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과 미국을 대표하는 완성차 업체 폭스바겐과 포드가 전기차 관련 파트너십을 확장한다. 폭스바겐 전기차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포드 신모델이 대거 시장에 선보일 방침이다.폭스바겐과 포드는 14일 공식 채널을 통해 양사 모빌리티 사업 부문 협력관계를 전보다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폭스바겐은 자사 전기차 플랫폼 MEB를 이용한 포드 전기차 모델을 2023년부터 6년간 120만대 생산할 계획이다.MEB를 기반으로 한 포드 전기차들은 2024년 유럽 시장에 먼저 데뷔한다. 승용차 3개, 상용차 4개 등 총 7개 모델이 예정됐다. 주력 차종은 5인승 중형 크로스오버다. 차량 명칭과 성능 등 세부 정보는 올해 후반 공식 발표한다. 현재 유
2022년 3월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쌍용C&E, 2위 KCC, 3위 동화기업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축자재 상장기업 3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2월 15일부터 3월 15일까지의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302,38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오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기념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제품개발에 앞장서온 패션 기업 형지I&C가 지구 보호에 대한 소비자의 의식 변화와 기업의 지속적인 실천에 대한 노력을 다짐하기 위해 본매그넘, 예작, 캐리스노트가 함께 ‘친환경 기획전’ 캠페인을 개최한다. 형지I&C의 전 브랜드가 동참한 친환경 기획전은 구매고객에게 ‘에너지 절약’과 ‘지구 사랑에 동참’의 의미로 ‘Love the Earth’라고 프린트된 에코백을 증정하는 리사이클링 프로모션이다. 이번 기획전은 친환경 소재, 리사이클링 소재 등을 사용해 ESG 경영을 실천하는 형지I&C의 기업 철학을 담아 기획되었다.예작은 대표적인 친환경 원단인 모달, 텐셀, 프로모달의 소재
경기도 안산 시화MTV(멀티테크노밸리)내 국내 최대 규모이자 첫 인공섬인 반달섬이 최근 안산시의 2,000억원의 민간투자를 유치하는 양해각서를 맺고 반달섬 마리나항만 개발사업에 속도를 수도권 최대 해양레저관광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반달섬 마리나항만 개발은 2020년 해양수산부의 마리나항만 예정지구로 고시된데 이어 사업을 실추진할 (주)엠티브이반달섬마리나의 투자의향으로 가시권에 들어섰다는 평가다. 마리나항만 개발은 요트를 포함해 다양한 종류의 선박 계류시설과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해양레저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어서 가족 단위의 관광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반달섬 주변으
2022년 3월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이노베이션, 2위 GS, 3위 에쓰오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석유가스 상장기업 14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월 14일부터 3월 14일까지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2,542,157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2022년 3월 CEO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넥슨 김정주 2위 삼성 이재용 3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뉴스와 지난 2월 8일부터 3월 8일까지의 61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8,740,930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수 있다. 한국브랜드모니터 소비자위원이 진행한
2022년 3월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모비스, 2위 한온시스템, 3위 만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126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월 11일부터 3월 11일까지의 126개 자동차부품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39,074,137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2022년 3월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더존비즈온, 2위 안랩, 3위 디어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2월 10일부터 3월 10일까지의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3,577,62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
세계 1위 풍력발전기 회사이자 지속가능 에너지 글로벌 리더 베스타스(Vestas)는 글로벌 풍력타워 1위 기업 씨에스윈드(CS Wind)와 합작 법인 설립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를 통해 양사는 국내 풍력발전 생산 법인을 신설, 한국 풍력사업 개발에서 나아가 동아시아권의 신재생 에너지 수요도 대응할 전망이다. 이번 합작투자사 신설을 통해 한국시장 내 풍력타워, 블레이드, 터빈 조립을 위한 경쟁력 있는 생산시설 설립을 위한 사업기회를 물색할 예정이다. 베스타스의 토미 라벡 닐슨(Tommy Rahbek Nielsen) 최고운영책임자(COO, Chief Operating Officer)는 “대한민국은 야심찬 재생에너지 정책을 바탕으로 2050년까지 탄
최근 코로나19 장기화와 오미크론 확산으로 집콕족이 늘어나면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가전업계도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흔히 백색가전이라고 부르지만, 최근 트렌드는 많이 달라졌다.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하는데다 단순 기능 뿐 아니라 소비자가 원하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올해로 에어컨 발명 120주년을 맞이한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1월 2022년형 'All New 에어로 18단 에어컨' 컬러 에디션을 공개했다. 공개된 색상은 노블골드, 어반그레이, 로즈골드, 샤이닝실버 총 4가지 색상으로, 개인 취향 및 인테리어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또 헬스케어
2022년 3월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솔루션, 2위 에코프로, 3위 포스코케미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학 상장기업 99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월 8일부터 3월 8일까지의 99개 화학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47,377,850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2022년 3월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SK스퀘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반도체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월 7일부터 3월 7일까지의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3,817,762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2022년 3월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항공우주, 2위 한화시스템, 3위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1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2월 7일부터 3월 7일까지의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121,80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