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대표이사 유일한)는 올 1월부터 9월까지 유럽 석유난로 수출량이 전년 동기 대비 50% 증가하며, 유럽 수출액 100억원을 상회했다고 30일 밝혔다. 주요 수출국으로는 프랑스, 네덜란드, 이탈리아, 스페인 등 유럽 전역이다.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기 전이므로 향후 수출 규모가 더 늘 것으로 전망된다. 실제로, 파세코는 현재 석유난로 부문에서 현재 유럽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처럼 파세코 석유난로 판매가 급증한 것은 유럽의 에너지 대란이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러시아가 유럽의 자국 제재에 맞서 유럽 국가들에 대한 가스 공급을 대폭 감축하면서 국제 천연가스 가격이 크게 올랐기 때문이다. 일본 수출 호조도 이어지고
2022년 9월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디에이치, 2위 대우건설 푸르지오 써밋, 3위 DL이앤씨 아크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7개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30일까지의 국내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4,679,29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하이엔드는 기존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리고 보다 자유로운 소비를 선택한다는 의미가 있다. 하이엔드 브랜드란 기존의 아파트 브랜드보다 한 단계 높은 최고급 아파트 브랜드를 말한다. 브랜드
전 세계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메타버스 관련 기술의 현재와 미래를 살펴볼 수 있는 메타버스 관련 컨퍼런스가 열린다.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와 엑스포럼 주관으로 올해 2회째를 맞이한 ‘메타버스 코리아’는 주한이스라엘대사관의 후원으로 ‘2022 메타버스 코리아 컨퍼런스’(Metaverse Korea Conference 2022, 이하 메타버스 코리아 컨퍼런스)를 오는 10월 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메타버스 코리아 컨퍼런스’는 국내외 유관 산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글로벌 산업 트렌드와 발전 방향을 제시하는 전문 컨퍼런스로 올해는 ‘디지털 대전환의 중심 – 메타버스’라는 주제로 메타버
2022년 9월 지주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 2위 SK, 3위 LG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주사 상장기업 11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30일까지의 지주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8,252,42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
쌍용자동차는 사우디아라비아 파트너사인 SNAM사 대표이사가 한국을 방문해 지난 1일 쌍용자동차 회장에 공식 취임한 KG그룹 곽재선회장과 간담회를 갖는 등 사우디 사업에 대한 상호 협력을 공고히 했다고 29일 밝혔다. 29일 오전 KG타워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쌍용자동차 곽재선회장과 정용원 관리인, 사우디아라비아 SNAM사 파드 알도히시 대표이사 등 쌍용자동차와 SNAM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KD 협력 사업의 진행 현황 및 상호 협력 강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또 SNAM사는 이번 방문을 통해 사우디 조립공장 건설과 생산장비 설치를 위한 설비 발주와 함께 향후 현지 부품 국산화 방안에 대해서도 쌍용자동차의 주요 부품 공급 협력업체와 협
아우디 코리아는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에 아우디의 대표 차량 5종을 지원한다고 29일 밝혔다. 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에서 아우디는 전기차 라인업 ‘아우디 RS e-트론 GT’,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 그리고 고성능 차량인 ‘아우디 RS Q8’, ‘아우디 RS 7’과 플래그십 세단 ‘아우디 S8 L’ 차량을 지원한다. 극중 인물 및 배경과의 조화를 이루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고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도 함께 보여주겠다는 게 아우디코리아의 전략이다.지난 21일 첫 방영을 시작한 박민영, 고경표, 김재영 주연의 tvN 새 수목 드라마 ‘월수금화목토’는 싱글이지만 결혼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맞춤형 계약 결혼을
