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가 공인중개사·부동산 경매 실전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메가랜드’와 손잡고 부동산 강의 콘텐츠 제작에 나선다.아프리카TV는 오는 11일 오후 3시 메가랜드와 함께하는 ‘부동산 좀 아는 형님들의 돈 벌어 주는 특급 강의’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동산 좀 아는 형님들의 돈 벌어 주는 특급 강의’는 아프리카TV 인기 BJ 까루, 한나와 부동산 전문가가 한자리에 모여 화제로 떠오른 부동산 이슈를 다루는 교육 프로그램이다.방송은 부동산 3기 신도시와 소액 경매투자를 주제로 진행되며, 토지 투자 전문가 고상철 교수와 경매 전문가 황종화 교수가 강의를 맡는다. BJ 한나와 까루는 부동산 재테크 입문자를 대표해 이들에게
네이버 온스테이지가 오는 28일(금)과 29일(토) 양일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 레이어57에서 ‘온스테이지X’ 크리에이터 팝업 스테이지를 열고 네이버 VLIVE로 온라인 생중계한다. 올해 첫 프로젝트 꽃 창작자 콜라보레이션 공연으로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온스테이지X는 숨은 음악에 대한 새로운 접근을 시도하는 온스테이지2.0의 일환으로 단순한 라이브 공연에서 나아가 네이버 프로젝트 꽃과 함께 실력 있는 창작자들의 영감의 원천이 되는 기회를 제공하자는 데 그 의미가 있다. 2018년 뮤지션과 시각예술작가들이 만들어낸 창작 콜라보 공연과 전시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콜라보 작업으로 참여 창작자뿐만 아니라 관객의 호응도 높았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캘리포니아 유명 지열 지대 소노마 카운티의 대표 와이너리 ‘가이서픽’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가이서픽은 1880년 미국의 대표적 와인 산지인 알렉산더 밸리 중심부에 설립된 와이너리로, 알렉산더 밸리가 미국의 대표 와이너리로 성장하는데 큰 역할을 한 개척자이다. 1993년 이후 유명와인평론지 와인&스피릿츠지(Wine&Spirits)에서 9차례나 ‘올해의 와이너리’를 수상했으며, 뉴욕 국제 와인품평회에서 ‘2018 올해의 소노마 와이너리’로 선정되기도 했다. 가이서픽이 위치한 소노마 카운티는 뜨거운 증기가 암석층을 뚫고 올라오는 간헐천(Geyser)으로 인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지열 지대(Geothermal Area)
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이 누구보다 빠르게 7월과 8월의 여름휴가를 계획중인 고객들을 위해 인기 여름 휴가지를 선점할 수 있도록 호텔과 리조트를 추천한다. 국내는 물론 푸켓, 일본 등 해외의 호텔 및 리조트를 엄선,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여 어디든지 떠날 준비가 되었다면 놓칠 수 없는 기회다.최근 베트남 인기 여행지인 나트랑은 베트남의 지중해로 불리는 만큼 제트 스키, 패러세일링 등의 해양 스포츠와 호핑투어를 즐길 수 있어 전 세계 사람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특히 최고급 리조트들이 모여있는 해양 휴양지인 만큼 최고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휴양과 관광 모두 놓칠 수 없다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나트랑
오는 7월 5일(금)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개막하는 신작 창작 뮤지컬 <구내과병원>이 내일(6/11, 화) 1차 티켓오픈을 앞두고, 통통 튀는 유쾌함과 따뜻함이 물씬 묻어나는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이번 초연에서 구내과병원을 지키는 미스터리 원장 ‘구지웅’ 역을 맡은 김대현과 유제윤은 각각 흰색 의사 가운을 걸치고 실제 의사 못지않은 전문 의료진 포스를 풍기며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다. 환자의 아픈 속을 꿰뚫어보는 듯한 냉철한 눈빛에 어딘가 속 깊은 인간미가 느껴지는 묘한 매력이 어우러져 ‘구지웅’이라는 캐릭터가 왜 그토록 오랜 시간 동안 구내과병원을 지켜왔는지 궁금케 한다.술김에 우연히 구내과병원에
다양한 맛과 재미를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낵 브랜드 프링글스가 ‘미스터리 캠페인’을 통해 선보였던 신제품을 ‘볼로네제 스파게티 맛’으로 공식 출시한다.프링글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프링글스 미스터리 맛’이라는 이름으로 맛을 미공개 하여 제품을 먼저 출시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맛본 후 어떤 맛인지 맞혀보도록 유도하는 프링글스 미스터리 캠페인을 지난 4월 5일부터 5월 30일까지 약 2개월 동안 진행했다. 프링글스 미스터리 맛의 정답은 ‘볼로네제 스파게티’로 공개되었으며, 새로운 패키지로 정식 출시되어 6월 중 판매될 예정이다.지난 2개월 동안 진행된 프링글스 미스터리 캠페인의 응모 건수는 총 21,12
