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코스메틱 브랜드 엠아잠(M.Asam)에서 여름철 수분 완벽 보충을 위한 히알루론산 3종 제품출시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히알루론산 라인 제품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며 아쿠아 인텐스 히알루론산 앰플, 아쿠아 인텐스 히알루론산 세럼, 아쿠아 인텐스 히알루론산 크림을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엠아잠의 히알루론산 라인은 깐깐한 독일 엠아잠만의 기술력으로 완성된 히알루론산 컴플렉스로 고분자, 저분자 형태의 히알루론산과 에스신으로 구성된 복합체를 캡슐화시켜 피부에 효울적으로 흡수되도록 하며 피부 속까지 강력한 보습을 제공한다. 특히,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이 빠져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100% 국산 고구마로 튀겨낸 원물 간식 ‘저스트 큐브고구마’ 2종(오리지널, 치즈맛)을 출시했다.‘저스트 큐브고구마’는 품질이 좋기로 유명한 전남 해남의 국산 고구마를 튀겨낸 원물 간식이다. 120℃ 이하 저온의 기름에서 짧은 시간 튀겨내 고구마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원재료 고유의 맛과 신선함을 살렸다.‘저스트 큐브고구마’는 정육면체의 큐브 모양이어서 한 입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소단량 파우치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해, 야외 활동 중에도 언제 어디서나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저스트 큐브고구마 오리지널’은 고구마 원물의 풍미가 살아있으며, 호박고구마와 자색고구마를 함께 사용
일본식으로 재해석된 이탈리안 요리가 2년만에 다시 서울신라호텔에 온다. ‘색다른 맛’으로 고객의 호평이 이어졌던 요리를 단 4일간만 맛볼 수 있는 기회다.서울신라호텔 뷔페 '더 파크뷰(The Parkview)'가 6월 18일부터 21일까지 일본의 도쿄 시부야의 일본식 이탈리안 레스토랑 ‘콘체르토(Concerto)’의 오너 셰프를 초청해 특별한 맛을 선보인다.‘콘체르토(Concerto)’는 ‘협주곡’이라는 뜻으로, ‘여러 악기가 모여 하나의 소리를 내는 오케스트라처럼 일본의 식자재와 이탈리아의 요리법의 조화로 새로운 요리를 만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파스타와 같은 이탈리아의 대표 음식에 미소(일본식 된장), 유자, 소금누룩 등 일본 고유
에듀테크 전문기업 웅진씽크빅(095720, 대표이사 이재진)은 지난해 2월 출시한 ‘웅진씽크빅 AI학습코칭’이 카이스트 김민기 교수팀을 통해 세계 최초로 AI학습 효과를 확인했다고 밝혔다. AI를 학습에 적용해 효과를 수치로 확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웅진씽크빅이 선보인 ‘AI학습코칭’은 회원들의 학습패턴을 AI로 분석해 고쳐야 할 학습 습관 리포트로 정리하고, 지도 교사를 통해 학생이 자연스럽게 문제 행동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 학습 서비스다. 웅진씽크빅 북패드를 통해 웅진씽크빅 초등 국어, 수학, 사회, 과학 교과 스마트 학습을 이용할 경우 무료로 제공된다.김 교수팀의 실험은 인공지능(AI : Artificial Intelligence
직장인 앱 블라인드가 커리어 컨설팅 플랫폼 루프탑 슬러시(Rooftop Slushie)를 출시했다. 루프탑 슬러시는 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들이 원하는 회사의 현직자에게 커리어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다. 궁금한 회사나 직무에 대한 질문을 올린 후 답변해준 사람에게 지불할 금액을 책정하면, 지정한 회사의 현직자들이 답변을 달아준다. 루프탑 슬러시의 이승준 매니저는 “회사 옥상에서 편하게 얘기하다 뜻하지 않게 논의가 진전된 경험이 다들 있지 않나, 온라인에도 옥상 같은 공간을 만들고 싶었다.”며 “루프탑 슬러시는 현직자들의 전문성 있는 의견이 자유롭게 오고 가는 공간”이라 소개했다.루프탑 슬러시의 강점은
한국, 중국, 미국 3개국에서 발명 특허를 받고 180여국가 국제PCT특허를 마친 물에 씻는 메모리폼 베개 젠틀리머가 13일 와디즈 펀딩을 통해 국내에 상륙한다.13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하는 와디즈 펀딩은 2018년 이후 글로벌 시장 진출에 집중해온 젠틀리머 사(社)가 개발을 거듭한 끝에 국내에서 처음으로 제품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미국의 킥스타터, 일본의 마쿠아케 등을 통해 해외에서 먼저 알려졌으며, 152개 국가 국제PCT특허를 마쳤다. 세균발생방지 메모리폼 베개 젠틀리머는 세탁이 불가능하며 커버만 교체 가능한 일반 메모리폼 베개와 달리 물에 씻는 것이 가능하다. 겉표면을 피부보다 얇은 TPU로 특수 코팅하여 물세척은 물론 균
다향오리는 신제품 평가와 분석 및 레시피 제안 활동에 참여할 ‘소비자 모니터 요원 11기’를 6월 12일(수)부터 6월 27일(목)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다향오리 소비자 모니터 요원은 다향오리 제품과 요리에 관심이 많고 국내에 거주 중인 20~40대를 대상으로 하며, 특히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를 활발히 하고 음식 사진 찍기, 자신만의 레시피 노하우 공유에 관심이 많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이번 11기 모니터 요원은 총 30명 내외로 선발할 예정이며,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약 6개월간 다양한 온, 오프라인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신제품 평가 및 분석 △제품 아이디어 및 레시피 제안, △SNS 온라인 홍보
