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아이언오토가 김해 신세계백화점에 국내 최초로 ‘아우디 컨셉 스토어’를 신규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총 연면적 245㎡의 규모로 오픈한 아우디 김해 컨셉 스토어는 쇼핑, 레저, 문화를 아우르는 복합 쇼핑몰인 김해 신세계 백화점 내에 위치해, 김해와 양산은 물론, 서부산 지역 고객들에게 탁월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서비스와 아우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아우디 김해 컨셉 스토어는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통해 아우디가 생각하는 미래의 모빌리티와 진보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차량 시승부터 구매연계까지 아우디 브랜드 경험을 한 곳에서 모두 가능하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오는 2024년 하반기 완공을 목표로 서울 용산 신사옥 건립을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이를 위해 더네이쳐홀딩스는 지난 3일 더네이쳐홀딩스와 배럴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신사옥 착공식 및 안전기원제’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박영준 더네이쳐홀딩스 대표는 “끊임없는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더네이쳐홀딩스가 2021년에 현 용산 사옥으로 이전한 지 2년여 만에 다시 신사옥을 착공하게 됐다”면서 “새로운 사옥의 설립으로 더네이쳐홀딩스와 배럴 양사의 조직 운영을 최적화함으로써 글로벌 성장을 위한 시너지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향후 계획과 포부를 밝혔다. 새 사옥은 서
삼표그룹은 ‘삼표와 함께하는 새 학기, 새 출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책가방과 학용품 등이 담긴 새 학기 물품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새 학기 학용품은 성동구 지역의 저소득가정 아동 21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삼표그룹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입학을 준비하지 못한 신입생들뿐만 아니라 저학년 시절부터 써왔던 낡은 학용품을 교체하지 못한 고학년 학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이번 지원사업을 기획, 진행했다. 저소득가정 아동들에게 밝고 희망찬 학교생활을 축하하는 동시에 교육 격차 해소에 앞장섬으로써 정서적 안정감과 자존감 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임대관리 브랜드 '홈즈케어'가 '수원역 웰리지 더시티·더파크'와 임대관리 서비스 제공에 대한 협약을 최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수원역 웰리지 더시티·더파크는 수원역세권 입지를 갖춘 투룸형 아파텔이다. 2개동으로 조성되는 가운데 더시티는 수원역세권1지구 7-6BL에 85실 규모를, 더파크는 같은 지구 2-1BL에 95실 규모를 갖췄다. 단지 인근에 수도권 지하철 1호선·분당선, KTX 등이 지나는 수원역이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을 통한 강남 출퇴근이 수월하다. 또 롯데백화점·롯데마트·롯데몰을 중심으로 한 롯데타운과 AK프라자, KCC몰(예정) 등 대형 복합시설이 자리하고 있다. 아울러 와이드 투룸 설계를 기반으로 사생활
삼성전자가 저시력 시각장애인을 위한 시각 보조 솔루션 ‘릴루미노’의 보급에 앞서 의미 있는 첫 발을 내딛었다.삼성전자는 최근 릴루미노의 사용 적합성 검증을 목적으로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과 초기 사용자였던 송승환 배우 겸 감독에게 글래스 타입의 웨어러블 기기 30여대를 무상 시범 보급했다고 6일 밝혔다.‘릴루미노’는 ‘빛을 다시 돌려주다’라는 뜻의 라틴어이다.삼성전자의 릴루미노는 저시력 장애인의 잔존시력을 활용해 사물의 인식률을 높일 수 있는 스마트폰 영상처리 소프트웨어인 ‘릴루미노 앱’과 안경 타입 웨어러블 기기인 ‘글래스’로 구성돼 있다.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하고 글래스와 USB 케이블로 유선 연결해 사
대통령 특사로 유럽 3개국(스페인·덴마크·포르투갈)을 방문한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각국 주요 기업인과 잇달아 만나 사업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등 글로벌 경영 행보를 이어갔다.최태원 회장은 지난달부터 지난 5일까지 특사 자격으로 3개국 총리 등 정부 관계자를 만나 2030부산세계박람회에 대한 지지를 호소하는 한편, SK그룹 회장으로서 각국의 에너지 관련 기업들과 연쇄 회동을 갖는 등 경제협력 확대의 첨병 역할까지 성공적으로 수행했다고 6일 SK그룹은 전했다.특히 이번 출장이 신재생에너지 강국 방문인 점을 고려, 최 회장의 비즈니스 미팅도 덴마크의 베스타스, 포르투갈의 갈프 등 각국 에너지 분야 주요 기업과의 회동에 중점을
