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마스크팩과 달리 얼굴에 붙이면 ‘녹는 마스크팩’이 출시됐다. 마스크팩의 관념을 완전히 새롭게 한 이 제품은 홈쇼핑 조기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데뷔전을 치뤘다. ㈜제너럴네트의 H&B브랜드 지앤코스가 출시한 ‘메르셀 샤르르 멜팅 콜라겐 마스크’는 머리카락 1000분의 1 굵기의 나노입자로 구성된 나노시트를 기반으로 한다. 덕분에 기존 마스크팩은 접촉하기 힘든 굴곡진 부분까지 초밀착되어 유효성분을 피부 구석구석 전달해준다. 특히, 피부에 붙인 후 시간이 지나면 녹아서 사라져 마스크팩을 붙인 상태로 자유로운 활동도 가능하다. 거미줄 형태의 나노 멤브레인 구조는 수분이 증발되는 것을 최대한 억제하기 때문
현대백화점면세점이 27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저소득층 미혼모 자립 지원을 위한 성금 5천만 원을 기탁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 진행하는 미혼모 자립 지원 캠페인 ‘고마워요 엄마’ 는2019년부터 서울 사랑의열매와 협약을 맺고 수도권에 거주하는 저소득 미혼모들을 대상으로 출산 전후 의료 및 조리비, 생계비, 양육비, 취·창업 직업교육비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현대백화점면세점 육우석 상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미혼모들이 자립할 수 있는 힘을 기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미혼모라는 사회적 편견을 깨고 사회의 구성원으로
여름휴가철을 맞아 소규모․비대면 관광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한국어촌어항공단이 밀폐․밀접․밀집 이른바 ‘3밀(密)’이 없는 지역별 어촌여행 추천 코스를 소개한다. 공단은 충남 보령, 경북 경주, 전남 고흥에 위치한 지역별 어촌체험휴양마을과 비교적 인적이 드물어 자연스럽게 거리두기를 실천할 수 있는 인근 청정 관광지들을 선정했다. 충남 보령은 ‘보령머드축제’를 온라인으로 개최하는 등 코로나19 예방수칙 준수에 앞장서는 지역이다. 보령의 유명 관광지 및 거주지와 멀찍이 떨어져 서해의 아름다운 경관을 즐길 수 있는 보령호와 충청수영해안경관전망대는 밀폐된 실내를 벗어나 비대면 여행을 즐기기
SK 사회공헌재단인 행복나눔재단이 파우컴퍼니와 손잡고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할 차세대 상품 기획자(MD)를 양성한다.행복나눔재단과 파우컴퍼니는 7월 24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두 기관은 유통 산업 차세대 MD 양성을 위해 △실무 기반의 교육 커리큘럼 공동 개발 △현업 MD의 전문 강의 △현장 실무 인턴십 실습 등을 협력해 진행한다.파우컴퍼니는 총 회원 370만여명의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플랫폼 ‘파우더룸’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올 5월에는 다양한 콘텐츠와 상품 구매를 연결한 ‘파우더룸 스토어’를 론칭했으며 코덕(코스메틱 덕후) 유저들이 제품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하는 ‘Together Project’를 통해 뷰
장마철로 인해 고온 다습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불쾌지수가 높아지며 몸에 힘이 빠지며 모든 일이 귀찮고 힘들게 느껴진다. 이러한 장마철은 유독 맛있는 음식이 생각이나 오래 전부터 비가오면 파전에 막걸리를 먹어야 한다는 이야기도 있다. 이 기간 다이어터는 더 지친다. 며칠 동안 계속해서 내리는 비로 인해 실외 운동이 힘들뿐 아니라, 흐린 날씨가 이어져 체력적으로도 힘들다고 느끼기 쉽고 그만큼 음식의 유혹도 커지기 때문이다. 이를 극복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 비만클리닉 특화 의료기관 365mc 노원점 채규희 대표원장의 도움말로 장마철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았다. 채규희 대표원장은 일정하게 지켜오던 감량
친친디산업개발과 사회적 기업 책농장이 책농장 소유의 빌딩을 밸류에이션 하기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최근 체결했다. 책농장은 이대입구역 사거리에 2층 규모의 꼬마빌딩을 소유하고 있다. 김 대표는 “리모델링을 하면 8층까지 지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건축해보지 않은 입장에서 건축공사 리스크 관리, 공사비 조달과 임대 후 공실 위험에 대한 고민이 컸다”며 “다방면의 전문가와 상담을 하던 중 빌딩자산개발관리를 원스톱으로 해주는 친친디CM그룹을 알게 되었다”고 했다.서 사장은 “현재 빌딩의 입지가 탁월하고 향후 지가 상승의 가능성이 충분한 지역이기 때문에 개발이익을 얻기에 타당한 환경”이라며 “신축보다는 리모
신체의 노화 증상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 선명해진다. 더욱이 최근에는각종 환경호르몬과 스트레스의 영향으로 비교적 낮은 연령대에서도 외적인 노화가 더 빨리 찾아오기도 한다. 특히피부가 얇은 신체부위는 노화가 한 번 시작되면, 자연적으로 개선되지 않아 전문적인 관리를 받는 사람들도늘고 있다. 그 중 가장 높은 수요를 이끄는 부위는 '이마'다. 실제로 이마는 얼굴의 주름이 눈에 띄게 잡히는 대표적인 부위인데, 이마가탄력을 잃고 처지게 되면 그 영향으로 눈썹과 눈꺼풀 처짐, 미간과 눈가주름 등 상안면부 전반의 노화를가속시키는 원인이 되곤 한다. 이러한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주름수술 '이마거상술'이
