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AI가 만든 소스로 제작한 ‘유쓰(Uth) 청년요금제’ 광고가 ‘2024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디지털 부문에서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지난 1993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32회차를 맞은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광고상이다.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이번에 디지털 부문에서 수상한 ‘유쓰 청년요금제’ 광고는 시나리오부터 이미지, 음성, 영상까지 LG유플러스가 개발한 AI 기술 ‘익시’ 기술이 활용됐다. 익시가 광고 제작에 필요한 소스를 만드는 방식이다.광고는 20대 배우 주현영이 빠른 퇴근을 꿈꾸
티웨이항공은 오는 5월부터 인천-비슈케크 직항 노선을 주 3회로 증편 운항한다고 8일 밝혔다.티웨이항공은 지난해 6월부터 주 1회 일정으로 키르기스스탄에 신규 취항했으며, 지난 코로나 기간에도 전세편을 운항해왔다. 티웨이항공은 늘어나는 중앙아시아 지역 여행객 및 상용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오는 5월 중순부터 주 3회(화·목·토) 운항으로 확대 운항할 예정이며, 6월에는 스케줄 변동에 따른 주 2회(화·토) 운항 이후 추후 주 3회 운항 확대도 검토 중이다.오는 5월 14일부터 31일까지는 부정기편을 포함해 주 3회(화·목·토) 운항하며, 6월 1일부터 10월 26일까지는 주 2회(화·토) 운항 계획이다. 중앙아시아 키르기스스탄은 60
LG전자는 ‘에어수비드’ 기능을 탑재한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광파오븐’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수비드는 음식을 일정 온도로 천천히 익혀 재료의 수분을 유지해 부드러운 식감을 살려주는 조리법이다. 진공 포장된 식재료를 광파오븐에 넣고 에어수비드 기능의 온도를 설정하면 오븐이 해당 온도의 공기를 일정하게 내보내 음식을 천천히 익혀준다.LG 디오스 광파오븐은 에어수비드를 포함해 오븐, 그릴, 에어프라이, 전자레인지 등 10가지 조리 기능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색상은 카밍 베이지, 카밍 에센스 화이트, 카밍 클레이 민트, 카밍 핑크 등 4가지로 전면 패널 색상은 고객이 원하는 대로 교체할 수 있다.LG전자는 신제품이 고객의
현대건설이 2024년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8일 건설구인구직플랫폼 건설워커(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이번 채용의 모집분야는 플랜트사업(기계, 화공, 전기, 설비, 토목, 건축), NewEnergy사업(원자력/기계, 전기, 토목, 건축), 토목사업(토목), 건축/주택사업(건축, 설비, 영업), 경영일반(사업관리) 등이다.정규 4년제 대학(이상) 기졸업자 및 2024년 8월 졸업예정자, 학점 4.5점 만점 기준 3.0 이상, 일정 수준 이상의 공인어학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공인어학성적의 경우 기술직은 TOEIC 700점 이상 또는 TOEIC SPEAKING 120점 이상 또는 OPIC IM2 이상 이어야 하며, 사업관리/영업부문은 TOEIC 800점 이상 또는 TOEIC SPEAKIN
안다르의 공격적인 카테고리 확장세가 심상치 않다. 요가∙필라테스 웨어로 시작한 안다르는 지난해까지 짐웨어, 테니스웨어, 골프웨어, 워터컬렉션, 주니어웨어는 물론,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연달아 흥행시킨 바 있다. 이렇듯 다양한 종목의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를 넘나들며, 애슬레저룩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안다르가 올 SS시즌 심리스 언더웨어 론칭 소식까지 전하며 카테고리 다각화에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8일 발매된 ‘안다르 올데이핏 브라’는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의 기술력이 집약된 첫 번째 ‘심리스 브라’다. ‘심리스 브라’는 봉제선을 의미하는 심(Seam)과 없다는 의미의 리스(Less)의 합성어로 봉제선이
2024년 3월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코프로, 2위 LG화학, 3위 포스코퓨처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학 상장기업 87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월 8일부터 3월 8일까지의 87개 화학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37,875,615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마세라티는 3월 고객 대상 전국 시승 행사 ‘추스 유어 그레칼레(Choose your Grecale)’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시승 이벤트는 그레칼레 구매를 희망하는 모든 고객이 대상이며, 시승 가능 차량은 그레칼레 ‘GT’, ‘모데나’, ‘트로페오’ 3가지 전체 트림이다.