워라밸 문화가 사회전반으로 확산되고 지난해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 등을 통해 여가와 휴식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다. 특히 한 해 가장 길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여름휴가는 직장인들이 가장 기다리는 기간이다. 하지만 잘 쉬는데도 직장 동료간 사소하지만 중요한 에티켓이 있다.전 세계 여행 검색엔진 스카이스캐너가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직장인 여름휴가 에티켓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 5월 8일부터 15일, 설문에 응답한 직장인 546명이 여름휴가를 계획하거나 보낼 때 회사로부터 불편했던 경험을 위주로 조사했다.이번 조사결과, 여름휴가와 관련해 가장 많이 경험한 불편한 사례(복수응답)로는 ‘휴가 일정을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의 로스구이 전문점 ‘로스옥’이 상승하는 온도와 물가를 잡기 위해 ‘평양랭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로스옥’이 실시하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일제히 상승한 다수 냉면 전문점의 냉면 가격을 부담스러워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되었다. ‘로스옥’은 기본적인 가격이 1만 원을 초과하는 평양랭면 가격에 대한 고객의 거부감을 줄일 수 있도록 여름 성수기 동안 ‘평양랭면’ 메뉴 가격을 10% 인하하여 9천원에 판매한다.‘로스옥’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평양랭면’은 국내산 한우를 오랜 시간 우려낸 고기 육수를 사용하여 진한 육 향을 느낄 수 있으며, 평양랭면 특유의 은은한 메밀 향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의 두 번째 킹스위크(KING’S WEEK) 혜택으로 와퍼주니어를 단돈 1,9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다.6월 한 달 동안 매 주 최고의 프로모션들만 선보이는 ‘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의 두 번째 프로모션 주인공은 와퍼주니어로 선정됐다.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두 번째 킹스위크에 버거킹 매장을 방문하면 와퍼주니어를 53% 할인된 가격인 1,900원이라는 역대급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버거킹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평소 합리적인 소비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더욱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다.와퍼주니어는 100% 순 쇠고기 패티를 직화 방식(
최근 반드시 환경을 보호해야만 하는 ‘필환경’ 키워드가 많은 소비자의 공감을 얻고 있다. 특히, 윤리적 소비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밀레니얼 세대가 주 소비층으로 부상하며 친환경 소재의 제품에 대한 인기가 점점 높아지는 추세다. 패션에서도 예외는 아니다. 에코백, 천연 소재 의류 열풍도 환경을 위한 소비자들의 작은 실천이 이끌어낸 결과다. 기업들은 이제 과일 껍질로 원단을 만들고, 천연 염색과정을 거치는 등 환경을 고려한 방법으로 제품을 생산한다. 그린슈머(녹색(Green)과 소비자(Consumer)의 합성어)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노력이다. 특히 ‘기능성’을 중요시 해왔던 아웃도어 업계 역시 시대의 요구에 발맞추며, 각기 다
G마켓이 매주 월요일마다 ‘월모닝던킨’ 프로모션을 열고, 던킨도너츠의 스테디셀러 상품을 최대 반값으로 선보인다.‘월모닝던킨’은 월요병 극복을 돕기 위해 G마켓과 던킨도너츠가 함께 만든 프로젝트로, 커피와 음료 상품은 최대 50%, 도넛과 디저트류는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는 매주 월요일 오전 8시에 오픈한다.6월 10일자 행사에서는 ‘베이컨 잉글리시머핀 모닝콤보’와 ‘블랙 버블 밀크티’를 50% 할인해 각각 2,000원과 2,250원에 판매한다. ‘도넛 3팩’은 30% 할인가인 2,730원에 선보인다. 전 상품 한정 수량이며, ‘베이컨 잉글리시머핀 모닝콤보’는 1만개, ‘블랙 버블 밀크티는 7천개, ‘도넛 3팩 할인’은 선착순
르노삼성자동차가 오는 10일부터 LPG 엔진 모델인 ‘THE NEW QM6 LPe’의 사전계약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국내 출시 3년만에 선보이는 부분변경모델 라인업 가운데 하나인 THE NEW QM6 LPe는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디자인과 LPG 파워트레인을 갖춘 국내 유일 LPG SUV다.THE NEW QM6 LPe는 LPG 탱크를 트렁크 하단 스페어 타이어 공간에 탑재할 수 있는 도넛탱크를 적용함으로써 중형 SUV 특유의 넓은 트렁크 공간을 확보했으며, 가솔린과 동일한 수준의 정숙성 및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갖춘 게 특징이다.특히 3700rpm에서 19.7㎏·m의 최대토크를 내기 때문에 가솔린 모델과 동일한 수준의 파워를 갖췄으며, 3세대 LPI 방식 엔진을 채택해 주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