LG전자는 미국냉동공조협회(AHRI)가 수여하는 ‘퍼포먼스 어워드’를 6년 연속 수상하며 시스템 에어컨 등 냉난방공조 솔루션의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고 6일 밝혔다.AHRI는 시험인증기관 인터텍 등 분야별 지정시험기관을 통해 각 제조사의 제품을 제품군별로 무작위 선정, 제품의 실제 성능이 실제 사양과 부합하는지 엄격하게 평가한다.평가 대상이 된 모든 제품이 최근 3년 연속으로 1차 성능평가를 통과해야만 제품군 단위로 수여되는 퍼포먼스 어워드를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2018년부터 매년 이 상을 수상하며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입증하고 있다.AHRI는 1953년 출범한 협회로 350여개 글로벌 에어컨 제조업체가 가입해 있다. 제품
삼성전자는 2023년형 Neo QLED 8K 등 신제품의 전세계 출시를 앞두고 지난 2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 대형 옥외광고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주인공이 반려묘에게 ‘와우’한 순간을 만들어주기 위한 다양한 시도 끝에, 최고의 화질과 사운드를 갖춘 Neo QLED 8K를 통해 가장 행복한 경험을 함께 나누게 되는 사랑스럽고 따뜻한 여정을 담았다.삼성전자는 감성적이고 유머러스한 소통을 중시하는 MZ 세대의 취향을 반영하고,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TV’를 보여주고자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Neo QLED 8K를 비롯한 2023년형 신제품은 9일 국내를 시작으로 전세계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시장조사업체
2023년 3월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포스코홀딩스, 2위 현대제철, 3위 KG스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철강 상장기업 45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2월 6일부터 3월 6일까지의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8,270,3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
DL이앤씨는 3일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의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는 경기도 화성시 신동 동탄2택지개발지구 A56블록에 지하 2층~지상 12층, 13개동, 총 800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이 가운데 7개동, 437가구를 1차로 우선 분양하며, 나머지 363가구는 오는 8월 분양할 예정이다.1차로 공급되는 437세대를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99㎡A 172가구 △99㎡B 115가구 △99㎡C 91가구 △99㎡D 12가구 △99㎡E 12가구 △99㎡F 5가구 △99㎡G 4가구 △99㎡H 2가구 △115㎡A 12가구 △115㎡B 12가구다.분양가 상한제 적용으로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되는 가운데 ‘
대우건설은 알제리 전력생산공사가 발주한 라스지넷 가스복합화력발전소 건설공사(RDPP PJ)의 예비준공확인서(PAC)를 접수했다고 3일 밝혔다. 예비준공확인서는 발주처에서 모든 공사가 마무리되었음을 승인할 때 발급하는 증명서이다.대우건설은 라스지넷 가스복합화력발전소의 준공에 대해서 지난 2012년 말부터 2014년까지 알제리에서 발주돼 현재 진행 중인 국내 6개 기업 8개 현장의 발전소 건설공사 중 가장 먼저 PAC를 접수한 것에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해당 사업은 2012년 말 공사를 시작했으나 발주처가 공급하는 토목공사 및 건축공사가 지연됐고, 이후 코로나19 팬데믹까지 영향을 끼쳐 공사기간이 연장돼 왔다. 최악의 대외환경 속
국순당은 막걸리 콜라보 제품인 ‘국순당 칠성막사’가 수출에 나서 미국 현지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국순당의 막걸리 콜라보 제품의 수출은 이번이 세 번째이다. ‘국순당 칠성막사’는 지난해 5월 출시된 이후 첫 해외진출이다. 미국에 수출되는 ‘국순당 칠성막사’는 국내 시판용과 동일한 제품이다. 국순당의 발효기술과 7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롯데칠성음료의 칠성사이다 맛의 핵심 노하우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막걸리에 사이다를 타서 바로 마실 때 느끼는 ‘사이다 막걸리’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두 번의 쌀 발효를 거쳐 쌀의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국순당 막걸리에 칠성사이다의 청량한 맛을 더해 부드
2023년 3월 조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중공업 2위 한국조선해양 3위 삼성중공업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조선 상장기업 2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2월 3일부터 3월 3일까지의 조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584,57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