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6월 한 달간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T 더블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는 KT 회원 누구나 월 1회, 2배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KT 더블할인 멤버십’ 제휴 프로모션으로, 6월 중 미스터피자 구매 시 VIP 40%, 일반 30%의 높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프로모션은 1인 월 1회, 온라인을 비롯한 콜센터, 방문 등 모든 주문 채널에서 참여 가능하며, 세트 메뉴 및 타 프로모션 적용 제품은 제외된다. 자세한 사항은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미스터피자 관계자는 “2019년 상반기를 마무리하며 고객 여러분께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KT와 통 큰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아직 초여름인 6월인데도 후덥지근한 날씨가 연일 이어지고 있다. 예상보다 빨리 찾아온 더위가 장기화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유통업계에서는 폭염 특수를 잡기 위해 여름 마케팅에 돌입했다. 시즌 한정판을 비롯해 신제품까지 다양한 여름 제품을 만나보자.■ 여름 화장품 준비는 이렇게뜨거운 햇빛과 높아지는 기온에 피부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는 계절이 왔다. 특히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쿨링 화장품과 땀으로 인해 지워지고 들뜨기 쉬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줄 픽서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리얼베리어는 여름을 맞아 달아오른 피부온도를 낮춰줄 쿨링 아이템들을 담아 ‘오싹 서머 에디션’을 출시했다. 여름 시즌 대표 상품
오비맥주가 ‘세계 환경의 날’을 앞두고 맥주 운반 차량을 친환경 차량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선언했다.오비맥주(대표 고동우)는 지속가능한 지구환경을 위해 2025년까지 맥주 운반 차량의 30% 이상을 전기차 등 친환경 차량으로 바꾸는 ‘친환경 물류(Green Logistics)’ 계획을 발표하고 주류업계 최초로 친환경 전기 트럭 '칼마토EV' 차량 한 대를 현장에 투입한다고 3일 밝혔다.오비맥주는 특히 기후변화 대응에 중점을 두고 ▲친환경 물류 도입 ▲재생 가능한 태양광 발전 설비 구축 ▲영업 분야 친환경 차량 도입 ▲포장재 재활용 확대 등으로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2025년까지 2017년 대비 25% 감축한다는 계획이다.‘칼마토EV’는 제인모
한국야쿠르트가 신개념 탄산음료 ‘스파클링 야쿠르트’를 출시했다. 새롭고 다양한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랜 기간 판매해온 장수 브랜드 ‘야쿠르트’가 변신한 것.‘스파클링 야쿠르트’는 ‘야쿠르트’의 고유한 맛에 스파클링의 청량감이 더해진 탄산음료다. 기존 ‘야쿠르트’ 고객들이 좋아하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은 그대로 유지하고, 탄산을 첨가해 시원함을 살렸다. 제품에는 ‘야쿠르트’의 대표 유산균인 HY2782는 물론, 비타민C도 들어있다.짜릿할 정도로 톡톡 튀는 청량감이 목 넘김부터 끝 맛까지 깔끔하게 이어져 기름진 음식이나 분식과도 궁합이 좋다. 텁텁하거나 지나칠 정도의 단맛이 없어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국내 화장품 브랜드가 글로벌 시장에서 K-Beauty(이하 K뷰티) 열풍에 힘입어 높은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K뷰티를 향한 해외 소비자들의 관심과 수요가 늘면서 미국 유기농 프리미엄 마켓 ‘홀푸드’에 입점하거나, 유럽 화장품 전문 오프라인 유통 채널인 ‘세포라’에 진입하는 등 소비자와 가까이에서 접촉할 수 있는 판로를 빠르게 넓혀 나가고 있는 것이다.실제 지난 3월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18년 국내 화장품 수출액은 63억 달러로, 전년 대비 26.5% 증가하며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또한 이러한 추세에 힘입어 2020년까지 화장품 수출액이 91억 달러(한화 약 10조원)를 무난히 돌파할 것으로 전망하고
금속 문구 및 사무용품 전문 기업 화신공업주식회사(대표이사 박성진)이 모빌리티 사업에 진출한다. 창업 57년 동안 축적한 제조 역량을 투입해 환경 보호 및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스마트 모빌리티 브랜드 ‘엠와이엠’ 브랜드를 출범시키고 첫 프로젝트로 접이식 전기 자전거 S6를 출시 및 오는 14일까지 교보문고 핫트랙스 광화문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엠와이엠 S6는 가볍지만 강성 높은 프레임과 LG사의 리튬이온 배터리, DC 250w DC 허브 모터, 듀얼 디스크 브레이크 등 디자인, 안전, 기능 등 고객의 요구사항에 부합할 수 있도록 기획, 설계됐다.이동성을 고려해 자전거의 프레임과 휠은 경량 소재인 마그네슘 합금으로 제작됐
