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운세36年生 여태 내 곁을 지켜준 사람이 누구인지 돌아보세요. 배신은 꿈도 꾸지 말아요~!48年生 한 단계 더 키워줘야 할 시기입니다. 전체를 볼 수 있도록 코칭해주길 바랍니다.60年生 사소해도 오늘이 지나면 끝이에요! 사진이든 글이든 오늘 하루를 담아보세요.72年生 한 번쯤은 괜찮지 않을까? 라고 생각해도 좋습니다. 일탈을 즐겨봐도 괜찮아요.84年生 오늘 하루를 깔끔하게 불태워 보세요! 적극적으로 일에 임하는 것이 좋겠어요.96年生 윗사람과의 만남은 가급적 삼가는게 좋겠습니다. 잔소리가 많은 하루겠어요~! 소띠 운세37年生 상대방의 의견에 파고들면 끝이 없어요. 그러려니 넘어가주는 것이 좋습니다.49年生 스스로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가 오늘(1일) 버즈빌 퀴즈타임에 등장한다. 1일 18시에 진행되는 버즈빌 퀴즈타임에는 세리박스 판매 1위제품인 세리번 나이트에 관련된 초성퀴즈로 ‘1,600만 포 판매 돌파! 세리번나이트에는 엄선한 원료인 호박, ㅎㅅㅅㅇㅈ, 옥수수수염, 브로멜라인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초성: ㅎㅅㅅㅇㅈ)’, ‘잠들기 전 한 포 다이어트! 세리번 나이트에는 콜레우스 포스콜리, L-테아닌, 비타민 B군이 ㅇㅇㄱㅈㅅㅊㄹ 기준치 100% 함유되어 있다. (초성: ㅇㅇㄱㅈㅅㅊㄹ)’ 총 2가지가 공개된다. 해당 퀴즈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세리박스 세리번나이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베트남 최고의 화장품 플랫폼 KSKIN이 셀럽 커뮤니케이션 코리아(Celeb's Communication Korea)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베트남 뷰티산업에 새롭게 진출한다고 1일 밝혔다. KSKIN은 아시아 (한국, 일본, 중국, 태국 등)에서 유럽 국가(미국, 영어 프랑스어)에 이르는 10 개국 3,000명 이상의 회원과 결합한 베트남 최초의 화장품 플랫폼이다. 베트남 매체에 의하면 양사는 이번 협력으로 KSKIN 뷰티제품의 정보, 문서 및 테스트 결과를 팀에서 투명하게 제공하여, 고객이 현재 기술 이니셔티브에 참여하고 있는 수십 개의 주요 브랜드와함께 ‘훨씬 더 투명한 쇼핑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것이 KSKIN이 베트남에서 가장 신뢰받는 화
정부가 설 명절 전까지 수입산 신선란 약 2000만개를 시중에 공급하기로 했다. 이미 한 판에 7000원대에 접어든 계란값 '폭등'에 대응하기 위한 조치다.농림축산식품부는 이달 10일까지 수입산 신선란 2000만개, 국내산 신선란 180만개, 수입산 계란 가공품 565만개 등 총 2748만개를 공급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농식품부에 따르면 이달 5일까지 확정된 신선란 수입 물량은 1384만개다. 농식품부는 남은 기간 내에 700만개를 추가 수입한다는 계획이다.이번에 수입된 신선란은 지난달 28일부터 시중에 4450원(30개당) 수준으로 공급되고 있다. 이는 국내산 계란 도매가격(5757원)보다 약 23% 낮은 가격이다. 현재까지 수입 신선란 140만개가 식
사단법인 해피기버(이하 ‘해피기버’)는 지난 30일 경기도 광주 오포읍 일대 주민들을 위해 연탄 나눔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해피기버측은 연탄 2400장과 쌀 160kg을 전달하며 온기를 전했다.2008년 장당 400원이었던 연탄값이 900원까지 올라 저소득층 가정들에는 연탄을 구매하는 것 자체가 부담됐다. 또한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경제가 전반적으로 악화됨과 동시에 외부 활동이 제한돼 저소득층 가정들을 위한 연탄 기부 활동이 크게 감소했다. 가정 내에 있는 시간은 늘어났지만, 줄어든 수입으로 인해 연탄을 구하기 어려운 저소득층 가정들은 혹독한 겨울을 지내고 있다.이런 상황에 처해있는 저소득층 가정들을 위해 해피기버는 추운
사랑의열매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가 지난해 12월 1일부터 올해 1월 31일까지 추진한 '희망2021나눔캠페인'이 목표한 모금액을 돌파하며, 서울시민들의 뜨거운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서울 사랑의열매에 따르면 ‘희망2021나눔캠페인’ 사랑의 온도탑은 최종 나눔온도 109.1도를 기록하며 총 428억 4천 6백여만 원이 모금되었고 이는 목표모금액(392억 8천만 원)을 훌쩍 넘긴 수치이다. 특히 희망2021나눔캠페인은 이웃과 함께하고자 하는 시민들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였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라는 국가적 재난상황을 맞으며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며 나눔 목표액 달성 여부