2020년 7월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헤드스파7, 2위 미쟝센, 3위 제이숲 순으로 분석되었다. 트리트먼트는 샴푸 후에 머리카락의 영양을 위해 모발에 바른 후 씻어내는 모발영양제의 일종이다. 보통, 잦은 염색이나 탈색 혹은 파마로 상한 머리에 영양을 주어 재생시키기 위해 사용한다. 집에서 직접 관리하는 셀프 헤어 케어 트렌드가 보편화되면서 ‘셀프 헤어 케어 카테고리’ 시장 매출이 증가했다. 셀프 헤어 케어를 위한 염모제, 파마약,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트리트먼트 브랜드 24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
최근 블록체인을 활용한 게임 콘텐츠가 다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얼마전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을 받은 스카이피플의 ‘파이브스타즈’와 플레이댑의 ‘신과 함께’ 등이 출시되며, 국내 블록체인 게임이 작년의 블록체인 게임과는 사뭇 다른 게임 콘텐츠를 선보였다. 또한, 해외에서도 갓즈 언체인드(Gods Unchained)나 더샌드박스(The Sandbox) 등 NFT(Non-Fungible Token)게임 리그를 활용한 블록체인 게임이 등장했다. 작년 블록체인 게임과 비교했을 때 UI적 요소가 업그레이드 되었지만 현재의 블록체인 게임은 그래픽 요소나 전개방식 등 완성도 측면에서 여전히 비디오게임과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이다. 무엇보다 큰 문제는 게임 콘텐츠의
신세계조선호텔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캠핑을 테마로 한 ‘시티브레이크 시즌 2’를 선보인다. 지난 6월 선보였던 도심 속 캠핑 테마의 ‘서머에디션 시티브레이크’ 패키지가 조기 매진됨에 따라 시즌2 상품을 더욱 알찬 혜택으로 구성해 도심 속에서 여유롭고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휴가를 제안할 계획이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시티브레이크 시즌2 (City Break Season2) 를 7월 27일(월)부터 9월 29일(화)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기존에 진행한 시티브레이크 패키지의 캠핑 테마를 이어, 노르디스크와 한정판으로 제작한 캠핑 테이블과 캠핑 컨셉의 객실, 팔레드 신에서 특별히 선보이는 사천식 치맥 세트 그
롯데제과가 ‘초통령’이라고 불리는 ‘흔한남매’ 캐릭터를 활용하여 4종의 빵 제품을 선보였다. ‘흔한남매 빵’ 4종은 ‘치즈솔솔토스트’, ‘초코엔초코크림’, ‘바나나카스텔라’, ‘꿀떡꿀떡브레드’ 등이다. ‘치즈솔솔토스트’는 달콤하게 만들어진 직사각형의 토스트에 치즈가 뿌려져 있어 달콤하면서 고소한 풍미가 좋다. ‘초코엔초코크림’은 초콜릿 맛의 소보로 위에 초코칩이 알알이 박혀 있고, 빵 사이에 초콜릿 크림이 들어있는 진한 초콜릿 빵이다. ‘바나나카스텔라’는 바나나 농축 분말을 사용, 카스텔라의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바나나 맛을 즐길 수 있다. ‘꿀떡꿀떡브레드’는 부드러운 빵 속에 달콤한 꿀이 들어간 찰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춘천 제이드가든은 2015년부터 국립수목원과 함께 원추리의 산림유전 자원 활용과 대중화를 위한 연구를 진행해 확산, 보급 단계에 이르렀다고 27일 밝혔다. 원추리는 해외에서 아름다운 꽃과 긴 개화기로 다양한 품종이 개발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여름철 대표 식물 중 하나다. 하지만 국내 화훼 농가에서는 원추리 꽃줄기의 진딧물로 인해 약 10종류만 유통되고 있다. 이에 제이드가든은 국립수목원과 함께 2015년부터 2019년까지 약 600여 종을 수집, 연구를 진행해 진딧물 없는 아름다운 원추리 정원을 조성했다. 또한 엄격한 품종 관리를 위해 원추리 보전원을 설립할 계획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제
매일유업이 뉴이스트 소속 가수 황민현과 신규 광고 계약을 체결, ‘매일두유, Better Me’ 캠페인을 재개한다고 27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기존 두유 제품이 대부분 설탕으로 달콤한 맛을 낸다는 점과 소비자는 건강한 음료라는 인식으로 두유를 구매한다는 점에 착안, 지난 2016년 설탕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매일두유를 출시했다. 우유의 대체재로서 곡물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만큼 기존의 두유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2세대 두유로 승부하겠다는 것이다. 황민현이 모델로 활약할 ‘매일두유, Better Me’는 ‘어제보다 더 나은 나를 만들자’는 캠페인이다. 달지 않아 매일 마시는 매일두유로 어제보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