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딸기를 활용한 시즌 기획 제품 4종을 선보였다. 이번 딸기 기획 제품은 ‘몽쉘 딸기 생크림 케이크’, ‘카스타드 스트로베리’, ‘가나 핑크베리’, ‘크런키 핑크베리’ 등 4종이다. 이들 제품 패키지에는 분홍색 바탕에 주원료인 딸기를 디자인해 딸기 특유의 상큼함을 연상케 했다. ‘몽쉘 딸기 생크림 케이크’와 ‘카스타드 스트로베리’는 ‘베리 딜리셔스’라는 콘셉트를 내세워 딸기 본연의 맛을 강조했다. ‘몽쉘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부드러운 생크림 속에 논산 딸기잼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달콤한 초콜릿과 폭신한 케이크의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카스타드 스트로베리’는 촉촉한 카스텔라 속에 상
청호나이스(대표이사 오정원)가 코로나19로 모두 어려움을 겪는 시기에 피부트러블로 고민이 많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계층 중고등학생 및 청소년들에게 마스크 전용 크림인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 1,000개를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은 피부 진정에 탁월한 칼라민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마스크 착용으로 트러블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함에 따라 발생하는 피부트러블의 진정, 개선 및 예방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은 서울시 아동복지(생활) 시설에 거주하는 중고등학생, 청소년 1,0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 원광직 마케팅 총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꼼꼼한 세안이 중요한 요즘 산뜻한 피부를 위한 오일 프리 모공 클렌저 ‘휩 그린즈’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소비자들에게 일명 ‘세안빨 클렌저’로 불리며 홈쇼핑 대란을 일으킨 파머시의 클렌징 밤 ‘그린 클린’에 이어, 파머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클렌징 폼 타입의 ‘휩 그린즈’는 미끈거림 없이 촉촉한 오일 프리 모공 클렌저로 공식 브랜드몰에서 선런칭 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이번에 출시된 ‘휩 그린즈’는 파머시의 ‘FARM to FACE’ 라는 슬로건에 맞게 파머시의 농장에서 직접 관리한 모링가 열매와 파파야 추출물 성분이 피부를 깨끗하게 해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 매일두유가 무설탕을 모토로 하는 강소 기업과 함께 ‘설탕 빼고 건강 채우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은 두유 소비자는 건강한 음료라는 인식으로 두유를 구매하지만 기존 두유 제품은 대부분 설탕으로 달콤한 맛을 낸다는 점에 착안, 지난 2016년 설탕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매일두유를 출시했다. 첨가물이 포함돼 달콤한 맛을 내는 기존의 두유를 ‘1세대 두유’라고 한다면, 매일두유는 첨가물 없이도 맛있고 건강한 ‘2세대 두유’ 다. 우유의 대체재로서 곡물음료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만큼 매일두유는 기존의 두유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2세대 두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설탕 빼고 건강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커피전문점 부문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매년 각 산업별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을 받은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경영 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4개 분야를 종합적으로 평가한다.투썸은 수준 높은 커피와 이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디저트를 지속적으로 제안하고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에 걸맞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온 점을 인정받아,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만족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국내 카페 프랜차이즈를 대표하는 브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와 SK종합화학 주식회사가 ‘환경·사회적가치·지배구조 (ESG)’ 경영 강화의 일환으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ESG는 환경(Environment) · 사회(Social) · 지배구조(Governance)의 앞 글자를 딴 것으로 기업의 비재무적 건전성을 평가하는 요소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본 협약식 체결을 통해 호텔 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및 제품에 보다 친환경적 요소를 적극 도입할 것을 표명했다. 이날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플라스틱 재활용(Plastic Recycle) 생태계 조성을 위해 상호 협력할 것에 합의했다. SK종합화학의 기술력 및 관련 인프라를 통해 워커힐은 효율적인 친환경 호텔로의
