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메티에’시럽을 활용한 레시피 세미나를 개최한다. CJ제일제당 ‘메티에’가 오는 19일 커피플랫폼 ‘더컵’ 미디어 센터에서 ‘메티에’시럽을 활용한 여름 음료 레시피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19일 진행될 세미나는 카페 점주 및 예비 창업자 20명을 대상으로 두 시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메티에’는 2014년 론칭한 프리미엄 커피 소재 브랜드로, 투썸플레이스, 스타벅스, 할리스 등 글로벌한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에 다양한 제품을 납품하며 퀄리티와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세미나는 새로운 메뉴 개발이 힘든 카페 점주들을 위해 CJ제일제당 ‘메티에’의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된
농심이 집중 호우로 피해를 입은 충청북도와 경기 일부 지역에 대한 긴급구호 활동에 나선다. 농심은 최근 수해를 입은 지역에 신라면컵 등 컵라면 2 만개와 백산수(500ml) 2 만병을 지원한다. 구호물품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전국푸드뱅크를 통해 피해 주민과 복구 인력 등에 제공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집중호우가 예보되는 만큼 긴급구호 여부를 추가로 검토할 것” 이라며, “ 이번 수해로 입은 피해가 빠른 시일내에 복구되기를 희망한다” 고 말했다. 농심은 매년 수해와 산불 등 재해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라면과 생수 등을 지원하고 있다.
타이거 맥주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집에서 떠나는 아시아 미식여행’을 주제로 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떠날 수 없다면 집으로 아시아를 가져오면 된다”는 멘트로 시작하며 코로나19 여파로 여름휴가 시즌에도 여행을 마음껏 떠날 수 없는 현실에 대한 공감을 한껏 끌어 올렸다. 광고를 촬영한 모델 또한 연인과의 여행 유튜브 영상인 ‘금손남친’으로 2030세대 사이에서 이름을 알린 여행 인플루언서 김보라를 선정해 눈길을 끈다. 타이거 맥주는 해외여행이 그리운 사람들을 위해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서 올 여름 아시아로 떠날 수 있는 색다른 방법을 제안한다. 영상에는 아시아 인기 여행지
신세계면세점이 코로나19로 사용하지 못한 사은카드의 유효기간을 연장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영향으로 해외여행이 사실상 불가능해졌다. 신세계면세점은 해외여행과 더불어 면세점 이용도 제한된 상황을 고려해 사은카드의 유효기간을 내년 12월까지로 연장해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한다. 사은카드는 신세계면세점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되는 카드로 유효 기간은 1년인 실물카드다. 이번 유효기간 연장 대상카드는 유효기간이 2020년 1월 1일 이후인 실물 사은카드와 전자식 스마트선불(사은)이다.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자동으로 연장되며, 결제 시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코로나
국내 리퍼브 전문업체인 올랜드아울렛은 예비 신혼부부에게 총 5000만원 상당의 혼수품을 지원하는 “힘내라! 예비 신혼부부! 혼수지원 이벤트’ 행사를 8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힘내라! 예비 신혼부부! 혼수지원 이벤트’는 총 5000만원 상당의 혼수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침대, TV, 쇼파, 식탁, 냉장고, 세탁기 등 국내외 유명 가전제품과 가구 등이 마련돼 있다. 대한민국 예비신혼부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달 31일까지 응모를 받으며 전문 심사위원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39커플에게 행복을 전할 예정이다. 당첨자뿐 아니라 참가자 일부에게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참가자는 9월 30일까지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전 연령 고객층을 대상으로 ‘아무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피자알볼로가 진행하는 아무영상 공모전은 타이틀에 맞게, 브랜드를 재밌게 알릴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가 담긴 영상이라면 완성도에 관계 없이 어떠한 영상이라도 공모할 수 있는 고객참여형 이벤트다. 영상은 최근 송출된 TVCF에 나온 멘트인 ‘수제로 제대로 알볼로’ 또는 ‘이것이 피자, 알볼로’로, 둘 중 하나의 주제를 택해 자유롭게 제작한 후 이메일 또는 본인의 SNS 계정에 #알볼로아무영상 해시태그와 함께 등록하면 출품이 완료된다. 공모 기간은 오는 28일까지로, 수상자는 9월 7일 피자알볼로 홈페이지와 SNS,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