코로나1로 인한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랭스터디카페는 지점을 확장하고 있다. 지난 1월에 랭스터디카페 서현점 오픈에 이어 명지대점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대화가 가능한 조용한 카페를 지향하는 랭스터디카페는 유사한 타 스터디카페와 차별화된 고급스럽고 앤티크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학생뿐만 아니라 직장인, 사회초년생, 프리랜서, 주부, 예비 창업자 등 2030대 연령층을 포함한 폭넓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랭스터디카페는 카공족, 샐러던트의 증가 추세에 발맞춰 대화가 가능한 카페 공간, 조용한 공간, 스터디가 가능한 프라이빗 룸 그리고 고퀄리티의 다양한 카페 메뉴 제공 등으로 차별화된 공간을 제공한다.랭스터디카페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가 미세전류와 LED의 이중 효과를 적용한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의 신규 광고를 1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폴리니크(FOLLINIC) 전속모델인 인기 트로트 가수 영탁이 등장해 이목을 끈다. 마땅한 두피 케어 제품을 찾지 못해 고민하던 남성과 출산 후 줄어든 머리숱을 고민하던 여성의 옆으로 영탁이 나타나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만의 차별점인 ‘미세전류’를 강조한다. 미세전류는 우리 인체에 흐르는 생체전류와 가장 유사한 형태를 띠는, 아주 미약한 세기의 전류를 의미한다. 생체전류는 세포 재생 및 활성화, 통증 감소 등 다양한 역할을 하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극강의 접지력과 뛰어난 투습력으로 안전하고 쾌적한 산행을 도와주는 등산화 ‘크로노스’를 출시했다. K2가 선보인 ‘크로노스’는 투습력을 강화한 고어텍스 서라운드(GORE-TEX SURROUND) 기술을 적용해 보행 시 발바닥에서 발생하는 압력으로 더운 공기는 원활히 외부로 배출하고, 외부의 시원한 공기가 유입되는 순환 구조로 오랜 시간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화강암이 많은 한국 산악 지형에 특화된 뛰어난 접지력의 엑스 그립(X-GRIP) 아웃솔을 적용해 거친 산길에도 미끄러지지 않고 안전하게 산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발목 뒤틀림을 방지하고 통기성을 강화한 측면 패턴 설계로 발의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강렬한 비주얼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일명 ‘마라맛 아이돌’로 불리는 스트레이 키즈는 세계적인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 텀블러의 연간 리뷰(Year in Review) 차트에서'2020년 톱 K팝 그룹' 부문 2위를 차지했으며,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TIME)이 꼽은 ‘올해 최고의 노래 10’에 선정되는 등 차세대 K팝 선두주자 다운 면모를 입증한 바 있다.클리오는 자신만의 파워풀한 에너지를 뽐내며 독보적인 활약을 펼치는 스트레이 키즈를 모델로 기용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소비자까지 사로잡을 계획이다.클리오 브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취약계층의 여행 욕구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도시가스 민들레카는 4월 아동청소년 복지기관을 대상으로 봄 소풍 여행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한국도시가스협회(회장 송재호)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회장 김선규)가 함께하는 ‘도시가스 민들레카’는 차량 내 훈증 소독, 체온 측정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이행하며 아동·청소년 복지기관의 테마 여행을 지원할 예정이다.또 11인승인 민들레카의 탑승 인원을 5인 이하로 제한하고 정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가 상향 조정되면 지원을 중단할 계획이다.아동·청소년 복지기관을 대상으로 하는 4월 테마여행은 민들레카 홈페이지에서 희망 이용
갈더마코리아(대표: 김연희)는 1일 자사의 바디 보습 전문 더마브랜드 ‘세타필’이 G마켓과 옥션 등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대표: 전항일)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바디케어 브랜드가 이베이코리아와 MOU를 체결한 것은 국내에서는 세타필이 최초이다. 세타필과 이베이코리아는 이번 협약을 통해 프로모션 강화 및 신제품 마케팅 활동 확대 등 온라인 비즈니스를 더욱 활성화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파트너십을 구축, 상호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갈더마코리아 마케팅 매니저 김정연 부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온라인 쇼핑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커짐에 따라, 세타필은 이커머스 채널에 주력할
대한간학회(이사장 이한주)와 서울특별시의사회(회장 박홍준)가 지난 29일 서울특별시의사회관 강당에서 2030년까지 국내 C형간염 퇴치를 위한 ‘2030 Goodbye C형간염 공동 캠페인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은 서울특별시의사회 회원들의 관심을 이끌고, 적극적인 환자 관리의 필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함으로써 국내 C형간염 퇴치 구현에 기여하기 위한 취지를 담아 체결됐다. 대한간학회와 서울특별시의사회는 C형간염의 위중성, 조기 검진 및 치료 중요성에 관한 교육 콘텐츠의 제작과 배포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대한간학회 이한주 이사장은 “C형간염은 바이러스에 감염된 혈액 또는 체액을 매개로 전파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