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의 아웃도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는 여름철을 맞아 6월 한달 간 비프루브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프루브는 선케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여름 필수품인 선케어 제품을 1+1 구성과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병풀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으로 피부를 안전하고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블록 엑스퍼트 유브이 디펜스 선크림과 블록 엑스퍼트 워터 선 젤을 1+1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블록 엑스퍼트 워터 선 젤은 수분감이 가득한 젤 로션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젤 타입의 선케어 제품이다. 30%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오늘(12일)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궁사’를 업데이트했다. 궁사는 활을 무기로 사용하는 블소의 12번째 클래스다. 이용자는 ‘여명’과 ‘질풍’ 두 가지 각성 계열 중 하나를 선택해 궁사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여명 궁사’는 밝은 느낌의 무공(기술)을 사용한다. 공격 위치와 타이밍에 따라 공격 효율이 높아진다. ‘질풍 궁사’는 민첩하고 은신에 능한 각성 계열이다. 이용자는 빠르게 이동하며 적의 약점을 포착해 공격할 수 있다.블소는 궁사와 함께 ▲신규 영웅 던전 ‘제 0 격납고’ ▲신규 외전 ‘강철장벽
모바일커머스기업 티몬이 이진원 최고운영책임자(COO,부사장)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신임대표는 이커머스 상품기획자(MD) 출신으로 입사해 영업실무를 담당하며 리더로 성장, 대표이사에 오른 업계 최초 사례로 꼽힌다.회사 측은 이진원 신임 대표가 지난해 10월 티몬 최고운영책임자로 영입된 뒤 괄목할만한 영업 성과를 만들어 냈으며, 조직 측면에서도 담당하고 있던 영업과 마케팅 조직을 보다 능동적이고 빠른 조직으로 변모 시켰다고 밝혔다. 그리고, 금번 승진 인사를 통해 이 신임 대표에게 보다 확실한 힘을 실어줌으로써 영업과 마케팅에서 있었던 체질 개선을 전사적으로 확대해 시장의 흐름에 빠르고 유연하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오늘(12일)부터 신규 클래스 ‘샤이’의 사전 생성을 시작한다고 밝혔다.‘샤이’는 지난 8일 ‘하이델 연회’에서 최초로 공개된 검은사막 18번째 신규 클래스이다. ‘샤이’는 전투와 버프 능력을 동시에 갖춘 작고 귀여운 매력을 지닌 클래스이다.이용자는 12일 정기점검 이후 ‘샤이’를 생성해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고 19일 정식 업데이트를 통해 ‘샤이’를 즐길 수 있다.‘샤이’ 사전 생성 시작을 기념해 19일까지 ‘당나귀에게 사랑을 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이용자들은 게임 내 이벤트 NPC인 당나귀에게 솔을 사용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채널 별 소환되는 당나귀의 수가 목표치를 달성하면 전체 이
베스파(대표 김진수)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는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정의의 붉은 바람 세실리아'를 공개했다.정의감이 남다른 소녀 '세실리아'는 착용한 마도 부츠를 무기로 천추각, 폭렬각 등 연계 스킬을 이용한 강력한 공격을 자랑한다. 기계공 클래스의 그녀는 근거리에 위치한 상대 뿐 아니라 가장 먼 거리에 있는 적에게 순식간에 다가가는 등 전장을 누비며 적들에게 강한 물리피해를 입힌다.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오르벨 중심가에는 이벤트 던전 '고대 신왕 이야기'가 새롭게 오픈된다. 고대 신왕 '카인'의 안내로 진행되는 이벤트 던전은 3개의 일반 던전과 이를 모두 클리어 하면 나타나는
네이버 ‘D-커머스 프로그램’이 온라인 커머스 판매자의 실질적 거래액 증가에 도움을 주는 등 데이터 기반의 지원 프로그램이 스몰비즈니스 창업과 성장 지원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나타났다.네이버(대표이사 한성숙)는 지난해 5월, 온라인 커머스 판매자의 창업과 성장을 돕기 위해, 데이터 기반으로 교육과 자금 지원 프로그램을 설계한 ‘D-커머스 프로그램’을 런칭했다. 지난 1년간 네이버 ‘D-커머스 프로그램’에 참여한 판매자는 26만명으로, 이 중 온, 오프라인 교육에 참여한 판매자는 18만명, 컨설팅을 받은 판매자는 3만명, 성장포인트를 받은 판매자도 3만여명에 달한다.특히 네이버 ‘D-커머스 프로그램’의 맞춤 컨설팅은 판매자
'샴푸 시장'이 뷰티 업계 내 새로운 격전지로 떠오르고 있다. 샴푸를 뷰티 제품으로 인식하는 2030을 중심으로 미세먼지 클렌징 및 탈모 케어를 돕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샴푸가 시장 내 주요 품목 중 하나로 자리 잡기 시작한 것. 업계 역시 이러한 소비자 수요를 주목하고 발 빠른 움직임을 보이며 샴푸 시장이 전반적으로 커지는 추세다. ◆ 미세먼지로 답답한 두피 케어하는 ‘딥클렌징’ 샴푸 인기…관련 임상 받은 제품들 다양특히 눈에 띄는 것은 '미세먼지 딥클렌징'을 내세운 제품들이다. 최근 들어 극심한 미세먼지로 인해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높아짐에 따라 관련 제품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다.자연 유래 성분
