 잠사이(Jamsai)와는 첫 공급 계약을 맺어 종이책을 출간함으로써 콘텐츠 플랫폼뿐만 아니라 종이책 시장까지 독자층의 폭을 넓힌다. 조아라는 잠사이(Jamsai)와의 종이책 출간 계약으로 태국 출판시장에 조아라 자사 소설을 처음으로 공
1400만 명 관객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는 ‘어벤져스 : 엔드게임’ 캐릭터 제품들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어벤져스오리지널치즈버거, 어벤져스 식혜, 마블 캐릭터 티셔츠, AI스피커까지 그야말로 업계를 망라하며 다양한 제품이 쏟아지고 있는 것. 이는 11년간 지속되던 마블의 어벤져스 시리즈가 끝나면서 허탈해하던 마니아층이 관련 제품들을 소비하며 위안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특히 어벤져스 시리즈와 함께 성장한 세대들에게는 좋은 추억이 되는 키덜트 제품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유아용품 제조 및 유통기업인 가이아 코퍼레이션(대표 나원석)이 지난 5월초 선보인 '어벤져스 스노우볼'은 출시 한 달여 만에 5천개 넘게
연일 30도를 웃도는 폭염이 기승을 부리며 이른 더위 속 건강을 챙기기 위한 소비자의 발걸음이 분주해지고 있다. 전년 보다 일찍 체력 보충을 위해 건강 식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남녀노소 관계없이 온 가족의 건강을 함께 챙기기에 좋은 제품으로 정관장 ‘홍삼달임액’이 있다. 실제로,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의 대표 홍삼 제품인 ‘홍삼달임액’의 매출이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 되는 6월부터 평균 약 5% 이상 증가한다고 밝혔다.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섭취가 가능하고 파우치 형태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점이 제품 구매로 이어진 것으로 보고 있다.‘홍삼달임액’은 KGC인삼공사만의 까다로운 기준으로 선별한 홍삼만을 사
친환경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의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가 지난 1차 완판 이후 또다시 2차 완판을 기록했다.라이크아임파이브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는 출시 1달 만에 1차 완판을 기록한 데 이어 재입고 되자마자 2차 완판됐다. 자외선 차단제 전용 세안제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하며 브랜드 베스트 아이템으로 등극했다.이에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 재입고를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최대 25%까지 할인 혜택을 주는 ’사전예약 할인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이크아임파이브 관계자는 “최근 자외선이 강해진만큼 자외선 차단제 클렌징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면서 육아맘 사이에서 마일드 선 클렌
현대홈쇼핑이 국내 서점업계 1위 교보문과 함께 모바일 전용 생방송을 하기로 해 눈길을 끈다.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쇼핑몰인 현대H몰은 오는 14일 12시 ‘현대H몰X교보문고’ 모바일 전용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현대H몰은 첫 방송 ‘인기 유아동 서적 특별 할인전’을 시작으로, 교보문고와 신작 소개 등 책을 주제로 한 다양한 방송을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이 날 방송에서 내놓을 상품은 ‘책읽는곰’, ‘애플비북스’, ‘키즈아이콘’ 등 유아동 서적 전문 출판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서적들을 세트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정상판매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의 실속세트와 프리미엄 세트로 나눠 판매한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Attibe Beauty)가 지난 5일 메가스토어로 새롭게 단장한 삼성디지털플라자 강남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아띠베뷰티는 엄격한 품평을 통해 ‘울트라리프3(ULTRALIF3)’와 ‘씬비(THINBE)’를 입점하고, 삼성디지털플라자 강남본점 내 뷰티 디바이스 존에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입점은 면세점을 제외한 국내 첫 오프라인 판매로 보다 다양한 고객들이 아띠베뷰티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삼성디지털플라자 강남본점에서 선보이는 ‘울트라리프3’는 집속초음파를 이용해 피부 탄력 개선과 리프팅 관리에 효과적인 홈 케어 디바이스다. 임상을 통해 피부 속 탄력과 속 보습 및 안면 리프팅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