농심이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와 ‘신라면’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올 시즌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손흥민에게 라면 광고는 신라면이 처음이다.신라면과 손흥민의 공통점은 ‘한국을 대표하는 이미지’다. 농심은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에서 활약하며 한국 축구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손흥민 선수와, 세계 100여개 국가에 한국의 매운맛을 전파하는 신라면의 글로벌 이미지가 잘 맞아 떨어진다”며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이번 광고에서도 손흥민 선수가 신라면을 먹는 모습을 통해, 한국의 대표 매운맛을 상징하는 신라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이다.신라면 모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신제품 ‘와규 에디션Ⅱ’ 버거를 11일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100% 호주산 프리미엄 와규 패티와 육풍미를 증진 시켜주는 블랙 스테이크소스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 가성비를 강화하기 위해 신선한 토마토와 레터스, 어니언에 치즈까지 추가하여 푸짐한 구성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하게 되었다. 롯데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11일부터 17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및 롯데리아 공식 앱 고객 대상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발송한다.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와규 에디션Ⅱ는 최상급 와규를 풍성한 구성으로 고객에게 선보이고자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가성비를 선호하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2019 S/S NEW 에어쿨링 8.2부 레깅스’(이하 에어쿨링 8.2부 레깅스)를 출시함과 동시에 푸짐한 경품이 쏟아지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안다르는 S/S 시즌 대표 제품인 ‘에어쿨링 레깅스’를 8.2부로 새롭게 출시하며, 지난 7일 안다르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있지(ITZY)’의 화보까지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다르는 일명 ‘있지(ITZY) 레깅스’라 불리고 있는 이번 신제품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출시를 기념해 퀴즈 이벤트와 타임세일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퀴즈 이벤트와 타임세일 이벤트는 오늘(10일) 단 하루만 진행 예정으로 소비자들의
배달앱 업계 1위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봉진)이 10일부터 내달 7일까지 매일 추첨을 통해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배민 많이 쓰는 사람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배달의민족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28일 동안 매일 총 1억 원 규모의 할인 쿠폰을 배포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매일 3,010명을 선정, 100만 원 쿠폰(10명)과 3만 원 쿠폰(3,000명)을 증정한다. ‘배민 많이 쓰는 사람을 찾습니다’ 이벤트는 2018년 6월 1일부터 2019년 5월 31일까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1회 이상 바로결제 주문을 한 이용자들이라면
롯데하이마트(대표 이동우)가 6월 30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쇼핑몰에서 ‘2019 상반기 결산 최저가 보상 상품전’을 진행한다. 올해 상반기 롯데하이마트 쇼핑몰에서 인기리에 판매된 상품을 총 500억원 규모 물량으로 모아, 오는 3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9시 59분까지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한정수량 판매한다.‘온라인 최저가’는 당일 오전 9시 기준 네이버 쇼핑에서 최저가로 검색되는 가격을 기준으로 한다. 행사 상품은 에어컨, 선풍기 등 계절가전을 비롯해 TV, 냉장고, 의류건조기, 의류관리기 등 대형가전과 에어프라이어, 밥솥 등 주방가전에 이르기까지 품목별로 총 400여가지로, 매일 200여가지 상품을 선정해
오븐구이치킨 브랜드 ㈜오엠푸드가 운영하는 오븐마루치킨이 오는 11일 서울 양천구에 신정2동점을 오픈한다.이번에 오픈하는 신정2동점은 다수의 아파트 단지와 초·중·고등학교가 밀집한 곳에 위치해 있어 가족단위 고객들은 물론, 학부모 모임과 지인들의 외식장소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인근에 서울출입국외국인청과 양천구청, 주민센터 등이 자리잡고 있어 유동인구 비율이 높은 곳으로 인근 지역 주민들뿐 아니라 직장인들의 방문도 잦을 것으로 기대되는 매장이다.오엠푸드는 신정2동점 오픈을 기념해 11일 오후 3시부터 기존 9900원에 판매하는 오리지널 로스트를 포장 시 6000원에 제공하는 오픈 이벤트
CJ ENM(대표 허민회)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가 ‘다이아 페스티벌 2019 in 부산’ 개최를 앞두고 10일 홈페이지를 열고 행사에 참가하는 크리에이터 1차 라인업 77개 팀을 공개했다.8월 9일부터 11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이번 축제는 크리에이터의 영향력을 커머스까지 확장해 팬들뿐만 아니라 참가 기업들도 MCN(멀티 채널 네트워크) 비즈니스를 체험하는 축제로 자리매김한다는 전략이다. 이 행사의 슬로건도 ‘삶(Life)’과 ‘구매(Buy)’의 중의적 의미를 담아 ‘사는 게 꿀잼’으로 정했다.홈페이지에서 공개된 1차 라인업은 ▲게임 – 보겸, 감스트, 테스터훈, 릴카, 이설 ▲스타일 – 씬님, 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