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CU편의점 가맹점주를 지원하기 위해 BGF리테일과 상생금융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으로 ▲CU전용 모바일 브랜치 운영 ▲신용보증재단 대출 대행서비스 제공 ▲상생협력펀드 운용 ▲상호 공동마케팅 ▲신상품·서비스 개발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서울·경기지역 CU편의점 가맹점주는 신용보증재단 보증서담보대출을 은행·재단 방문 없이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는 간편 서비스가 제공된다. 기타 지역 가맹점주의 경우 인근 하나은행 영업점에서 신속한 신청·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이외에도 상생협력펀드를 운용해 CU편의점 가맹점주의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유
유러피언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바비리스에서 ‘9000 코드리스 스트레이트너(9000 Cordless Straightener)를 출시한다. 바비리스 9000 코드리스 스트레이트너는 무선형 충전제품으로 장소나 상황에 구애 받지 않고 본인만의 헤어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미 2019년 영국, 프랑스 등 유럽 시장에서 선보인 이후, 유럽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손꼽히며,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타 한국 출시 문의가 많았던 상품이기도 하다. 핵심 기술인 마이크로 히팅 매트릭스(Micro Heating Matrix)는 바비리스만의 특허기술로 일반적인 히터 시스템과 달리 예열이 빠르고, 열판 전체에 균일하고 고르게 열이 전달되어
한국소비자원이 올해 3월 5일 밝힌 ‘전자상거래 소비자피해 동향’이라는 자료를 보면, 디지털경제의 가속화로 소비환경이 비대면 거래로 변화되면서 전자상거래가 급격히 증가하고, 소비자피해도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인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5년간 한국소비자원에 접수된 전자상거래 관련 소비자피해구제 신청은 총 69,452건으로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항공여객운송서비스, 의류ㆍ신변용품, 국외여행 등 총 964개의 다양한 품목이 접수되었다. 피해유형은 계약불이행, 계약해제, 위약금 등 ‘계약’ 관련 피해가 63.6%로 가장 많았고, 다음으로 ‘품질·AS’, ‘안전’과 관련된 피해의 순이었다. 또한, 온라인플랫폼소비자피해 현
GS네오텍(지에스네오텍, 대표 남기정)이 이번 달 14일까지 2021년 상반기 경력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모집 직무는 먼저 클라우드 분야에 ▲네트워크 컨설팅 ▲보안 컨설팅 ▲인공지능(AI)/머신러닝(ML) ▲사물인터넷(IoT) ▲MSA(Micro Service Architecture) 컨설팅 ▲마이그레이션 ▲클라우드 기술컨설팅 ▲3rd Party 기술컨설팅 등 8개 직무와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분야에 ▲인프라 ▲컨설팅 등 2개 직무가 있다. 또한 IT사업 분야의 ▲클라우드&CDN 영업 1개 직무와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분야의 ▲기술컨설팅 ▲PM ▲개발 ▲영업 등 4개 직무 등 총 15개 직무에서 경력직을 모집 중이다. 응시 자격은 4년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대표:박상배)'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9일부터 일주일간 마카롱 세트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특별 기획된 신규 마카롱 세트는 총 다섯가지 (▲크림브륄레 ▲솔티드카라멜 ▲순우유 ▲오레오크림치즈 ▲오페라(초코))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마카롱 세트는 현재 커피빈 매장에서 단품으로 판매 중인 마카롱 제품들 외 추가적으로 개발한 특별 한정품으로,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커피빈 마카롱 세트는 제조 시, 일반 마카롱보다 설탕 함량을 50% 줄여 은은하게 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또한 뉴질랜드산 고급 우유버터와 최고급 프랑스 초콜렛, 프랑스산 과일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21SS 시즌을 맞아 전 세계가 주목하는 도시인 ‘서울’에 영감을 받은 새로운 시티 익스클루시브 라인인 ‘아디다스 서울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아디다스는 전 세계 트렌드를 주도하는 도시 중 하나로 자리 잡은 ‘서울’의 역동적인 아름다움과 독창적인 에너지를 재해석해, 트렌디한 디자인 요소와 감각적인 디테일을 접목시켜 이번 컬렉션을 완성시켰다. 이번 아디다스 서울 컬렉션은 역사와 전통 그리고 현대적인 매력이 공존하는 역동적인 도시 ‘서울’의 상징적인 모습을 아디다스의 고기능성 아웃도어 아우터와 풋웨어 등 3가지 아이템에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제품 곳곳에 ‘서울’ 로고와
뷰티 브랜드 유이라(EUYIRA)가 ‘비건 뷰티’를 키워드로 ‘비건 베타글루칸(VEGAN BETAGLUCAN)’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고 토너, 페이셜 세럼, 페이스 크림, 아이크림 4종을 출시했다.비건 베타글루칸 라인은 자연에서 추출한 원료를 담은 순식물성 라인이다. 시간을 두고 피부 스스로 재생하고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도와주며 건강한 피부 균형점을 찾고자 하는 목표에서 시작되었다. 동물 실험은 물론 동물성 원료를 지양하며 나아가 환경과 동물에 해를 입히지 않는 지속 가능성을 위한 ‘클린 뷰티’를 추구한다. 또한 모든 제품은 국내 비건 인증센터의 비건 인증을 받았다.비건 베타글루칸의 핵심 성분인 베타글루칸은 치마버섯 균사체에서
