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은 청년의 날(9월 16일)을 맞아 성동청년플랫폼(서울청년센터 성동오랑)과 함께 성동구의 취업 준비 청년을 대상으로 청년 응원 프로젝트인 ‘꿈 많은 너를 응원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그룹 사회공헌팀은 취업난 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청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번 응원 프로젝트를 기획했다.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성동구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청년들의 이력서용 증명사진 촬영이 진행되며, 메이크업이 익숙하지 않은 청년들을 위한 메이크업 수정 지원도 함께 이뤄진다.또한, 단순히 취업용 사진을 찍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닌 청년들의 새로운 경험과 시작을 응원하기 위한 프로필 사진 촬
에어부산은 다음달 11일부터 부산-일본 도야마 노선의 부정기편을 운항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부정기편은 다음달 11일부터 26일까지 왕복 6회 운항하며, 김해국제공항에서 오후 1시 40분에 출발해 도야마 공항에 오후 3시에 도착한다. 귀국 항공편은 현지 공항에서 오후 4시 20분에 출발해 김해국제공항에 오후 6시에 도착하며, 비행시간은 약 1시간 40분이 소요된다. 이번 부산-도야마 부정기편에는 232석 규모의 A321neo 항공기가 투입된다.도야마는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트’의 설벽 관광으로 유명한 여행지다. 또 일본 애니메이션 흥행작 ‘너의 이름은’의 배경 ‘스와호’가 위치한 나가노현과 인접해 두 지역을 함께 즐기기에 적합해
비건 뷰티 브랜드 ㈜비모뉴먼트 달바(d’Alba)가 뷰티 강국 미국, 일본에 이어 베트남에서 가파른 매출 성장세를 보여주며 작년 동기 대비 1,815% 성장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작년 2022년 1월부터 8월까지의 매출 대비 2023년 1월부터 8월까지의 매출을 비교한 것으로 동남아 시장에서 달바의 빠른 성장세를 입증했다. 일반적인 벤더, 도매 채널 판매와 더불어 직접 베트남 시장에서 마케팅 및 이커머스 플랫폼을 운영하는 세일즈 전략을 통해 만들어낸 순수 매출 성장이라는 점에서 더 의미 있는 결과다. 특히 최근 동남아의 아마존이라 불리는 최대 전자 상거래 플랫폼인 ‘베트남 쇼피’에서 ‘비건 미스트 세럼’이 글로벌 브랜드
효성첨단소재는 베트남 남부 바리아붕따우성에 탄소섬유 생산을 위한 법인인 ‘효성 비나 코어 머티리얼즈’를 신규 설립한다고 12일 밝혔다.효성첨단소재는 탄소섬유의 글로벌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중국과 베트남에 생산시설을 확대한다고 설명했다. 베트남 신설 법인 설립을 위해 효성첨단소재는 533억 원을 출자하며, 오는 2025년 상반기 경 완공될 예정이다.이번 투자는 늘어나는 글로벌 탄소섬유 수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함이다. 세계 탄소섬유 수요는 작년 15만 톤에서 오는 2025년 24만 톤으로 매년 17%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도심항공교통(UAM) 등 신규 기체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CNG와 수소 고압용기, 풍력용 블레이
45년 전통 장류 기업 신송식품㈜이 함께 미래를 이끌 역량 있는 전국 대리점 사업 파트너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온 오프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한 진행되는 이번 모집은 그동안 B2B와 B2C를 병행하고 있으며, 이번 신규 대리점 모집을 통해 더욱 공격적인 영업을 펼쳐 시장 점유율을 높일 계획이다. 오랜 전통 장류 제조 노하우가 담긴 재래 장류와 장류 등으로 B2B 시장을, 소비자의 건강한 식문화를 위해 저염 장류, 급속 동력 건조 공법을 사용한 즉석국, 캠핑, 여행 등 다양한 활동에 적합한 제품류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보유하여 B2C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신규 대리점에게는 다양한 광고와 프로모션, 신송의 영업팀의 고객 관리
진에어는 분기별로 진행하는 온라인 프로모션인 ‘진심여행상점’을 오픈하며 국내 및 국제선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먼저 동남아, 괌, 대만, 마카오 노선 등 국제선 항공권을 예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0% 운임 할인을 제공한다. 이용객은 홈페이지 화면에 표시된 할인코드 ‘JINSIM23W’를 항공권 결제 단계에서 입력하면 된다. 또 국내선 항공권 예매 고객에게는 토스페이 간편결제 이용 시 적용되는 할인쿠폰이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탑승 기간은 다음달 28일까지며, 무료 위탁 수하물(15kg) 서비스는 기본으로 제공된다.이와 더불어 △베트남 빈펄 그룹과 협업해 다낭, 나트랑 지역의 호텔 이용 시 레이트 체
삼성전자는 중국 상하이에서 ‘갤럭시 Z 플립5’의 특별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고 12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지난 8일 중국 상하이에서 LED로 제작된 약 70m 길이의 ‘갤럭시 Z 플립5’ 조형물 선박을 제작하고 선상 마케팅을 진행했다. 해당 선박은 중국 상하이 중심을 가로지는 황푸강 약 20Km 구간을 왕복 운행했으며, 야경을 즐기기 위해 모인 현지인들과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11일 중국에서 ‘갤럭시 Z 플립5’와 ‘갤럭시 Z 폴드5’를 출시했으며, 전작 대비 높은 판매량을 나타내고 있다.
