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티지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ellesse)는 지난 11일 반티 프로모션 5월 당첨학급인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경화여고를 방문해 선물 증정식을 진행 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5월 학급 단체티를 엘레쎄 티셔츠로 맞추고 친구들과 함께 사진 또는 움짤(움직이는 짤방의 줄임말)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에 #엘레쎄 #우리반스타일대로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는 고객참여 이벤트를 진행 한 것. 반티 프로모션 “우리반스타일대로”는 엘레쎄 주 고객층인 중고생들이 교내 체육대회 및 수학여행 시 엘레쎄 단체티를 많이 주문하는 것에 착안해 기획 됐으며, #내스타일대로 #MyStyleMyRules 등 기존 엘레쎄의 브랜드 메시지를 10대 버전
부산 대동병원(병원장 박경환)이 대한진단검사의학회와 진단검사의학재단이 주관하는 ‘우수검사실 신임인증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총점 98.6점)으로 인증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우수검사실 인증평가의 목적은 검사실 업무의 질적 향상과 검사 정확도 및 신뢰도를 높이는데 있다. 또한 검사실을 운영하고 있는 병원에 엄격한 평가와 신뢰도 높은 인증 부여를 통해 환자에게 양질의 진료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계기를 마련해준다. 대동병원 검사실은 검사실 운영, 종합검증, 현장검사, 진단혈액, 임상화학, 요경검학, 임상 미생물, 수혈의학, 진단 면역 등의 세부분야에서 평가를 받았으며 현장심사에서는 관련분야 전문 의료진으로 구성
한국수력원자력(이하 한수원)은 12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하 소진공)과 ‘발전소 인접지역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 활성화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에 따르면 이번 협약을 통해 소진공은 발전소 주변의 소상공인·전통시장의 경영환경 개선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교육과 컨설팅은 물론 정부의 각종 지원정책에 대한 정보 제공을 확대할 예정이며, 한수원은 상권 지원사업에 대한 지역사회 홍보 및 지역 소상공인과 소진공을 연결해 주는 중계자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또한, 두 기관은 발전소 인접지역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을 대상으로 지원사업 설명회를 공동 개최하고, 상
BYC가 서울 광화문 동아미디어센터 앞 광장에서 BYC 기능성 라이프웨어 보디드라이를 제안하고,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보디드라이 제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BYC 라이프웨어 보디드라이를 통해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 패션을 제안하고자 마련됐다.보디드라이는 BYC가 선보이고 있는 고기능성 패션 라이프웨어다. 2019년 보디드라이는 시원한 성질의 냉감 원사에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 속건 기능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강화하여 활동성을 높였다. 보디드라이 주니어는 시원한 보디드라이 소재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패턴으로 디자인했다.성인용과 주니어용 보디드라이 모두 반팔, 나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오늘(12일)부터 7월 3일까지 ‘더워! The War!’ 필드 공략 이벤트를 실시한다.아이온 ‘더워! The War!’는 이벤트 기간 동안 드마하 필드에 출현하는 특수 몬스터를 처치해 다양한 아이템을 받는 이벤트이다.아이온 이용자(76레벨 이상)는 이벤트 전용 무기 ‘물 뿜는 뿌뿌’를 사용해 몬스터 2종(화르릉, 타오르릉)을 공략할 수 있다. 물 뿜는 뿌뿌는 게임 접속, 이벤트 임무 수행 등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이용자는 드마하 필드 내 화르릉(상시 출현)과 타오르릉(매일 20~21시 출현) 몬스터를 처치하는 이벤트 임무를 완료해 아이템(이열치열 상자,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의 아웃도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는 여름철을 맞아 6월 한달 간 비프루브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프루브는 선케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여름 필수품인 선케어 제품을 1+1 구성과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병풀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으로 피부를 안전하고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블록 엑스퍼트 유브이 디펜스 선크림과 블록 엑스퍼트 워터 선 젤을 1+1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블록 엑스퍼트 워터 선 젤은 수분감이 가득한 젤 로션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젤 타입의 선케어 제품이다. 30%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오늘(12일)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궁사’를 업데이트했다. 궁사는 활을 무기로 사용하는 블소의 12번째 클래스다. 이용자는 ‘여명’과 ‘질풍’ 두 가지 각성 계열 중 하나를 선택해 궁사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여명 궁사’는 밝은 느낌의 무공(기술)을 사용한다. 공격 위치와 타이밍에 따라 공격 효율이 높아진다. ‘질풍 궁사’는 민첩하고 은신에 능한 각성 계열이다. 이용자는 빠르게 이동하며 적의 약점을 포착해 공격할 수 있다.블소는 궁사와 함께 ▲신규 영웅 던전 ‘제 0 격납고’ ▲신규 외전 ‘강철장벽
