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달바 미스트 세럼, 글로벌 언택트 시장 공략

입력 2020-09-09 10:17

국내 스테디셀러 미스트세럼 글로벌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등극
일본, 호주, 말레이시아 등 해외 언택트 마케팅도 잇단 성공

달바 미스트 세럼, 글로벌 언택트 시장 공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스테디셀러 미스트세럼을 필두로 해외 언택트 뷰티 시장까지 공략하며 브랜드 입지 강화에 나섰다.

달바는 최근 글로벌 뷰티 플랫폼 큐텐 재팬의 메가 할인 기간(9/1~10일)에 어플리케이션 LUCRA와 ‘미스트 세럼’ 인기를 기념한 프레젠트 이벤트 행사를 참여했다. LUCRA는 일본 20~30대 여성 10명 중 1명이 사용하고 있는 900만 다운로드 어플로 일본 현지인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채널 중 하나다.
이번 이벤트는 일본 내 미스트 세럼 인기를 기념 행사로 LUCRA 전용 할인 쿠폰 1만장과 보다 많은 일본 고객들이 달바의 베스트 셀러를 체험할 수 있도록 50개한정 프레젠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운영 됐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해외 권역에서 브랜드 활동 범위를 넓히고 있는 달바는 9월 중순 이후로는 호주 OPEN SHOP 홈쇼핑에 카밍세럼과 크림 마스크팩을, 9월 말에는 말레이시아 GO SHOP 홈쇼핑에 선세럼, 카밍세럼, 크림 마스크팩 런칭을 앞두며 비대면 해외시장의 판로를 개척하고 있다.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자리잡은 언택트 문화에서 성공적인 라이브 방송, 온라인 판매 경험을 발판으로 비대면 해외 시장에서도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