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 파스퇴르㈜ (대표 파스칼 로빈, Pascal Robin, 이하 “사노피 파스퇴르”)는 올해 독감 예방접종 시즌을 맞아 자사의 독감 백신 ‘박씨그리프테트라주(Vaxigrip Tetra, 이하 “박씨그리프테트라”)’를 전국에 공급했다고 15일 밝혔다. 사노피 파스퇴르는 올해 독감 백신이 국가필수예방접종에 포함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지원 대상자가 확대됨에 따라 독감 예방이 필요한 환자들이 적기에 백신을 접종할 수 있도록 자사의 독감백신을 원활히 공급했다. 이에 따라 박씨그리프테트라는 보건소 및 위탁의료기관, 전국 주요 병∙의원에서 9월 15일 이후부터 접종 가능하다. 사노피 파스퇴르는 코로나 19로 인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국내 론칭 12주년을 기념해 `나의 모로칸오일` 인스타그램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나의 모로칸오일’ 이벤트는 그동안 모로칸오일을 애용해온 고객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인스타그램 리뷰 이벤트로,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모로칸오일 제품 사진과 제품 경험담을 필수 해시태그(#나의모로칸오일 등)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해당 이벤트는 9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2명에게 손상된 모발의 회복을 돕는 리페어 샴푸&컨디셔너, 리스토러티브 헤어마스크와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로 구성된 모로칸오일 2020 NEW 트래블 키트를
2020년 9월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한금융지주, 2위 우리금융지주, 3위 KB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8월 14일부터 9월 14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6,597,61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하였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
한국마즈(유)(대표이사 정선우)는 Great Place to Work®가 주관한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Best Workplaces in Asia)’에 3년 연속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한국마즈(유)는 스니커즈®(Snickers), 엠앤엠즈®(M&M'S), 트윅스®(Twix), 이클립스®(Eclipse), 몰티져스®(Maltesers) 등 제과 제품과시저®(Cesar), 위스카스®(Whiskas), 그리니즈™(Greenies) 등 반려동물 식품 브랜드로 잘 알려진 글로벌 마즈(Mars)의한국 법인이다. 글로벌 마즈가 110년이 넘는 시간 동안고수하고 있는 ‘우수성(Quality)’, ‘책임(Responsibility)’, ‘상호성(Mutuality)’, ‘효율성(Efficiency)’, ‘자유(Freedom)’의 5원칙에 따라 직원을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지난해 9월 선보여 인기를 끌었던 ‘닭똥집튀김’을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1년만에 재출시했다. 닭똥집튀김은 두 번째로 출시된 닭특수부위 시리즈로, 첫 번째인 닭껍질튀김에 이어 인기 사이드 메뉴로 자리를 잡았던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닭똥집튀김은 쫄깃하면서도 바삭한 식감과 살짝 매콤한 맛에, 페퍼드레싱으로 고소하면서도 알싸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KFC 관계자는 “닭똥집튀김은 많은 고객들이 선호했던 메뉴로, 다시 찾는 고객들이 많아 이번에 재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를 적극 반영해서 고객들이 좋아하는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 사람들이 다수 모이는 곳에서의 활동이 줄어들게 되었다. 이에 다양한 취미 활동이 주목받게 되었는데, 그중 최근 가장 핫한 취미가 바로 솔캠과 차박이다. 솔캠은 솔로 캠핑의 줄임말로 혼자서 자연과 고독함을 즐기며 힐링하는 것을 말하며 차박은 캠핑 시 텐트를 차에 연결하거나 텐트 대신 차에서 잠을 자는 것을 말한다.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인 '이노션 월드와이드'의 빅데이터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차박에 좋은 차'에 대한 검색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3배 상승했다. 캠핑 시 보통 캠핑할 경우 고기를 굽거나 조리가 간편한 음식들을 만들어 먹게 되는데, 이에 캠핑에서 간편하고 만들 수 있는 캠핑 요리 레
‘매우 멋지고 아름다운’, ‘믿을 수 없는’이라는 의미의 영어 단어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인 스터닝은 18만 명에 달하는 국내 크리에이터의 정체성을 묘사하며, 스터닝을 통해 멋진 크리에이터와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한 곳에서 발견할 수 있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이번 디자인 콘테스트는 스터닝의 어감에서 느껴지는 활기 넘치는 에너지와 이미지가 반영된 아이코닉한 브랜드 디자인 작업 공모를 위해 기획되었다고 밝혔다. 콘테스트 지원자는 스터닝의 한글과 영문 버전 각 1종씩 총 2종의 로고 디자인을 제안해야 하며, △조형적 완성도 △제시한 키워드의 반영도 △로고 플레이의 적합성을 기준으로 총 11개의 디자인 작업이 선정