한국후지제록스가 오는 2월 4일 빠르게 변하는 디지털 인쇄 시장의 트렌드와 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컬러 디지털 인쇄기 ‘버산트i시리즈(Versant 180i / 3100i)’를 소개하는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후지제록스의 독점 기술인 ‘공기 흡입 급지 유닛’을 장착한 컬러 디지털 인쇄기 ‘버산트i시리즈’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인쇄 비즈니스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려는 고객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주고자 기획됐다. ‘공기 흡입 급지 유닛’은 소량의 공기를 사용해 용지를 강하게 들어올리고 장 별로 분류해 간단하고 효율적으로 급지할 수 있는 장치로, 다량의 먼지나 불규칙한 질감을 가진 용지 등 기존의 급
농심켈로그 프로틴이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2년 연속으로 시리얼 부문에서 우수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2030 소비자들의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제품과 마케팅 활동으로 프로틴 시장을 견인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올해에도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농심켈로그 프로틴 라인업은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프로틴을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식물성 콩 단백질이 강화된 특수 그래놀라를 넣은 '프로틴 그래놀라', 물이나 우유를 넣고 흔들면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자연 원물을 그대로 담은 '프로틴 바 아몬드 앤 호박씨'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푸드테크 스타트업 ‘주식회사 외식인’(대표 조강훈)이 프랜차이즈 본사의 가맹점 관리를 위해 만든 프랜차이즈품질관리시스템(FQMS) 앱에 기록된 가맹점 서비스품질(QSC)보고서가 총 6만개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기존 슈퍼바이저들이 종이와 엑셀로 작성하던 보고서 업무를 앱을 통해 현장에서 즉시 작성함으로써, 보고서 작성 시간 및 전달 시간이 대폭 감소되어 슈퍼바이저의 업무 효율을 높인 것은 물론 앱 기반의 서비스품질(QSC) 관리 시장을 열었다는 의미다. 외식인은 FQMS앱을 통해 슈퍼바이저 전체 업무 효율이 약 30%이상 개선되는 것은 물론 품질 모니터링 및 분석 기반의 품질 최적화를 할 수 있어 데이터 기반의 가맹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 박효영)가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애슬레저룩 부문 국내&중국 수상을 했다고 28일 밝혔다.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2021년 한 해의 변화를 주도하고 각 분야를 선도해 나갈 리딩 브랜드를 소비자 투표로 선정해 공개한다. 안다르는 2020년 다양한 도전으로 변화를 이끌며 국내외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모든 사람이 입을 수 있고,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을 위해 작년 5월에는 남성 레깅스를 처음 선보였다. 남성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레깅스와 같이 입을 수 있는 쇼츠 등 맨즈 라인을 본격 전개하고 ‘레깅스 입는 남자’ 트렌드를
프롭테크 전문기업 넥스트아이비의 글로벌 부동산 투자 정보 공유 플랫폼 ‘랜드박스(LANDBOX)’가 인텔리퀀트와 디지털 자산 운용 서비스에 대한 공동 연구·개발 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랜드박스는 온라인 앱 또는 웹에서 손쉽게 블록체인 기반 부동산과 디지털 자산 투자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지난해 10월 부동산 자산 경매 플랫폼을 연구개발하기 위해 서강대학교 지능형 블록체인 연구센터와의 협업을 발표한 랜드박스는 디지털 자산 운용 서비스를 새롭게 추가할 예정이다.랜드박스가 새롭게 추가하는 서비스는 비트코인(BTC) 정기구매 서비스 '비트세이빙(BITSAVING)'이다. 지난해 270% 상승률을 나타낸 비트코인은 '디지
2021년 1월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기술투자, 2위 아주IB투자, 3위 SV인베스트먼트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2월 28일부터 1월 28일까지의 15개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590,800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재무,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하였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 이슈에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자재절단의 효율을 높이는 충전공구용 원형톱날 2종을 출시했다고 28일밝혔다. 신제품 2종은 목재용 톱날 ‘스탠더드 포 우드’(Standard for Wood) 36T와 알루미늄용 톱날 ‘스탠더드포 알루미늄’(Standard for Aluminium) 54T이다. 두 제품 모두 고품질의 카바이드 팁을 적용했으며 극도로 얇은 팁 두께를 구현해 정밀한 절단이 가능하다. 절단 시 마찰이 적어 공구 배터리의 수명과 작업 시간을 향상시킨다. 또방열/방진 홈을 적용해 공구 소음과 진동, 열 발생을줄일 수 있다. 두 제품은 6 1/2인치의 크기로 구성됐다. 카바이드는 경도 및 내마모성이 가장 큰 금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