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준근) 전남글로벌게임센터는 전남 게임산업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2020 VR 게임 콘텐츠 인력양성 프로그램> 교육생을 모집한다.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게임 그래픽(3D 모델링) △게임 개발(Unity) 2개 트랙으로 운영되며 이론교육, 제작 실무, 기업현장실습 등 게임 전문인력 양성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지원한다.전라남도 소재 대학 졸업자(2020년 졸업 예정자 포함) 및 IT 관련 분야 일반인(전남도민)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교육과정은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선발된 교육생은 기업체와 연계해 현장실습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게임 기업에 취업을 지원할 예정이다.세부 교육과정 및 접수 방법은 순천대
소개팅어플 탑피플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시국의 사회적 거리두기로 고충을 겪고 있는 20-30대 싱글들을 위해 데이트 비용을 지원한다”면서 “하얏트 호텔 숙박권부터 20만원 데이트 비용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24일 밝혔다.먼저 블로그, SNS 등 마케팅 활동에 도움을 준 여러 내용을 바탕으로 3명을 무작위로 선정하여 하얏트 숙박권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로그나 SNS에 탑피플 소개 및 홍보글을 올린 후 캡처사진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또, 탑피플에 가입한 회원 중 커플이 성사되어 인증 사진을 관리자 메일로 보낸 선착순 100명에게 데이트 비용 20만원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자는 손을 잡고 있고 얼굴이 잘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는 24일 오전 ‘2020년 추석명절 지원사업’ 지원금 및 생필품 전달식을 진행하고 노숙인 및 쪽방거주자 6,000세대에 1억 6천만 원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서울 사랑의열매에서는 코로나19로 민족 대명절인 추석에 고향에 가지 못하고 시설에서 생활하는 노숙인이 최소한의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차례상 비용을 지원하였다. 또한 명절음식을 나누며 따뜻하고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노숙인, 쪽방거주자에게 생필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 날 전달식에 참석한 서울노숙인시설협회 배명희 회장은 “노숙인들은 가족들과의 단절로 인해서 명절에 더 큰 우울감
사람은 나이가 들면서 시작되는 노화로 인해 신체 기관의 기능이 점점 퇴화되고, 손상되면서 다양한 통증을 느끼곤 한다. 특히 무릎관절의 경우 다른 관절에 비해 사용량이 많고 운동 범위가 넓어 퇴행성 변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어, 노년 층 외에도 젊은 환자들의 병원 내원 빈도가 높아지고 있다. 주로 발생되는 원인은 노화이며, 이 외에도 잘못된 자세습관이나 비만, 과도한 스포츠 활동으로 인해 관절을 이루고 있는 뼈와 근육에 무리한 자극이 가해지면서 발병하기도 한다. 퇴행성관절염은 진행 정도에 따라 다른 증상이 나타난다. 초기에는 관절을 움직일 경우에만 통증이 발생하다가 휴식을 취하면 증상이 사라지는 등, 가벼운
팍스경제TV(대표 김영무)가 유튜브 채널 5만 구독자 달성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팍스경제TV는 빠르게 증가하는 구독자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팍스경제TV 유튜브 댓글 창에 축하메시지 남기기 ▲유튜브 채널 구독 인증 ▲SNS 공유 인증 등을 하면 65인치 LG스마트TV(1명)와 울트라PC 노트북(1명), 에어팟 프로(3명), 클로바 프렌즈 AI스피커(5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9월 25일부터 10월 11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15일 또는 16일 팍스경제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현재 팍스경제TV 유튜브 채널에는 부동산, 보험 전문가들의 투자 비법이 매일 업로드 되고 있으며 구독자들은 차윤원, 신
코로나19로 인한 추석 이동제한 대책으로 귀향을 하지 않는 가족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에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에서 만나지 못하는 가족에게 예쁜 추석카드로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DB손보는 올해부터 코로나 이슈를 반영해 '생활 속 거리는 두고 가족사랑은 가깝게'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코로나19 상황 속 만나지 못하는 가족들을 위해 가족 간의 소통을 장려하는 취지로, 지난 5월 가족사랑 우체통 가정의 달 이벤트는 7년간 우체통 이벤트 중 가장 많은 참여수인 1만 6000여건을 달성, 지금까지 누계로 14만3400명에게 가족사랑을 전했다.