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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BA, 감성·헤리티지 담은 ‘하드우드 클래식’ 라인 출시

입력 2020-10-08 08:38

NBA의 과거와 현재를 엿볼 수 있는 클래식함의 정수, ‘하드우드 클래식’ 라인 전격 공개!

NBA, 감성·헤리티지 담은  ‘하드우드 클래식’ 라인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는 NBA의 헤리티지를 만날 수 있는 ‘하드우드 클래식(Hardwood Classics)’ 라인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하드우드 클래식’은 마이클 조던, 매직 존슨, 찰스 바클리 등 전설로 꼽히는 스타 플레이어를 통해 ‘꿈의 무대’ NBA의 명경기를 소개하는 TV 프로그램이다. NBA가 이번 FW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하드우드 클래식 라인은 최고의 황금기를 구가하던 과거 NBA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아우터와 맨투맨으로 구성됐다.

주력 아이템 중 ‘유니 NBA팀 배색 아노락’은 시카고 불스, LA 클리퍼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팀로고와 컬러를 적용해 NBA 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부여했다. 팀 고유의 폰트를 활용한 레터링 프린트와 미니멀한 사이즈의 팀로고 자수 와펜을 사용해 클래식하면서도 레트로한 느낌을 강화했다. 방풍 및 발수 가공이 처리된 소재와 여유 있는 오버핏이 특징으로, 후드에는 스트링을 적용해 체형에 맞는 자연스러운 핏을 연출할 수 있다.

NBA 마케팅 관계자는 “하드우드 클래식 라인은 NBA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고히 하면서, NBA 고유의 헤리티지와 클래식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라며 “클래식한 패션의 정수를 만날 수 있는 하드우드 클래식 아이템들과 함께 올 가을, 겨울 패션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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