첨단 신제형 의약품을 연구 개발하는 바이오제약 기업 아이큐어의 헬스케어 브랜드 ‘힐스토리(healstory)’가 유산균 배양 분말을 포함한 4세대 유산균 ‘힐스토리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포스트바이오틱스’는 1세대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2세대 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 3세대 유산균 신바이오틱스에 산(pH)과 열에 강한 유산균의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첨가한 4세대 유산균 제품이다.‘힐스토리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아연, 셀렌, 비타민D를 포함해 식약처 인정 8중 기능성을 받았다. 그뿐만 아니라 유산균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 3종과 프랑스산 초유분말도 함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럭셔리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 Salute)’가 영국 왕실의 우아한 가든 파티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 한정판 ‘로얄살루트 21년 가든 파티 에디션(Royal Salute 21YO Garden Party Edition)’을 출시했다. ‘로얄살루트 21년 가든 파티 에디션’은 매년 버킹엄 궁전에서 진행되는 대표적인 영국 귀족 문화 중 하나인 ‘로얄 가든 파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에디션으로, 영국 왕실의 유산을 쾌활하고 위트 있게 표현했다. 매년 여름 버킹엄 궁전에서 열리는 ‘로얄 가든 파티’는 빅토리아 여왕 시대 이래 현재까지 계속 이어져오는 영국 왕실 행사로, 로얄 패밀리 등 가장 엄선된 게스트들만 초대받는 파티로
배우 정해인이 코닥어패럴 단편영화제 지원사격을 자처하고 나섰다. 코닥어패럴은 독립 단편영화 플랫폼 씨네허브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계정을 통해 정해인의 응원 영상을 게재했는데, 해당 영상에서 단편영화에 대한 정해인의 애정 어린 진심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코닥어패럴은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최근, 그 첫 번째 사회공헌 프로젝트 일환으로 독립 단편영화 플랫폼 씨네허브와 함께 손을 잡고 단편영화제를 진행 중이다. 정해인은 코닥어패럴 광고 모델의 인연 그리고 행사의 좋은 취지에 공감해 응원 영상을 촬영했다. 하지만 사실 그보다 더 남다른 의미가 있다. 정
신한생명(대표이사 성대규)은 지난 14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임직원들이 손수 만든 면마스크 600매를 서울시립 창신동쪽방상담소(소장 이도희)에 전달했다. 신한생명은 쪽방촌에 마스크 공급이 부족하다는 소식을 듣고, 300여명의 임직원들이 2주에 걸쳐 만든 재사용이 가능한 유기농 면마스크 600장과,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자는 손카드를 직접 작성하여 서울 사랑의열매에 전달하였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평소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던 중 마스크가 필요한 창신동쪽방상담소의 이야기를 듣게 되었다” 며 “임직원들과 함께 우리 이웃들에게 마음과 정성을
컨템포러리 슈즈브랜드 소다(SODA)는 감각적인 디테일과 우수한 기능성이 돋보이는 ‘웨빙포인트 미니멀 스니커즈(ALF007)’ 여화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소다의 여성용 ‘웨빙포인트 미니멀 스니커즈’는 산뜻한 컬러감과 사이드 라인의 웨빙 장식이 포인트로 구성돼, 소다만의 미니멀한 무드가 더해진 신제품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인솔, 폭신한 안감 및 쿠션 등을 사용해 장시간 착화 시에도 피로감을 덜어주며, 가벼운 몰드 솔로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는 데일리 슈즈다. 웨빙포인트 미니멀 스니커즈는 지난 S/S 시즌에 남성용(AGM002)으로 먼저 출시된 바 있다. 론칭과 동시에 남성화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는 등
세계적인 청과 브랜드 돌(Dole)코리아가 이색 열대과일 ‘람부탄’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과일, ‘람부탄컵’을 출시했다. ‘람부탄컵’은 돌코리아 ‘후룻컵’ 라인의 신제품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열대과일의 풍미를 선사하고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국내에서 쉽게 접하기 힘들 뿐 아니라, 단단한 껍질 때문에 까 먹기가 쉽지 않은 람부탄을 손 쉽게 먹을 수 있도록 선보인 것. 이번 제품은 특유의 달콤한 맛과 향이 매력적인 람부탄을 100% 과즙 주스에 담아내 과일과 주스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 특별히 탱글탱글한 람부탄 과육 속 안에 달콤한 파인애플까지 더해 상큼한 맛과 다채로운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호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