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BBQ, 2위 교촌치킨, 3위 맘스터치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8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달간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하였는데 9월 7일부터 10월 7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6,385,77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분석 된다. 치킨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
대한민국 욕실 기업 대림바스가 창립 55주년을 맞아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디움몰’에서 특별 기획전인 ‘창립 스페셜쇼 55’를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대림바스의 창립 55주년을 기념해 마련됐으며 역대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욕실과 주방 인테리어 제품으로 구성된 ‘슈퍼 갓성비’ 패키지를 구매 시 최대 55만원 즉시 할인 가능한 쿠폰이 증정되며 1년 동안 사용 가능한 샤워기 및 필터 풀 세트를 특가로 할인 판매한다. 또한 디움몰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리모델링 인기 제품 및 신제품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창립 스페셜쇼 55 기획전 한정으로 준비된 ‘슈퍼 갓성비’ 패키지는 욕실과
서울 지하철 5호선 여의나루역안에 붙여놓은 "촉수금지"를 보고 지하철 이용객들이 고개를 갸우뚱하고 있다.촉수금지는 원래 '손대지 마시오' 또는 '만지지 마시오'라는 뜻인데 왜 좋은 우리말을 쓰지 않고 부자연스런 한자로 썼을까?특히 '촉수금지'는 언제부터 쓰였는지 알수 없지만 일본에서 주로 쓰는 말로 알고 있고 우리나라에서는 주로 주식시장에서나 쓰여지는 단어인데 서울교통공사는 이런것을 알고나 썼을까?
KT&G가 오는 13일부터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lil SOLID 2.0)’과 전용스틱 ‘핏 체인지 Q(Fiit Change Q)’를 전국 주요 편의점에 선보이며 판매망 확대에 나선다. KT&G는 소비자들이 궐련형 전자담배를 먼저 만나 볼 수 있도록, 소비자 접근성이 좋고 궐련형 전자담배 매출이 높은 전국 주요 편의점 6000여 곳을 판매처로 선정해 운영한다. 해당 편의점의 자세한 위치는 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9월 출시된 ‘릴 솔리드 2.0’은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성능과 디자인을 한층 개선한 KT&G의 궐련형 전자담배 2세대 모델이다. ‘릴 솔리드 2.0’에 새롭게 적용된 ‘서라운드 히팅 방식’은 인덕션 히
천재교육(회장 최정민)이 투병 생활로 일상적인 학교생활이 어려운 어린이 환자들을 위해 가톨릭중앙의료원에 1,000만 원 상당의 학습교재를 기증했다. 이번에 기증한 교재는 스테디셀러 우등생 해법시리즈를 비롯해 똑똑한 하루독해, 빅터연산 등 유아부터 초∙중∙고 대상으로 기초를 다질 수 있는 학습교재 120종이다. 특히, 이번 기증교재는 코로나로 인해 매주 진행하던 환아들을 위한 학습 봉사활동을 잠시 중단함에 따라, 아이들이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교재를 엄선해 제공했다. 앞서, 천재교육은 2014년부터 매년 2차례씩 어린이 환자들을 위해 다양한 학습교재를 가톨릭중앙의료원 산하의 병원들(여의도, 의정부, 대전 등)에 지원하며
IT교육 전문기관 영우글로벌러닝이 고용노동부와 함께하는 ‘2020 디지털 핵심 실무인재 양성과정(K-Digital Training)’에 참여할 교육생을 모집한다. 전 세계로 확산된 코로나19 사태 등으로 인해 대면접촉을 최소화하는 비대면 서비스가 주목받으며 인공지능, 실감형 콘텐츠 등 4차 산업혁명 인력 양성의 필요성이 확대되고 있다. 이에 영우글로벌러닝은 ‘인공지능(AI)’과 ‘실감형 콘텐츠(ARᆞVR)’ 총 2개 양성과정을 마련, 디지털 신기술 분야 핵심 인재 육성을 위해 ‘인공지능’과 ‘실감형 콘텐츠’ 각 부문별 교육생을 모집한다. 먼저 ‘데이터 기반 인공지능 시스템 엔지니어 양성과정’은 4차산업혁명 시대에 급성장하고 있는 인공
코그넥스코리아는 지난 6일 서울특별시립 노원시각장애인복지관에 방문해 미화 삼천달러의 기부금과 함께 마스크 1000개와 손소독제 120개를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서울특별시립 노원시각장애인복지관은 시각장애인을 위한 여러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 중 ‘정보화 교육’은 보조공학기기 교육, 스마트기기 활용 교육, SNS 활용 교육 등의 차별화되고 전문화된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코그넥스코리아의 기부금은 시각 장애인을 위한 정보화 교육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코그넥스코리아는 장애학생의 대학생활과 학습능력 향상을 위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려대학교 장애학생지원센터에도 기부금으로 미화 삼천달
