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이 오는 12일 클래식 아이콘 ‘클래식 레더 레거시(Classic Leather Legacy)’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지난 8월 출시한 리복의 클래식 아이콘 ‘클래식 레더 레거시’의 컬러 업데이트 버전이다. 뉴트럴톤과 포인트 컬러를 적절히 매치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감각적인 컬러웨이가 돋보인다. 리복은 제품 출시와 동시에 새 앰버서더 로꼬, 청하와 함께한 ‘LIGHT YOUR LEGACY(#너의레거시를밝혀줘)’ 캠페인을 공개했다. ‘클래식 레더 레거시’ 스니커즈와 함께 과거, 현재, 그리고 앞으로 펼쳐질 나만의 인생 스토리(LEGACY)를 만들자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로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가 원마일웨어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플레이(PLAY) 라인’에 비슷한 계열의 색상을 상하의로 코디해 일명 깔맞춤으로 불리우는 ‘톤온톤’ 스타일링을 선보였다.플레이 라인은 NBA만의 오리지널리티를 가미한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가벼운 중량감과 우수한 신축성을 자랑하는 우븐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했다.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 시즌에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어 주목된다.먼저, 봄 기운을 가득 담은 화사한 색감이 눈길을 끈다. NBA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와 레드를 포함해 화사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파스텔톤을 사용
자전거 전문 기업 알톤스포츠(대표 김신성)가 전기자전거 브랜드 ‘이-알톤’의 신제품으로 ‘니모FD 에디션’을 출시했다. 니모FD 에디션은 뛰어난 가성비와 실용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니모FD 시리즈의 가장 고사양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올해의 주력 제품 중 하나다. 접이식 자전거로써 자동차 트렁크 수납 및 대중교통 연계가 가능해 실용성과 휴대성이 뛰어난 니모FD의 특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내구성과 주행 안정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앞바퀴 부분에는 노면의 충격을 흡수하는 서스펜션 포크를 추가해 승차감을 높였으며, 탑튜브와 안장을 지지하는 시트튜브의 연결 부분을 보강해 내구성과 안정성을 더했다. 배터리의 업그레이
최근 스타일뿐만 아니라 편안함을 추구하는 이들이 많아지는 가운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워킹화가 눈길을 끌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스타일은 물론 우수한 쿠션감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애쉬 워킹화’를 출시했다.애쉬 워킹화는 쿠션감이 좋은 폼 인솔을 사용해 발의 피로도를 풀어주면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적용해 운동 시나 도심에서도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다.꺾임이 많은 부분에 무봉제 기법을 적용해 발의 움직임을 보다 자유롭고 편하게 한 것이 특징이며 가벼우면서도 착화감이 뛰
컨템포러리 슈즈브랜드 소다(SODA)가 자사의 프리미엄 라인인 ‘헥사’의 봄여름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소다는 소비자의 니즈와 소비 트렌드에 맞춰, 남성화 제품에는 프리미엄 소재 및 유연한 착화감의 밑창을 적용했으며, 여성화 제품에는 소다의 세련된 감성을 앞세운 트렌디한 디자인을 강조해 시선을 사로잡는 다채로운 라인업을 선보였다. 이번 ‘헥사’의 남화 신제품은 최고급 소재 사용과 그라데이션 컬러감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드레스화 2종으로 구성했다. 홍창(소가죽으로 만들어진 밑창)에 고무 소재를 덧댄 아웃솔을 적용해 유연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이번 ‘헥사’의 여화 신제품은 유니크하면서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코리아(ASICS KOREA)가 2021년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여 국내 아식스의 밀리언 셀러 아이템인 조그100의 업데이트 모델, 조그100 S(JOG100 S)를 출시한다. 조그100 S(JOG100 S)는 지난 2018년, 키코 코스타디노브와의 첫 콜라보레이션 모델이었던 젤-버즈1(GEL-BURZ 1)의 발매와 동시 품절되어 구매에 성공하지 못한 일부 소비자들 사이에서 ‘키코 맛’이라 칭하며 젤-버즈1의 대용품으로 대란을 일으켰던 졸트, 조그100 의 DNA를 잇고 있다. 최근 K-패션의 열풍으로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다른 아시아 국가에서도 판매 호조를 보였던 졸트와 조그100 처럼 조그100 S(JOG100 S)는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국내 한정