행사 기간은 오는 8일부터 27일까지며, 강남 전시장을 시작으로 전국 마세라티 전시장을 통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마세라티는 시승 및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기프트 세트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시승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마세라티 전시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SKT)은 양자 분야 핵심 기술과 부품을 보유한 기업들과 함께 ‘퀀텀 얼라이언스(가칭)’ 설립 및 향후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퀀텀 얼라이언스’ 회원사로는 SKT를 비롯해 에스오에스랩, 엑스게이트, 우리로, 케이씨에스, 노키아, IDQ코리아 등 총 7개사가 참여한다.‘에스오에스랩’은 라이다 전문기업이며, ‘엑스게이트’는 국내 가상사설망 퀀텀 VPN 공급기업이다. ‘우리로’는 양자 기술의 핵심 소자인 단일광자 검출소자 업체며, ‘케이씨에스’는 하드웨어 기반 암호모듈 업체로 국가인증 최고 등급 제품을 보유한 기업이다.또 SKT는 ‘노키아’와 양자암호키분배기, 양자난수생성기 등 양자통신 솔루
아시아나항공은 7일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열린 ‘2024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파리는 어째서’와 ‘지구를 사랑한 비행’ 캠페인이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최하며 올해는 방송, 디지털, 오디오 등 다양한 부문에서 총 290점이 출품됐다.‘좋은 광고상’ TV 부문에 선정된 아시아나항공의 ‘파리는 어째서’ 편은 20대 여성 3인이 파리의 여러 관광지를 경험하며 다양한 매력에 사로잡히는 이야기로 구성됐다.디지털 부문 상을 수상한 ‘지구를 사랑한 비행’ 편은 ESG 테마의 SNS광고 캠페인으로, 생태
LG유플러스는 자사의 키즈 전용 플랫폼인 ‘아이들나라’가 경기·강원 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방과 후 수업 ‘늘봄학교’에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정부가 추진하는 ‘늘봄학교’는 희망하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정규 수업 전후로 학습을 제공하는 방과 후 수업과 돌봄을 통합한 교육 돌봄 서비스다. 늘봄학교는 올해부터 전국 확대될 예정이지만 담당 인력과 시설, 교육 프로그램 등이 부족하다는 아쉬움이 있었다.이에 아이들나라는 서정대학교, 소프트웨어 교육기업 이티에듀와 컨소시엄을 구성, 전국 시·도교육청과 한국과학창의재단으로부터 경기·강원 지역 ‘늘봄학교 초1 맞춤형 운영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DL건설은 오는 9일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일원에 들어설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의 주택전시관을 개관한다고 7일 밝혔다.‘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6개동, 총 45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별로는 △59㎡ 189가구 △74㎡ 45가구 △79㎡ 37가구 △84㎡ 128가구 △98㎡ 59가구 등으로 구성됐다. 단지는 구 안양LG연구소 부지 개발을 통한 공급으로 모든 세대가 일반 분양 예정이다.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는 호원초등학교를 품고 있는 ‘초품아’ 입지를 갖췄다. 또 호계중과 신기중, 대안중, 대안여중, 평촌고 등 다수의 학교가 주변에 위치했다. 또 단지 인근 홈플러스를 비롯해 △AK플라자
LG전자는 소규모 사업자를 위한 온라인브랜드샵 ‘사업자몰’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사업장 환경에 맞는 제품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하고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LG전자 사업자몰은 TV, PC, 모니터, 에어컨, 공기청정기, 냉장고, 세탁기 등 B2B 특화 제품을 포함한 200개 이상의 모델을 판매한다.LG전자는 판매부터 배송, 설치까지 직접 챙기기 때문에 고객이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제품을 다량 구매하거나 추가 문의가 있는 고객은 LG전자 직원과 1:1 상담도 가능하다.이와 함께 LG전자는 연내 △요식업/카페 △기업 △문화/공공 △교육 △주거/숙박 △병원 등 업종별 솔루션을 제안하는 시스템을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은 ‘iF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건축과 인테리어 등 2개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삼성물산은 최근 발표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4’ 심사에서 래미안 원베일리의 커뮤니티와 지하공간 2개 작품으로 본상을 수상했다.iF 디자인 어워드는 1953년 독일 인터내셔널 포럼 주관으로 시작된 디자인 분야 최고 권위의 상으로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올해는 디자인 전문가 132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72개 국가에서 출품된 약 1만여 작품을 대상으로 디자인 차별성, 시각적 요소, 영향력 등 종합적 심사를 거쳐 총 37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