합성피혁제조사인 ㈜디케이앤디(대표이사 최민석)가 생산한 의류용 인조 피혁이 유럽 친환경 섬유품질인증인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Oeko-Tex Standard 100)’에서 최고 등급인 1등급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오코텍스 스탠다드 100’은 피부와 접촉하는 섬유의 무해성을 엄격한 기준으로 평가하는 친환경 국제 인증이다. 제품의 원료는 물론 중간 공정, 최종 완제품과 부속품까지 까다로운 실험 기준을 통과해야만 획득이 가능해, 해당 라벨이 있는 섬유 제품들은 유해 물질로부터 안전하다는 것을 인정받는 것이다.특히, 디케이앤디가 획득한 1등급은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의 전체 4개 등급 중 최고 등급으로, 만 3세 미만 영유아의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18일부터 10월 11일까지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통해 UMC(유니클로 경영자 후보자, UNIQLO Manager Candidate)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유니클로 신입사원 채용 전형을 통해 선발되는 UMC(유니클로 경영자 후보자)는 영업 현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경영자로 성장할 수 있는 직무다. 해당 직무 합격자에게는 매장관리, 상품관리, 손익 관리, 인사관리 등 유니클로의 경영자 후보자로서 성장할 수 있는 핵심 역량 교육이 병행되며, 이외에도 점장, 지역관리자, 본부 및 해외 근무 등 다양한 커리어를 쌓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유니클로의 신입 초봉은 업계 최고 수준이다. 이번 공채를 통해
세라젬은 한국소비자원과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헬스케어 사업자정례협의체 7개사와 함께 의료기기 안전 사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올바르게 의료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안전한 헬스케어 가전 시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의료기기는 외관만으로는 공산품과 구별이 어렵지만 제품에 기재된 의료기기 표시와 허가번호를 통해 의료기기 유무와 제품의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의료기기의 경우 반드시 사전 광고심의 절차를 거쳐야 하므로 광고 심의필을 확인하고 공산품을 의료기기로 오인하게 하는 허위 과대 광고엔 주의해야 한다. 또 안전한 의료기기 사용을 위해서
생활밀착형 보험 플랫폼 토글(Toggle)을 운영하는 인슈어테크 스타트업 오픈플랜(대표 이광현)이 국내 주차플랫폼 기업 파킹클라우드(대표 하태년)과 전기차 충전사업 관련 보험 프로그램 상품 공동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오픈플랜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파킹클라우드는 현재 약 6천여개 주차장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고, 지난 1월 전기차 충전사업에 진출하여 영등포 타임스퀘어, 광명 AK백화점 등 전국 주요 아이파킹 주차장에 충전기를 보급하고 있다.오픈플랜 이광현 대표는 “양사는 협약을 통해 전기차 충전사업 관련하여 보험 프로그램 신규 상품 공동개발 단계부터, 도입, 운영까지 일체의 업무를 협력키로 합의
애피어(Appier)가 글로벌 금융 전문지 아시아머니가 매해 실시하는 ‘아시아 우수기업 여론조사(Asia’s Outstanding Companies Poll)’에서 올해 ‘일본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아시아머니는 아시아 우수기업 여론조사를 통해 재무성과, 우수한 경영진, 투자자 관계(IR), 사회적 책임 (CSR)을 갖춘 기업을 찾아 매년 인증한다. 이번 여론조사에는 1200명 이상의 펀드 매니저, 애널리스트, 은행가, 신용평가사 등 전문가들이 투표했다.애피어 CEO 겸 공동창업자 치한 유(Chih-Han Yu) 박사는 “애피어는 창립 시점부터 지금까지 AI 기반 마케팅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통해 여러 분야에서 비즈니스 고충을 해
2023년 9월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포스코DX, 2위 삼성SDS, 3위 카카오페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8월 12일부터 9월 12일까지의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8,556,99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