CJ제일제당이 신제품 ‘백설 대왕 납작당면’의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일반 당면보다 넓고 두툼해 양념이 잘 배고, 쫄깃 탱탱한 식감이 특징인 ‘백설 대왕 납작장면’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벤트는 다음달 11일까지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에서 열리며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백설 대왕 납작당면’은 시판 중인 제품과 두툼한 형태는 같지만 편의성이높은 제품이다. 시판 당면 제품들은 대부분 전날부터 불려야 하는 불편함이 있으나, 이 제품은 미지근한 물에 최소30분 정도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원마일웨어(ONE-MILE WEAR), 슬세권(슬리퍼+세권) 패션, 라운지웨어(LOUNGE WEAR) 및 애슬레저룩(ATHLEISURE LOOK) 등으로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하며, 올 가을을 따뜻하고 편안하게 만들어 줄 ‘캐시미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섬유의 보석’이라고 불리며, 고급 양복의 소재로 주로 쓰이는 캐시미어(CASHMERE)는 촉감이 부드러우면서 윤기가 나며 보온성이 좋다. 노스페이스 고유의 기술 노하우에 천연 캐시미어 100% 소재가 더해져 탄생한 캐시미어 컬렉션은 재킷, 후드 및 팬츠 3종으로 구성되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노스페이스의 캐시미어 컬렉션은 기존의 아웃도어
죽이야기(대표 임영서)가 그린그래스(대표 신승호)와 메디푸드(MEDIFOOD) 공동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면역력을 강화하는 건강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는 가운데 오메가 밸런스 식품과 건강한 죽을 대표하는 두 기업 간 협력은 새로운 건강식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식품 바이오기업 그린그래스는 오메가 3와 오메가 6가 1:4 이내의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된 사료로 생산된 소고기, 돼지고기, 닭, 우유, 요거트, 치즈, 버터, 국, 죽 등을 ‘선서오메가3’ 브랜드로 판매하는 기업이다.죽이야기는 웰빙 한식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국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는 NBA의 헤리티지를 만날 수 있는 ‘하드우드 클래식(Hardwood Classics)’ 라인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하드우드 클래식’은 마이클 조던, 매직 존슨, 찰스 바클리 등 전설로 꼽히는 스타 플레이어를 통해 ‘꿈의 무대’ NBA의 명경기를 소개하는 TV 프로그램이다. NBA가 이번 FW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하드우드 클래식 라인은 최고의 황금기를 구가하던 과거 NBA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아우터와 맨투맨으로 구성됐다.주력 아이템 중 ‘유니 NBA팀 배색 아노락’은 시카고 불스, LA 클리퍼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팀로고와 컬러를 적용해 N
대한민국 쇼핑주간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를 신청한 기업이 7일 오후 기준 1천개사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참가기업 신청은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7월말에 시작되었고, 신청마감일인 10월 31일을 약 4주 남긴 10월 7일 현재 1천개가 넘는 기업이 신청했다. 704개 기업이 신청했던 작년을 넘어 역대 최다 참가기업 수 기록이며 8일 현재 전년대비 300개 이상(약 42%) 증가. 아직 참가기업 신청이 마감되지 않은 것을 고려하면 더 많은 기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제조기업들의 신청이 2배 가까이 대폭 증가하였으며 참가신청은 오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계속 접수 중이다. 추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팩토리가 자체 기술로 개발한 ‘메카드’ 완구가 캐나다 글로벌 완구업체인 스핀마스터를 상대로 최근 모든 국제 특허 분쟁에서 승소하는 쾌거를 거두었다고 8일 밝혔다. 그 동안 스핀마스터는 초이락컨텐츠팩토리의 라이선스를 받은 미국 마텔의 유통망을 통해 미국, 캐나다, 호주 등의 시장에 진입한 ‘메카드’ 완구가 자사의 ‘바쿠간’ 특허들을 침해했다며 소송을 제기해 ‘메카드’ 완구의 세계 시장 진출을 방해해왔다. 초이락은 이에 대응하여, 2019년 3월미국특허심판소 및 항소위원회(United States Patent Trial and Appeal Board) (US PTAB)에 스핀마스터가 침해를 주장한 ‘바쿠간’ 미국 특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