하이엔드 오랄헬스 솔루션 브랜드 메가텐(MEGA TEN)이 유아용 음파진동칫솔 ‘키즈소닉(Kids Sonic)’의 케이스를 리뉴얼 한 ‘키즈소닉 인케이스’를 출시하고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메가텐이 새롭게 선보이는 ‘키즈소닉 인케이스’는 본품 및 리필헤드와 함께 단단한 재질의 인케이스를 구성품으로 포함했다. 어디서든 제품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귀여운 동물 캐릭터가 눈에 띄도록 투명 디자인을 적용하고,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해 테두리는 곡선형으로 설계했다.‘키즈소닉 인케이스’ 출시 기념 체험단 이벤트는 6월 9일(일)까지 메가텐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체험단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에서 본격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에센셜 아이템으로 구성 된 ‘트래블 키트 온 어 저니 (TRAVEL KIT ; ON A JOURNEY)’를 출시한다.클렌징부터 스페셜케어까지 단 하나의 파우치에 모두 담은 헉슬리의 ‘트래블 키트 온 어 저니’는 모로코 사하라 사막에서 얻어낸 강인한 생명력의 ‘선인장 시드 오일’을 메인 성분으로 한 디럭스 스킨 케어 6종과 메쉬 소재의 ‘파우치 온 어 저니’로 구성된다. 먼저, 평소와 다른 생활 패턴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순하고 말끔하게 클렌징 해 줄 클렌징 3종 ‘바디 워시 모로칸 가드너’, ‘클렌징 오일 딥 클린 딥 모이스트’, ‘클렌징 폼 딥 클린 딥 모이스트
전자상거래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이 청년들의 영농 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청년창업농 대상 바우처 카드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오픈한다.G마켓은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와 전략적 제휴 협약을 통해 청년농업인들을 선정해 자금을 지원하는 ‘청년창업농 영농정착지원사업’ 내 온라인 바우처카드 결제 시스템을 구축했다.청년창업농은 농식품부가 선발한 영농경력 3년 이하 40세 미만의 후계 청년농업인으로 최장 3년간 월 최대 100만원의 정착지원금을 지원받으며, 올해까지 3천2백명이 선발되었다. 선발된 인원은 농식품부에서 지원하는 바우처카드를 활용해 G마켓에서 생필품이나 농업용품 등 지정된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지난 5월 말 롭스(LOHB’s) 대구 동성로점과 광주 상무점, 용인 역북점 3개 매장에 신규 입점하며 이를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시에로코스메틱이 입점된 전국 롭스 매장에서 신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지난 1월 롭스 매장에 최초로 입점을 시작한 시에로코스메틱은 5월 29일 대구 동성로점, 31일에는 광주 상무점과 용인 역북점에 입점하는 등 전국적으로 입점 매장 수를 확대하며 H&B 스토어 중심의 판매 네트워크를 확장해나가고 있다. 또한 이번에 새로 입점하게 된 3개점 외에 기존 입점 매장에도 최근 출시된 매트 플럼퍼 신규 컬러 4종과 플립 플럼퍼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대표이사 주성진)가 롯데원티비에서 3일 저녁 8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자사 플래그십 안마의자 렌탈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휴테크는 이날 방송을 통해 자사 플래그십 안마의자 SLS9을 비롯 총 6개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선보이는 제품은 모두 휴테크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HBLS(체형 자동인식-마사지 부위 레벨링 시스템)’ 기능이 탑재된 안마의자다. 특히, 휴테크 SLS9은 세계 최초로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 기술을 탑재한 것으로, 단순 물리적인 마사지와는 차원이 다른 섬세한 마사지감을 선사한다.휴테크는 롯데원티비 렌탈 방송을 통해 안마의자를 렌탈하는 고객 전원에게 휴테크 바디힐링 목•어깨
국순당이 지난해 5월에 출시한 ‘1000억 유산균 막걸리’가 출시 1년 만에 100만 병 이상 판매되며 프리미엄 막걸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국순당은 ‘1000억 유산균 막걸리’의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지난 5월 말 기준으로 100만 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대형마트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막걸리가 1000원~2000원 사이인 점을 감안하면 판매가가 3,200원으로 고가인 ‘1000억 유산균 막걸리’의 매출 호조는 업계에서는 프리미엄 막걸리 시장의 성공 가능성을 보여준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1000억 유산균 막걸리’는 국순당이 최초로 선보인 유산균 강화 막걸리로 식물성 유산균이 막걸리 한 병(750ml)에 1000억 마리 이상이 들어 있다
대상웰라이프의 환자용식품 국내판매 1위 뉴케어가 신제품 ‘뉴케어 액티브’를 출시한다. ‘뉴케어 액티브’는 한 팩에 단백질 15g이 들어있어 뉴케어 전 제품 20종 중 단백질 함량이 가장 높다. 뉴케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Stay Strong’ 캠페인을 진행하고 유한킴벌리의 요실금 언더웨어 ‘디펜드’와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펼친다.뉴케어 액티브는 나이가 들면서 감소하는 근육에 대비해 간편하게 영양과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된 고단백 제품이다. 뉴케어 액티브는 한국인에게 하루 평균 15g 정도 부족하다고 알려진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단백질 15g은 우유 2컵 반 (약 500ml)을 마셔야 섭취할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