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가족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과 릴 미니의 전용스틱 ‘핏 체인지 Q(Fiit Change Q)’를 전국 릴 미니멀리움 8개소에서 오는 25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서울 4개 지역(강남·동대문·신촌·신도림)과 인천·울산·청주·부산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에서 선보인 후, 오는 10월 중 전국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핏 체인지 Q’는 블렌딩 변화를 통해 앞서 출시된 ‘핏(Fiit)’ 제품들보다 더욱 강화된 타격감을 구현한 제품이다. 색다른 맛까지 더해져 흡연 중 시원함과 함께 깔끔한 마무리를 제공한다. ‘핏 체인지 Q’의 특징은 제품 이름과 디자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제품명 ‘핏 체인지
코로나19 확산에 언택트(Untact) 문화가 확산하면서, 전통적인 대면방식은 인터넷과 모바일 등의 비대면 방식으로 변화하고 있다. 회의와 행사는 물론이고 교육 분야에서도 온택트(온라인+언택트) 방식이 점차 늘고 있다. 한국FPSB(회장 김용환)는 국제공인재무설계사 CFP(CERTIFIED FINANCIAL PLANNER)와 국내재무설계사 AFPK(ASSOCIATE FINANCIAL PLANNER KOREA) 인증기관이다. 2013년에 생애설계전문 풀림아카데미 본부를 개설하여 경제적인 안정(재무)과 행복한 삶(비재무)을 누릴 수 있도록 재직자를 위한 생애설계와 퇴직 예정자를 위한 재취업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해왔다.올해 5월1일 고령자고용법령 개정에 따라, 근로자 1000명 이상 고
2020년 9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경동나비엔, 3위 파세코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8월 23일부터 9월 23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275,406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한국로슈(대표이사닉 호리지)는임직원 및 가족참여형 사내봉사프로그램인 ’볼룬티어투게더(Volunteer Together)’를통해, 건강온열팩 및 메시지카드 등으로 구성된희망 손길 나눔 키트와마스크 세트를직접 제작, 적십자사와서울특별시립 서울노인복지센터에전달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작년부터 시작된 ‘볼룬티어 투게더’는임직원들의 자발적인참여로 이뤄지는사내 봉사활동 프로그램이다. 활동 자체로 소외 이웃에게도움을 줄 뿐아니라, 정해진목표를 달성하면환자의 문화예술동아리 활동을지원하는 한국로슈의대표 사회공헌활동 ‘힐링투게더(Healing Together)’에후원금을 더해 더많은 환자에게 참여 기회를제공한다.한국로슈 임직원
척추관협착증이란우리 몸에 신경이 지나가는 척추관이 노화로 인해 좁아져 신경들을 눌러 발생하는 질환으로, 척추 뼈마디가 두꺼워지거나 굵어져 척추관이 좁아지는 퇴행현상이나타난다. 선천적으로 척추관이 좁은 사람도 있지만 대부분 척추의 퇴행성 변화 때문에 발생하며, 보통 35세 이상의 나이에서 시작하여 50~60대에서주로 발생한다. 척추관협착증이발생하면 허리보다는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발끝 등이 저리거나 통증이 나타나고, 오래 걸으면 다리가 터질 듯이 아프거나 힘이 빠지게 된다.또한, 허리를 펴는 자세보다 앞으로 굽히거나 쪼그려 앉는 자세가 편하고, 밤에 종아리 통증이 심하다는 특징이 있다. 심한 경우 하지의 감각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밀레 대표 한철호)가 임영웅과 함께한 두 번째 광고 ‘슬기로운 영웅생활’편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임영웅을 주인공으로 한 밀레의 광고 ‘슬기로운 영웅생활’편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숨 가쁘게 바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는 임영웅이 특별한 것 없는 평온한 오후에 휴식을 만끽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유튜브(YouTube)에 올리자 마자 조회수 9만회, 좋아요수 8천여 개가 달리며 유튜브 영상을 본 유저들은 "임영웅의 따뜻한 나레이션을 듣고 힐링했다", "지금까지 본 임영웅 광고 중 최고다", "임영웅의 일상을 너무 잘 담아냈다", "영상미가 너무 좋다"고 호평했다. 밀레 마케팅팀 관계자는 “밀
농심켈로그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어린이 및 청소년의 우울증과 자살을 예방하는 해법 찾기에 나선다. 특히 신체적∙정신적 건강 측면에서 더욱 불평등을 경험하는 보육원 아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하트 앤 소울 플레이(Heart & Soul Play)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올해 처음 시작되는 농심켈로그의 ‘하트 앤 소울 플레이(Heart & Soul Play) 프로젝트’는 보육원 아동 및 청소년들의 우울증이나 자살을 예방할 수 있는 미술 심리치료와 함께 총 3만 2천인분의 시리얼 지원을 통해 마음과 몸 모두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내용이다. 농심켈로그 홍보팀 송혜경 상무는 “통계청의 ‘2018년 사망원인 통계’에서 국내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