모바일커머스기업 티몬이 이진원 최고운영책임자(COO,부사장)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신임대표는 이커머스 상품기획자(MD) 출신으로 입사해 영업실무를 담당하며 리더로 성장, 대표이사에 오른 업계 최초 사례로 꼽힌다.회사 측은 이진원 신임 대표가 지난해 10월 티몬 최고운영책임자로 영입된 뒤 괄목할만한 영업 성과를 만들어 냈으며, 조직 측면에서도 담당하고 있던 영업과 마케팅 조직을 보다 능동적이고 빠른 조직으로 변모 시켰다고 밝혔다. 그리고, 금번 승진 인사를 통해 이 신임 대표에게 보다 확실한 힘을 실어줌으로써 영업과 마케팅에서 있었던 체질 개선을 전사적으로 확대해 시장의 흐름에 빠르고 유연하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오늘(12일)부터 신규 클래스 ‘샤이’의 사전 생성을 시작한다고 밝혔다.‘샤이’는 지난 8일 ‘하이델 연회’에서 최초로 공개된 검은사막 18번째 신규 클래스이다. ‘샤이’는 전투와 버프 능력을 동시에 갖춘 작고 귀여운 매력을 지닌 클래스이다.이용자는 12일 정기점검 이후 ‘샤이’를 생성해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고 19일 정식 업데이트를 통해 ‘샤이’를 즐길 수 있다.‘샤이’ 사전 생성 시작을 기념해 19일까지 ‘당나귀에게 사랑을 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이용자들은 게임 내 이벤트 NPC인 당나귀에게 솔을 사용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채널 별 소환되는 당나귀의 수가 목표치를 달성하면 전체 이
베스파(대표 김진수)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는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정의의 붉은 바람 세실리아'를 공개했다.정의감이 남다른 소녀 '세실리아'는 착용한 마도 부츠를 무기로 천추각, 폭렬각 등 연계 스킬을 이용한 강력한 공격을 자랑한다. 기계공 클래스의 그녀는 근거리에 위치한 상대 뿐 아니라 가장 먼 거리에 있는 적에게 순식간에 다가가는 등 전장을 누비며 적들에게 강한 물리피해를 입힌다.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오르벨 중심가에는 이벤트 던전 '고대 신왕 이야기'가 새롭게 오픈된다. 고대 신왕 '카인'의 안내로 진행되는 이벤트 던전은 3개의 일반 던전과 이를 모두 클리어 하면 나타나는
네이버 ‘D-커머스 프로그램’이 온라인 커머스 판매자의 실질적 거래액 증가에 도움을 주는 등 데이터 기반의 지원 프로그램이 스몰비즈니스 창업과 성장 지원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나타났다.네이버(대표이사 한성숙)는 지난해 5월, 온라인 커머스 판매자의 창업과 성장을 돕기 위해, 데이터 기반으로 교육과 자금 지원 프로그램을 설계한 ‘D-커머스 프로그램’을 런칭했다. 지난 1년간 네이버 ‘D-커머스 프로그램’에 참여한 판매자는 26만명으로, 이 중 온, 오프라인 교육에 참여한 판매자는 18만명, 컨설팅을 받은 판매자는 3만명, 성장포인트를 받은 판매자도 3만여명에 달한다.특히 네이버 ‘D-커머스 프로그램’의 맞춤 컨설팅은 판매자
'샴푸 시장'이 뷰티 업계 내 새로운 격전지로 떠오르고 있다. 샴푸를 뷰티 제품으로 인식하는 2030을 중심으로 미세먼지 클렌징 및 탈모 케어를 돕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샴푸가 시장 내 주요 품목 중 하나로 자리 잡기 시작한 것. 업계 역시 이러한 소비자 수요를 주목하고 발 빠른 움직임을 보이며 샴푸 시장이 전반적으로 커지는 추세다. ◆ 미세먼지로 답답한 두피 케어하는 ‘딥클렌징’ 샴푸 인기…관련 임상 받은 제품들 다양특히 눈에 띄는 것은 '미세먼지 딥클렌징'을 내세운 제품들이다. 최근 들어 극심한 미세먼지로 인해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높아짐에 따라 관련 제품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다.자연 유래 성분
자전거 전문 기업 알톤스포츠(대표 김신성)가 지난 11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힐튼 호텔에서 열린 ‘2019 국가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국가대표 명품 브랜드로 2년 연속 선정됐다.국가대표브랜드 대상은 매경미디어그룹과 소비자브랜드평가원이 공동으로 조사, 평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브랜드 인증 제도로, 소비자 평가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알톤스포츠는 스마트모빌리티 브랜드 ‘이-알톤’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에 전기자전거 및 스마트모빌리티 대중화를 위해 힘써온 점을 인정받아 산업 브랜드 분야, 전기자전거 부문에서 대표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