자전거 전문 기업 알톤스포츠(대표 김신성)가 지난 11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힐튼 호텔에서 열린 ‘2019 국가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국가대표 명품 브랜드로 2년 연속 선정됐다.국가대표브랜드 대상은 매경미디어그룹과 소비자브랜드평가원이 공동으로 조사, 평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브랜드 인증 제도로, 소비자 평가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알톤스포츠는 스마트모빌리티 브랜드 ‘이-알톤’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에 전기자전거 및 스마트모빌리티 대중화를 위해 힘써온 점을 인정받아 산업 브랜드 분야, 전기자전거 부문에서 대표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이번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엔엑스쓰리게임즈(대표 최재헌)가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의 사전 예약을 금일 오후 3시 로한M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시작한다. 아울러 각 마켓에서도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로한M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플랫폼 모두를 지원하며,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오는 27일(목) 오후부터 출시되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로한M은 플레이위드의 대표 온라인게임인 로한의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이다. 로한M은 기존 로한의 PVP와 관련된 ‘살생부’ 시스템 외 ‘공성전’, ‘타운공방전’ 등 기존 로한에서 즐길 수 있었던 콘텐츠를 모바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이하 어메이징)가 대표 맥주 ‘첫사랑’ 30만 잔 돌파를 기념해 스페셜 맥주를 출시한다.이번 맥주는 베스트셀러 ‘첫사랑’에 열대과일 풍미를 극대화하는 갤럭시 홉을 추가로 사용하였다. 자몽과 레몬의 달콤함과 코코넛 풍미가 일품이며 풍부한 질감까지 즐길 수 있다. 오는 15일부터 어메이징 직영점 성수, 잠실, 건대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어메이징은 한정판 맥주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맥주 주문 시 기념 뺏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의 첫사랑과 한정판 맥주를 세트로 주문하면 할인된 가격으로도 즐길 수 있다. 본 이벤트는 15일부터 어메이징 직영점에서 실시된다.또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니치 향수 ’L'ATELIER des SUBTILS(라뜰리에 데 섭틸, 이하 라뜰리에)’의 서울 잠실 롯데 에비뉴엘팝업스토어 물량이 전량 완판됐다.브이티 코스메틱은 지난 5월 30일부터 오는 6월 9일까지 롯데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 왕관스퀘어 내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를 위해 준비한 ‘라뜰리에’의 물량이 모두 판매됐다고 12일 밝혔다.다만, 이를 아쉬워할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롯데백화점 센텀점에서 운영하는 팝업스토어에서 2차 수량을 확보, 판매를 준비하고 있다.브이티 코스메틱의 니치 향수 ‘라뜰리에’는 프랑스 니치 퍼퓸
코스메틱 브랜드 ‘타임코스메틱(TIME COSMETICS)’이 수분 공급과 피부 활력 케어를 한 번에 해결하는 ‘리프레싱 페이셜 세럼 미스트(REFRESHING FACIAL SERUM MIST)’를 출시했다.타임코스메틱 리프레싱 페이셜 세럼 미스트는 오일층과 수분층으로 이루어진 2층상 미스트로 프랑스산 탄산수와 다마스크 장미꽃수, 로즈오일이 주성분인 고농축 스파클링 로즈 세럼 포뮬러가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생기 가득한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수분층에 프랑스산 천연 탄산수 30,000ppm과 다마스크 장미꽃수가 함유되어 있어 즉각적인 수분공급은 물론 활력케어에 도움을 주며, 오일층의 향기로운 프리미엄 로즈 오일과 호호바씨 오일이 피부 보습
이월드(대표 김현준)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클래식한 매력과 순수한 영혼의 사랑스러움이 담긴 ‘어린왕자’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오에스티 X 어린왕자>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어린왕자’ 하면 떠오르는 모티브인 여우, 장비, 비행기, 어린왕자 등을 활용한 귀고리, 목걸이, 시계 등 총 70가지 스타일로 구성 됐다.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여우와 장미, 비행기 피어싱 패키지와 어린왕자가 앉아 있는 달, 우주, 밤하늘 같은 청사금석을 활용한 어린왕자 코인형 목걸이가 있으며, 은하수의 반짝임과 다크 블루 컬러의 실버메쉬, 오로라 빛이 돋보이는 로즈골드 메쉬시계 등이 함께 준비되어 남녀 커플템으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