한국 대표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오는 11일 하루 동안 네이버쇼핑 리빙윈도에서 ‘광주요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오전 11시부터 60분간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쇼핑라이브’를 통해 생생한 제품리뷰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대표 할인 제품은 Δ미각 색(色)시리즈 2인 세트(11p) Δ미각 색(色)시리즈 백색 4인 세트(21p) Δ백합시리즈 백색 내열냄비 17 Δ단지시리즈 연갈/연쑥빛 요리볼 2인 세트(9p) Δ캐주얼라인 미설/미송 2인 세트(10p) Δ미각시리즈 설빛 1인 세트(4p) Δ미각시리즈 설빛 직사각접시 세트(2p) 등이다.이번 광주요 브랜드데이는 특별히 라이브 방송을 함께 진행한다.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사전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
'제 18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EDUCATION KOREA 2021, 이하 교육박람회)'가 교육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희망 기업을 모집 중이라고 9일 밝혔다. 이번 18회 교육박람회는 비대면 온라인 교육 트렌드와 에듀테크(EdTech) 및 교육 콘텐츠, 최신 교육환경 및 시설과 조기/초등, 어학, 평생 및 직업 등 교육 전반에 대한 분야별 우수 기업과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교육방송 EBS, 초중등 스마트홈러닝인 ‘아이스크림 AI홈런’을 서비스하는 아이스크림에듀, 레고 에듀케이션 파트너사인 퓨너스, 코딩교육 관련 기업인 코더블 등이 참가 확정되어 다양한 교육 분야에 대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
주식회사 딥네츄럴(대표 박상원)은 9일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K-DATA)이 주관하는 2021년도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의 공급 및 판매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에서는 소상공인, 중소기업, 1인 창조기업 등이 인공지능 모델 개발에 있어 꼭 필요한 학습데이터 수집과 가공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데이터 구매의 경우 최대 1,800만원, 일반 데이터 가공의 경우 최대 4,500만원, AI 데이터 가공은 최대 7,0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딥네츄럴은 2019년 베타 서비스 시작 이래로 금융, IT, 교육 분야 등의 50여개사와 성공적으로 데이터 수집 및 가공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아울러 데이터바우처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 헬스원의 ‘초유프로틴365’가 200억의 누적 매출액을 돌파하며 인기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초유프로틴365’는 성인용 단백질 중에서도 초유를 사용한 제품으로, 작년 1월 출시하자마자 빠른 시간 내에 ‘초유 프로틴’이라는 카레고리를 시장에 안착시킨 선두 주자다. ‘초유프로틴365’는 코로나19에 따른 언택트 트렌드를 감안, 홈쇼핑과 온라인을 중심으로 판매 전략을 펼치며 8개월만에 100억원 판매고를 돌파했다. 이후 대세 배우 이장우를 광고 모델로 발탁, 적극적인 홍보 전략을 통해 꾸준히 인지도를 넓히며 5개월 후 누적 매출 200억원을 돌파하는 등 1위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롯데 헬스원
2000년 출시된 '화이트 핫 인서트'는 투어에서 가장 높은 사용률과 우승 기록을 갖고 있는 오디세이를 대표하는 퍼터다. 독특한 디자인 물론 타구감, 타구음으로 투어 선수는 물론 많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지금까지도 전설적인 퍼터로 불리고 있다. 2021년은 화이트 핫 인서트 퍼터 출시 만 20주년이 되는 특별한 해이다. 캘러웨이골프는 승리의 아이콘인 오디세이 화이트 핫 퍼터 출시 20주년을 맞아 ‘화이트 핫 OG 퍼터’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캘러웨이골프 측은 “화이트 인서트가 지난 20년간 인서트 페이스의 기준점 같은 역할을 해온데다, 무엇보다 한국은 물론 전 세계 투어 프로들이 가장 선호하는 인서트 퍼터로 그들은
모바일 게임 ‘BTS월드’, 드라마 ‘루카: 더 비기닝’을 제작한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가 미래 콘텐츠 산업을 이끌어갈 역량있는 인재를 위한 ‘콘텐츠 지적재산권(IP) 육성형 인턴십’으로 채용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콘텐츠 IP 육성형 인턴십은 학력, 자격, 나이 등 지원 조건 없이 인턴을 선발해 3개월간 사내 모든 콘텐츠 IP 관련 부서의 교육과 멘토링을 실시해 인재를 육성하는 방식이다.콘텐츠 IP에 대한 열정과 아이디어가 있는 인재라면 선발을 통해 누구나 업무를 배우고, 주도적으로 업무를 수행해 본 뒤 희망하는 부서에 지원해 배치받을 수 있다. 이번 인턴십은 15:1의 경쟁률을 뚫고 12명이 선발됐으며, 60%에 달하는 7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