서울시 공식 제로배달앱 ‘띵동’이 국내 소상공인 경제적 지원을 위해 주문 수수료 '제로'와 배달비 할인에 나선다. 허니비즈는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주최의 '소상공인 O2O 지원사업’에 배달앱 2.0 '띵동'이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사업을 통해 ‘띵동’에 입점하는 전국 음식점과 전통시장들은 총 3가지 혜택을 얻게 된다. 우선, 고객 주문 60건에 한해 수수료가 없다. 이후 주문 120건까지 수수료 1%가 적용된다. 송효찬 허니비즈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코로나 19 대유행으로 인해 경제는 전례 없는 불확실성에 직면하게 됐다. 소비심리가 위축되며 자영업자 고통이 심각하다"면서, "띵동과 중소벤처기업부, 소
아이티센그룹의 계열사 ㈜한국금거래소디지털에셋은 소액 생활투자 서비스인 ‘센골드’에 이어 30초만에 금반지, 금목걸이 등의 가격감정이 가능한 비대면 금은방 앱 서비스인 ‘금방금방’을 출시하였다. ‘금방금방’은 돌반지, 끊어진 반지, 하나뿐인 귀걸이 등 모든 종류의 금제품을 소비자가 몇번의 터치만으로 간단히 가격 감정할 수 있고, 실시간 금 시세에 따라 판매 할 수 있는 모바일 앱 서비스이다. 최근 코로나19의 재확산과 글로벌 경기 불확실성 등으로 금 시세가 연일 가파르게 오르고 있어, 가정에서 보관해오던 돌반지 등 금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가격을 확인하려는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한국금거래소 관계자에 따르면 “지
국내 최초·최대의 유아용품 전시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8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베페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육아 박람회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고해 눈길을 끈다.㈜베페가 주최하는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 ‘제38회 베페 베이비페어(이하 베페)’가 서울 코엑스에서 8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개최된다. ‘일루마 골든드롭3’가 후원하는 베페 베이비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전시회로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다양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매회 육아 트렌드를 반영한 전시 테마로 화제가 됐던 베페는 이번 38회에서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이경복> 뱀의 몸은 크는데 비늘있는 허물은 크지 않아 이렇게 1년에 2~3번 허물 벗고 어제 봤듯 매미는 굼벵이가 매미 되는데 환골탈태로 허물 벗는다. 뱀과 지렁이는 언제봐도 징그러운데, 태초에 사람과 악연 있었나? 청개구리엔 물갈퀴가 없고, 꾸며낸 동화는 미안!
유기농 아이스크림 브랜드 떼르드글라스가 작년 여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친 후,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올 여름 현대백화점에 입점한다고 3일 밝혔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7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가격 혜택은 물론,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여 평소 떼르드글라스를 즐겨 찾는 이들에게더없이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위생에 민감한 시국임을 고려하여 시식행사는 진행하지 않는다.한편, 떼르드글라스는 11년째유기농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오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유기농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로 마켓컬리, 헬로네이처, SSG푸드마켓,
서울숲공원이 ‘서울숲 속 우리들의 설레는 순간’을 주제로 한 ‘설렘 웨딩 사진전’ 개최를 위해 사진을 공개 모집한다.이번 사진전은 서울숲공원을 배경으로 시민이 촬영한 디지털 사진을 통해 설렘 가득한 연인, 부부의 행복한 추억을 공유하고자 마련했다. 서울숲공원 내에서 촬영한 웨딩 스냅 사진, 데이트 사진 등 커플의 설레는 순간을 담은 인물 사진이라면 어떤 사진이든 응모할 수 있다.접수 기간은 8월 3일부터 9월 6일까지로 서울숲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1팀당 5작품까지 응모할 수 있다.전문가 심사를 통해 사진전에 응모한 작품 중 최종 20작품을 선정한다. 선정된 작품은 ‘설렘 웨딩 사진전’에 전시되며 선정자 커플
(주)47컴퍼니 양희영대표가 “골목헬스”라는 유튜브 컨텐츠 영상을 통해 소자본으로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헬스장 창업 노하우들을 영상으로 제작하면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노후화된 휘트니스시설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그동안 직접 진행해온 인테리어 스타일과 그에 대한 노하우와헬스기구, 필라테스기구들의 구매 설치요령 등을 직접 조목조목 따져가며 노하우를 전수한다. 양희영 대표는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휘트니스센터를 결정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전하며, 더온 필라테스와 에소르핏 휘트니스센터는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질 높은 운동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의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