이번 프로모션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 항공권 총액운임을 기준으로 13만8000원부터 판매한다. 항공권 운임에 따라 편도 구매시 최대 5만원, 왕복 구매시 최대 1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도 선착순 제공한다.항공권은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이 일부 변동될 수 있으며, 구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만 가능하다.제주항공 탑승객들을 대상으로 켄싱턴호텔 사이판, PIC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를 3박 이상 예약시 최대 79달러를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호텔과 리조트 예약자들은 공항과 호텔 이동시 픽업·샌딩 서비스, 해당 호텔·리조트의 수영장 등 부대
SK텔레콤(SKT)은 국토교통부와 대한교통학회가 주최한 ‘대한교통학회 40주년 기념 국제학술대회 & 제10차 대중교통 국제정책포럼’ 개막식에서 국토교통부장관 표창에 해당하는 ‘모빌리티혁신상’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SKT는 2019년 UAM 사업화 준비에 착수했으며, 2020년 정부 주도 협의체인 ‘UAM 팀 코리아’ 창립멤버로 참여하는 등 민관협력 기반 조성에 참여해 왔다.또 국내 UAM의 성공적 상용화 및 산업성장을 위한 법·제도 및 정책수립에 기여하기 위해 ‘UAM 팀 코리아 전략포럼’, ‘모빌리티혁신위원회’에 참여해 정부·유관기관과 협력했다. UAM 관련 민간의 준비 현황과 계획을 공유하고 정책지원 방안을 적극 제안함으로써
롯데건설은 오는 30일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2동 일원에 들어서는 ‘창원 롯데캐슬 하버팰리스’의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창원 롯데캐슬 하버팰리스’는 지하 2층~지상 최대 36층, 7개동, 전용면적 39~112㎡, 총 98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748가구가 일반분양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전용면적별 일반분양 가구수는 △39㎡ 18가구 △59㎡A 58가구 △59㎡B 25가구 △84㎡A 388가구 △84㎡B 201가구 △112㎡ 58가구다.‘창원 롯데캐슬 하버팰리스’는 마산의 주거 선호도가 높은 지역에 자리 잡고 있으며, 단지 인근에 신세계백화점,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생활 편의시설이 가까이에 있다.
SK텔레콤(SKT)는 부산 엑스포 유치 기원 행사로 열리는 방탄소년단(BTS) 콘서트 티켓 교환권을 추첨 제공하는 ‘BTS <Yet To Come> in BUSAN’ 콘서트 초대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2030년 부산 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 기원을 위해 진행되는 방탄소년단의 콘서트는 다음달 15일 오후 6시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진행된다.SKT는 기존 학생 고객 중심의 1324 컬처 브랜드 ‘0’의 고객을 학생과 청년을 아우르는 1334 대상의 실용적 브랜드로 확대하고, 새로운 타겟에 맞는 특화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특히 이번 ‘0’ 브랜드 확장을 기념해 첫 번째 프로모션으로 선보이는 것이 바로 ‘BTS <Yet To Come> in BUSAN’
한국 자동차 역사상 가장 빠른 차가 시장에 나온다. 더 이상 슈퍼카를 부러워 하지 않아도 될 듯하다. 기아는 다음달 4일부터 고성능 전기차 ‘The Kia EV6 GT’(EV6 GT)’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EV6 GT는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를 기반으로 한 EV6의 고성능 버전이다.EV6 대비 성능을 대폭 높인 모터와 고출력 배터리를 조합해 역대 최고 수준의 동력성능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사륜구동 단일 트림으로 운영되는 EV6 GT는 최고출력 270kW·최대토크 390Nm의 후륜 모터와 최고출력 160kW·최대토크 350Nm의 전륜 모터를 더해 합산 430kW(585마력)의 최고출력과 740Nm(75.5kgf·m)의 최대토크를 갖췄다.이를 통해 정지 상태에서 단 3.5초
ESG 스타트업 투자사 한국사회투자(대표 이종익, 이순열)가 현직 기자, 업계 전문가와 함께하는 ‘스타트업 PR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창립 10주년을 맞은 한국사회투자와 소셜벤처 도도한콜라보가 함께 마련한 이 자리에는 창업 생태계를 폭넓게 취재해 온 언론사 기자 4인과 스타트업 PR 전문가가 참여해 현장에서 체득한 경험과 지식을 나눌 예정이다. 세미나는 10월에 진행되는 ‘임팩트투자사 CCO와 함께하는 사전 세션’, 11월에 진행되는 ‘기자ㆍPR 담당자와 함께하는 스타트업 PR 세미나’로 구성된다. 1부는 한국사회투자가 육성, 투자하는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진행하던 브랜딩ㆍPRㆍESG를 주제로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
2022년 9월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비엔씨, 2위 에스디바이오센서, 3위 세종메디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6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헸다. 지난 8월 29일부터 9월 29일까지의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686,59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헸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