출판사 다락원은 이은경 선생님과 함께 초등 아이들의 습관을 잡아 주는 ‘초등 매일 습관 익힘책’ 시리즈를 출시했다.이은경 선생님은 약 10만 학부모의 지지를 받는 초등 교육 멘토이자 ‘슬기로운 초등 생활’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다.저자 이은경 선생님은 초등 아이들의 교육을 위한 초등 매일~시리즈를 계속해 발간하고 있는데, 그중 이번에 출간된 ‘초등 매일 습관 익힘책’ 시리즈는 학부모뿐 아니라, 아이가 습관 형성을 하는 데 이 책을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저자 이은경은 이 책에서 “굳은 각오로 시작하지만, 이 책과 함께 4개월간 습관을 익히면서 정체기도 만나게 될 거예요. 습관을 만들어 주기 위해 아이와
독일의 세일즈 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있는 저자 ‘디어크 크로이터’의 경험을 집대성한 경제·경영서 ‘부를 부르는 극한의 영업 법칙’이 발간됐다.이 책의 저자 ‘디어크 크로이터’는 30년 넘게 세일즈 업계에서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 천문학적이라 할 만한 큰 폭의 성과를 끌어내기로 유명하다. 그의 영업 관련 팟캐스트는 100만 명이 넘는 청취자가 구독 중이며, 그의 저서 ‘부를 부르는 극한의 영업 법칙’은 출간 후 독일 아마존 영업·판매 부문 베스트셀러에 올랐다.이 책은 영업자, 자영업자 등 세일즈와 관련 있는 직업군에서, 자신의 가치를 확 끌어올리고 실적의 한계를 깨부술 수 있도록 극한의 영업 원칙 10가지를 소개하고
이찬원 팬카페 ‘찬원마을’에서 오는 14일, 이찬원 데뷔 1주년을 기념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헌혈증 215장과 데뷔일을 상징하는 후원금 2020만314원을 전달한다고 밝혔다.전달받은 헌혈증은 치료 과정 중 많은 수혈을 필요로 하는 소아암 환자에게 지원되며, 기부금은 이찬원의 이름으로 전액 치료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자세한 지원 내역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홈페이지 ‘경제적 지원결정 환아’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찬원마을 측은 코로나19로 헌혈이 줄어 혈액 수급에 어려움이 있다는 뉴스를 보고 헌혈증 기부 이벤트를 시작했다며 헌혈증과 더불어 소중한 기금을 모아준 많은 팬들 덕분에 치료비 지원도 할 수 있게 돼 기
재단법인 환경재단(이사장 최열)이 국내 쓰레기 저감을 위한 ‘지구쓰담 캠페인’에 참여할 풀뿌리단체를 공개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지구쓰담 캠페인’은 환경재단이 지난해 심각한 플라스틱 쓰레기 문제를 알리고 국내 환경 단체와 함께 환경 회복을 위한 정화 활동을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대중 인식 개선 활동 △정화 활동 △풀뿌리단체 지원이 있다. 지난해 코로나19로 가속화된 쓰레기 문제 해결을 위해 코카-콜라 글로벌 재단(The Coca-Cola Foundation)의 후원으로 10개의 국내 해양 보호 단체가 활동했다. 지원받은 활동단체는 해안지역과 수중에서 정화작업을 통해 총 12t의 쓰레기를 수거해 해양환경보전에 앞장섰다.올해 ‘지구
여성영화 전문 스트리밍 플랫폼 ‘퍼플레이’를 운영하는 퍼플레이컴퍼니(대표 조일지)는 고용노동부로부터 사회적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퍼플레이컴퍼니는 ‘콘텐츠를 통한 성평등한 문화 조성’을 기업 미션으로, 지난 2017년 고용노동부의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에 선정되면서 설립됐다. 2018년 여성가족형 예비사회적기업 인증을 받은 데 이어 지난해 8월에는 여성가족부로부터 '2020년 여성가족형 우수 예비사회적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번 사회적기업 인증은 사회적 목적 달성현황, 재정 건전성, 사업의 혁신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나온 결과다. 이 회사의 대표 서비스인 퍼플레이는 기존 시장에 유통되지 않았던 다양한 여
KT&G(사장 백복인)가 인도네시아 말랑(Malang) 소재 UKCW(Universitas Kristen Cipta Wacana) 대학 내에 ‘KT&G 인니 직업훈련센터’를 신설하고 지난 10일부터 무료 기술교육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는 KT&G가 인도네시아의 저소득층 자립을 돕기 위해 직업 교육에 본격 나선 것으로, 직업훈련센터에서는 지역사회 극빈층과 사회복지시설 청소년 등을 대상으로 3개월 과정의 봉제기술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첫 모집에 지원자가 몰려 최초 예정보다 3배 많은 170여 명을 선발했으며, 내년 9월까지 6차수에 걸쳐 동일한 교육이 진행된다. 인도네시아는 세계 10대 섬유봉제산업국으로, 섬유와 봉제산업은 정부의 집중 육성 계획에 따라 고용 창출이
종근당이 치주질환 치료제 ‘이튼큐 플러스’가 개선된복약편의성으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튼큐 플러스는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 단일제제인 이튼큐에 후박추출물을 추가한 생약 성분의 복합제다. 주성분인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은 치주인대의 재생을 도와 치아가 흔들리는 것을 막고 치조골을 재건시켜 잇몸 속 기초를 튼튼하게 한다. 후박추출물은 치주질환의 원인균에 대한 항균효과와 항염효과가 우수해 잇몸 염증에 대한 저항력을 강화시켜준다. 이 제품은 장기 복용에도 부작용이 없는 생약 성분 치료제로 안전성이 입증됐다. 종근당이 독자개발한정제 축소기술 iLET(Innovative Low Excipient Tablet) 특허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